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백팩 에버키 버사 가방 Everki VERSA Premium
정말 맘에 드는 가방을 하나 소개합니다. 수납공간이 많아서 좋았는데요. 노트북 백팩 에버키 버사 가방 Everki VERSA Premium 소개 합니다. 여행을 자주 다니는 분들에게 그리고 노트북과 카메라 책 서류 등을 다양하게 들고다니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노트북 백팩 에버키 버사 가방 Everki VERSA Premium은 남성분들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제품이었는데요. 물론 여성분들에게도 괜찮을듯 합니다. 14.1인치 가방이라고 하는데 막상 써보니 올데이그램 15.6인치 노트북도 들어가네요.
개인적으로 다양한 제품을 가방에 넣고 다니는데요. 노트북 카메라 캠코더 마우스 보조배터리 안경 지갑 등을 넣고 다니죠.
노트북 백팩 에버키 버사 가방 Everki VERSA Premium
이 가방은 그런 용도로 사용하기 딱 적합한 제품 이었습니다. 박스에서 가방을 꺼내봤는데 포장마저도 EVERKI 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네요. 깔끔합니다.
비닐 포장마저도 떼깔이 납니다.
가방을 꺼내 봤습니다. 가장에 뭔가 넣지 않았는데도 가방이 모양을 유지를 합니다. 실제로 외부 부분이 꽤 튼튼하게 되어있습니다. 내부에 노트북이 들어가기 때문에 모양을 유지해서 노트북이 파손되는것을 막아줍니다.
상당히 많은 수납공간을 가지고있는 터라 각 부분에는 그 부분에 뭘 넣으면되는지 설명이미지가 붙어있습니다.
맨 앞부분에는 에버키 마크가 있습니다. 마크도 상당히 고급스럽게 들어가 있고 가방의 재질감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먼지로부터 오염이 적고 뭔가에 긁혀도 올이 잘 나가지 않는 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측면에 설명책자를 열어보니 각 부분에 뭘 넣을 수 있는지 설명이 있습니다. 물론 예시 사진일 뿐 실제로 활용하기 나름입니다.
이 가장의 가장 특징 되는 부분이 이 부분입니다. 노트북이 들어가는 부분 지퍼를 완전히 열어보면 가방이 완전히 펼쳐집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노트북과 스마트패드 등을 넣은 상태에서 굳이 노트북을 꺼내지 않아도 되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설명서를 보면 공항에서 검색대에서 노트북을 굳이 꺼낼 필요 없이 가방을 완전히 펼쳐서 넣으면 됩니다. 노트북 자주 꺼냈다가 뺐다가 불편했던 분들에게는 희소식이네요.
맨 후면 부분에 노트북을 넣어봤습니다. 올데이그램 15를 넣었는데요. 화면사이즈는 15.6인치 제품이죠. 근데 이것을 넣어도 가방이 닫히긴 하네요.
노트북이 들어가는 하단 부분에는 노트북을 바닥으로부터 보호해주는 부분이 양쪽 모서리에 위치 합니다. 그리고 등받이 부분도 상당히 단단하게 되어있는데요. 노트북이 들어있는 상태에서 뭔가 눌려서 노트북이 망가지는것을 막기 위해서 상당히 보호재료가 단단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앞부분에도 부드러운 재질로 공간이 하나 또 있습니다. 이 부분에 태블릿등을 넣거나 책자 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앞 부분 지퍼를 열어 봤습니다. 상당히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이부분에 실제로 카메라나 옷 책 등 다양한 것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인데요.
두꺼운 노트북도 여기에는 들어갑니다. 14인치 아주 두꺼운 옛날 노트북인데 들어가네요.
4K 캠코더와 미러리스 카메라도 이 부분에 잘 들어갑니다. 게다가 꽤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실제로 닫아보면 위에 공간도 꽤 있습니다.
아주 두꺼운 책 2개를 넣어 봤습니다. 충분히 들어가네요.
2개의 아주 두꺼운 책을 넣고 닫은 모습 입니다.
실제로 넣어보니 책도 꽤 넉넉하게 들어가고 카메라나 캠코더 등도 수납이 가능 했습니다.
내부 공간에는 망으로 되어서 투명하게 보이는 공간과 덮개가 있는 호주머니가 2개가 있습니다. 여기에 마우스나 흘리기 쉬운 작은 물건들 그리고 보조 배터리 등을 넣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렇게 수납한 상태에서도 카메라와 캠코더를 같이 넣을 수 있었습니다.
