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26

LG 코드제로 R9 보이스 음성인식 Ai 인공지능 스피커 덤으로 써서 좋은 점 LG 코드제로 R9 보이스 음성인식 Ai 인공지능 스피커 덤으로 써서 좋은 점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 힘든 부분은 쉬는 시간이 부족하다는 점 일 것 같습니다. LG 코드제로 R9 보이스를 사용하면서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해 봤는데요. 확실히 편리한 점이 있었습니다. 음성으로 로봇청소기를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손이 부족할 때 정말 편리한 기능이었는데요. 근데 그게 다는 아니었습니다. Ai 인공지능 스피커가 들어가면서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아졌습니다. 청소를 하기 전에 환기를 하고 싶은데 외부에 미세먼지가 많은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이 붙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스피커를 통해서 정보를 들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기능 자체도 훌륭 합니다. 로봇청소기를 여러가지를 써 봤지만, 센서의 성능이 떨어지거나 .. 2021. 2. 25.
샤오미 무선충전 스탠드 보조배터리 30W 10000mAh 사용기 샤오미 무선충전 스탠드 보조배터리 30W 10000mAh 사용기 무선충전 거치대와 보조배터리를 합친 제품을 사용을 해 봤습니다. 샤오미 무선충전 스탠드 보조배터리 30W 10000mAh가 그것인데요. 사용을 해보니 편리한 점도 있고 반대로 좀 불편한 점도 있긴 했습니다. 근데 용도에 맞게 사용한다면 편리할 것 같기는 합니다. 탁상에서 사용할 때 스마트폰을 충전을 위해서 일반적은 스탠드 충전기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근데 이 제품은 보조배터리가 합쳐져 있습니다. 거치대의 일부 부분을 보조배터리가 대체를 하는 것이죠. 그래서 보조배터리가 필요한 경우 그냥 윗부분을 빼서 들고 가면 됩니다. 보조배터리는 10000mAh를 지원하며 2개의 단자를 통해서 30W 충전까지 지원하므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조배.. 2021. 2. 20.
리치앤코 한승표대표 굿리치플래너 영업관리 IT솔루션 살펴보기 리치앤코 굿리치플래너 보험설계사 전용 보험상담 영업관리 IT솔루션 살펴보기 보험설계사들을 위한 차별화된 전용앱이 있어서 이번시간에 알아보려고 합니다. 리치앤코에서는 국내 최초 GA설계사 영업 솔루션 굿리치플래너를 출시를 했는데요. 보험설계사 전용 IT솔루션이 있다는 것이죠. 일반 사용자는 이것을 볼 수는 없지만(직접 사용할 수는 없지만) 이것을 살펴보면 이제는 보험을 설계하는 것도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잘 선택해 줄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보험설계를 받아보면 정보를 좀 받아서 그에 맞게 플랜을 짰다면서 종이서류를 보면서 서로 이야기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리치앤코 굿리치플래너는 태블릿을 이용해서 바로 나의 보험 가입 내역을 몇번의 터치로 확인하고 비교 분석하고 설계도 원스톱으로 받.. 2021. 2. 19.
월드오브탱크 PC 온라인 게임 추천 신규 중전차 소대 2.0 업데이트 월드오브탱크 PC 온라인 게임 추천 신규 중전차 소대 2.0 업데이트 집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PC게임을 소개 합니다. 월드오브탱크 PC 온라인 게임을 추천 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번에 업데이트로 신규 중전차가 추가가 되었고 소대 2.0 업데이트를 통해서 인터페이스가 약간 바뀌었습니다. 그냥 RPG 게임처럼 탱크 간단한 게임이 아니라 좀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다양한 탱크들을 직접 현실감 넘치게 운용을 해볼 수 있고 업데이트도 해볼 수 있는 게임인데요. 탱크마다 특성이 다르고 업그레이드를 했을때 차이도 크기 때문에 잘 생각해서 게임을 해야하는데요. 그리고 무작위전투에서는 그냥 혼자서 여러대를 이길 수 는 없으므로 팀과 함께 잘 움직여야 이길 수 있는 게임 입니다. 월드오브탱크는 PC에 아주 간단하게 설치.. 2021. 2. 12.
갤럭시 북 이온2 NT950XDZ-A38AW 리뷰 완성도 더 높아진 노트북 갤럭시 북 이온2 NT950XDZ-A38AW 리뷰 삼성의 신제품 노트북이 나온 이후로 디자인은 크게 바뀌진 않았지만 새로운 CPU를 넣고 썬더볼트4 , UFS까지 넣어서 완성된 제품을 사용 해 봤습니다. 갤럭시 북 이온2 NT950XDZ-A38AW에 대해서 살펴볼텐데요. 개인적으로는 아직은 전통적인 노트북의 모양을 선호하는 편 입니다. 2 in 1 이나 태블릿PC 형태의 제품은 키보드를 많이 쓰는 저로서는 휴대성은 좋을지 모르겠지만 생산성이 떨어지니까요. 화면도 기존보다 많이 밝아졌고 QLED 색감을 사용하면서 기존보다 더 뭔가 또렷하고 선명해졌습니다. 뭔가 좀 좋아진 점도 있고 개인적으로는 뭔가 좀 아쉬운 점도 있었는데요. 노트북 화면의 베젤은 무척 얇은 편 입니다. 그렇다고 베젤이 완전 사라진정도까진.. 2021. 2. 10.
ICY DOCK U.2 NVMe SSD MB705M2P-B U.2 SSD 어댑터 활용기 ICY DOCK U.2 NVMe SSD MB705M2P-B U.2 SSD 어댑터 활용기 U.2 인터페이스를 활용하는 저장장치를 직접 만들고 핫스왑처럼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ICY DOCK U.2 NVMe SSD MB705M2P-B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U.2 SSD 어댑터까지 활용하면 USB 인터페이스로도 또는 U.2 인터페이스로도 연결해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U.2 NVMe SSD로 유명한 제품 중 Seagate NYTRO 5000 U.2 NVMe, 인텔 Optane SSD 905P U.2와 같은 제품이 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좀 비싸긴 하죠. 물론 기업용 SSD로 활용 되는 제품들이라 높은 IOPS, 높은 신뢰도, 긴 수명, 전력 손실 보호 등을 지원을 하는데요. 근데 좀 더 저렴한 SSD를 .. 2021.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