샤오미 NEXTOOL LED 손전등 USB-C 충전식 5000mAh 배터리

샤오미 NEXTOOL LED 손전등 USB-C 충전식 5000mAh 배터리

긴급용으로 사용하려고 구매를 해 봤는데요. 생각보다 엄청 광량이 밝고 좋네요. 샤오미 NEXTOOL LED 손전등은 USB-C 충전식으로 5000mAh 배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밝기는 2000루멘 입니다. IPX7 등급의 방수도 가능해서 비가 오는 환경에서도 쓸 수 있죠. 샤오미 NEXTOOL LED 손전등은 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비싸다면 비사고 싸다면 싼데요. 금속디자인 상당히 밝은 밝기, 충전이 편리한 점 덕분에 차량에서도 사용해도 되고 밤에 야간 순찰용으로 써도 됩니다. 밝기도 4단계로 조정이 가능해서 쓸모가 더 많은데요. SOS 기능도 있습니다. 

구매하고 사용한지 좀 되었는데요. 편리한 점이라면 엄청난 광량이 있다는 점 입니다.


샤오미 NEXTOOL LED 손전등 USB-C 충전식 5000mAh 배터리

밝기가 약해서 불편하진 않네요. 일부 제품 경우 허위로 광량이 표기된 제품도 있는데요. 이 제품은 정말 밝기는 엄청납니다.


빛이 좀 넓게 퍼지지 않고 좀 모이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가끔은 빛이 모여서 필요한 부분에만 밝게 빛나는게 필요하긴 한데요. 뭐 그런식으로 생각할 때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제품은 금속재질로 되어있어서 너무 튼튼합니다. 오히려 너무 튼튼해서 좀 걱정인 부분이 있다면 사람에게 떨어지거나 하면 다칠 것 같습니다. 그것 빼고는 괜찮네요.


앞부분을 돌리면 USB-C 단자가 보입니다. 이 부분을 통해서 충전이 가능 합니다.


측면에 4개의 LED를 통해서 배터리 잔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대 광량에서는 3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밝기를 낮추면 더 오래 사용이 가능 합니다.


전원을 켜고 2000루멘의 밝기를 느껴볼 수 있는데요. 엄청 밝긴 합니다.


정면으로 바라보면 눈이 멀어버릴 것 같습니다. 물론 정면으로 바라보면 안됩니다. 방에서 켜면 제가 방에 등을 켠 상태임에도 방이 더 환해집니다.


밝기는 엄청 밝아서 야외에서 사용하는 목적으로도 너무 좋습니다. 튼튼하고 밝고, 충전식이고 최대 140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380m 원거리까지 빛이 가니까요. 그런데 이 제품 계속 켜두면 본체 자체가 좀 뜨거워집니다. 밝기가 밝은 만큼 열도 많이 나는데 이것을 외부 금속재질을 방열판 삼아서 식히는 형태 입니다. 그런 이유로 좀 뜨겁긴 하지만 그렇다고 손에 못쥘 정도는 아닙니다. 

구매링크 : https://qoo.tn/Aw5aIR/Q107792707

비상용으로 구매하고 싶은 분은 구매해보세요. 가격대비 밝기는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