맨 바깥쪽 공간에도 내부에 꽤 넉넉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잘 보면 외부에서 내부를 눌러서 망가뜨리지 않게 바깥쪽에는 커버가 평평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잘 휘지도 않습니다.
내부에도 여러칸으로 나뉘어진 공간이 있어서 볼펜이나 명함 작은 책자등을 넣고 다니기에 충분했습니다.
공간이 넉넉하여 마우스나 보조배터리 등을 아무렇게나 넣어도 충분히 들어갔습니다.
맨 바깥쪽에도 또 주머니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공간이 좀 특이해서 입구는 자석으로 붙어있습니다. 늘리면 자석이 떨어지면서 입구 안에 뭔가 넣을 수 있습니다. 놓으면 자석으로 입구가 닫히는 구조 입니다. 자주 넣고 빼는 물건을 넣어두면 편해보입니다. 지갑이나 여권등을 넣고 다니기에 괜찮아 보이네요.
측면에도 뭔가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주머니를 열어놓은체 내부에 물통을 넣거나 할 수 도 있습니다. 물통이 외부로 빠지지 않게 줄로 고정도 가능 합니다.
왼쪽 측면에도 꽤 넓은 수납공간이 나옵니다. 이정도면 여행용 가능으로 전혀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어깨끈은 곡선이 들어가 있어서 착용했을 때 어깨에 완전히 밀착이 됩니다. 어깨끈 아래쪽에 또 뭔가 공간이 있는듯 보입니다.
이부분은 그런데 뭔가 보관하는 공간은 아니고 특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여행용 가방에 손잡이 부분에 이부분을 끼울 수 있습니다. 물론 여행용 가방에 올려도 되겠지만 걸어놓지 않으면 가방이 빠져서 넘어질 수 도 있죠. 그런데 이부분에 손잡이를 끼워두면 가방을 좀 더 손쉽게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어깨끈에는 매쉬타입이 적용되어서 땀이 잘 흡수되면서 통풍도 잘 되는 구조 입니다.
상단에는 안경을 보관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내부에 꽤 넓은 공간이 있는데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 틀이 잡혀 있습니다.
덕분에 이 공간에 다른것을 보관할 수 도 있습니다. 소형 카메라도 보관이 가능 하네요.
물론 보조배터리도 넣을 수 있습니다. 꽤 공간이 넓어서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갑을 넣을 수 도 있구요.
물론 안경보관함을 넣을 수 도 있습니다.
안경보관함을 넣어도 꽤 넉넉하게 들어가네요. 틀 부분이 단단하여 안경을 그냥 보관함 없이 넣어도 망가지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내부에 상당히 다양한 공간이 존재하고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상당히 많은 물건을 넣어놓고 사용이 가능 했습니다. 사용하기 애매한 공간이 적고 공간 활용을 충분히 다양하게 많이 할 수 있도록 해둔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위에 소개한 것은 예시일 뿐 실제로 사용시에는 더 다양한 물건을 넣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여러가지 주머니만 존재하고 막상 뭔가 넣어보면 주 공간이 좁아서 불편했던 가방도 있었는데요. 이 가방은 다양한 주머니가 존재하면서도 주 보관함도 공간이 넓어서 활용도가 좋았습니다. 저는 캠코더와 카메라 보조배터리 노트북 케이블 삼각대 이렇게 들고 다니는데 그렇게 들고 다닐 때 너무 편할 것 같아서 자주 활용할 듯 싶네요. 좀 좋은 백팩 필요하신 분이었다면 이 가방 꼭 써보세요.
구매 링크 : http://everkikorea.com/shop/versa/
이 제품은 에버키의 제품 지원으로 작성 되었습니다.
'얼리어답터_리뷰 > 인테리어 및 소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세먼지 실내가습 기침 줄이자 벤타 위닉스 에어워셔 공기청정기 (2) | 2017.03.28 |
---|---|
LG 휘센 듀얼에어컨 스탠드 에어컨 설치기 공기청정기 까지 (9) | 2017.03.25 |
샤오미 LED 스탠드 이쁜 디자인 색온도 직접 조절 가능한 제품 (17) | 2017.03.20 |
워터픽 wp-100k 치간칫솔 대신 쓸 수 있는 제품 (5) | 2017.03.08 |
티부아 전기매트 혼잠매트 혼자 쓰는 전기매트 사용기 (1) | 2017.03.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