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장대원 임산부를 위한 제품 후기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장대원 임산부를 위한 제품 후기

와이프가 임신을 하면서 챙겨야 할 약들도 점점 늘어나는군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를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장대원 임산부를 위한 제품을 구매를 해 봤습니다. 철분제를 챙겨 먹기 시작하면서 임산부들이 대부분 유산균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 것 같더군요. 철분제를 먹으면 변비가 쉽게 생기니까요. 물론 유산균은 사람의 장 속에서 유익한 균을 늘려주는 역할을 하므로 챙겨 먹으면 좋긴 합니다. 평소 식습관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인스턴트 식품이나 과자 밀가루 등 너무 자극 적인 식품만 찾아서 먹으면 우리 몸속에 해로운 균이 더 많아진다고 하죠. 그러면 소화가 잘 안되고 좋지 않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몸에 좋은 유산균을 챙겨 먹어야 합니다.

장대원 60일분 (2통)을 선택 했는데요. 와이프랑 저랑 각각 한통씩 먹으려면 한달 밖에 못먹는 분량이긴 하네요. 후기를 찾아보니 효과를 보려면 적어도 4개월은 먹어야 한다는군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장대원 임산부를 위한 제품 후기

박스 측면에는 제품의 원료명과 함량 등이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임신 수유부는 섭취 전에 상담하라고 되어있긴 합니다. 병원에서는 근데 보통 유산균 챙겨먹으라고 하긴 하네요. 하나 먹어보고 엄청나게 거부감이 있거나 하지 않는 이상은 먹어도 될듯 한데 그래도 꼭 상담을 받아보고 먹는게 좋겠죠. 이 제품은 멀티비타민 아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1포씩 먹으면 되는데요. 9종의 혼합균주 설계로 되어있고, 1포를 먹으면 210억 유산균이 투입되고 10억을 보장한다고 하네요. 보통 실제로 이렇게 유산균 제품들에 많이 적혀 있더군요. 유산균 먹는다고 이게 다 살아서 장까지 가는것은 아니니까요.

 

박스안에는 제품이 다시 개별로 포장 되어 있습니다.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휴대하는것도 좀 더 쉬울 것 같긴 합니다.

 

제품 포장에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제품은 1포당 2g 이라고 되어 있네요.

 

한포씩 휴대도 가능하니 필요할 때 언제든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5대 화학첨가물 (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스테아린산마그네슘,이산화규소,HPMC)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유기농 부형제를 쓴다고 되어있는데 그래서 제품은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꽤 여러개 먹었는데요. 먹을 때 가루의 맛은 약간 고소한 가루? 같은 느낌이 듭니다. 현미를 잘 구워서 완전히 가루로 빻아서 먹는 그런맛? 비슷합니다. 맛은 괜찮아서 먹을 때 거부감은 없네요. 근데 가루라서 먹을 때 물과 함께 먹는게 좋습니다. 근데 찾아보니 물보다는 우유나 요구르트 등과 함께 먹는게 좋고, 섭취할 때 식이섬유도 중요해서 채소도 잘 챙겨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비타민D, 오메가3, 엽산, 철분제를 챙겨 먹이고 있었는데 이제는 유산균까지 준비가 되어 있네요. 뭔가 든든 합니다. 유산균 고민 중인 분들은 참고 되셨길 바랍니다.

구매링크 : http://www.only4you.co.kr/product/장대원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2통60일분-성인용2통/7211/category/43/display/1/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

  1. 핑구야 날자 2019.07.16 06:44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perm. |  mod/del. |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