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8

사운드판다 프리미엄 게이밍 이어셋 SPE-G9 PLUS 후기 사운드판다 프리미엄 게이밍 이어셋 SPE-G9 PLUS 후기여름철에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긴 하는데요. 사운드판다 프리미엄 게이밍 이어셋 SPE-G9 PLUS를 사용을 해봤습니다. 게이밍 헤드셋은 다양하게 사용을 해봤는데요. 불편한 점이라면 좀 무겁고 크고 덥다는 것이겠죠. 여름철에는 그런 이유로 이어셋을 선호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물론 스타일 때문에 또는 방송용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사운드판다 프리미엄 게이밍 이어셋에 새로나온 SPE-G9 PLUS는 이어셋이지만, 헤드셋 정도의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서 상당히 높은 재원을 넣고 나온 모델 입니다. 그러면서도 가격이 비교적 저렴한 편인데요.배틀그라운드 게임을 밤마다 가끔 한두판 정도씩 하는 편인데요. 스트레스 쌓일 때 이만한 게.. 2020. 1. 30.
월드오브탱크 PC온라인게임 1.7.1 업데이트로 이중포신 전차 써보자 월드오브탱크 PC온라인게임 1.7.1 업데이트로 이중포신 전차 써보자전차게임에 대한 환상이 있는 분들은 이 게임을 해보면 좋은데요. 월드오브탱크 PC온라인게임을 소개 합니다. 이번에 1.7.1 업데이트로 이중포신 전차를 써볼 수 있게 되는데요. 곧 업데이트가 되겠죠. 월드오브탱크에서 게임을 진행하면 탱크를 계속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요. 6단계 전차를 운용하면서 8단계 이중 포신 전차를 연구 및 구매를 해야 합니다. 단계별로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는 형태로 경험치를 많이 쌓기 위해서 게임을 계속 해야하는데요.월드오브탱크는 PC온라인게임 무료게임이지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쓸만한 탱크를 바로 구매하는 방법도 있지만, 계속 업그레이드해나가는 재미도 있습니다.본 포스팅은 워게이밍으로.. 2020. 1. 28.
넷기어 뮤럴 캔버스 Netgear Meural 21.5인치 집안에 미술관을 놓자 넷기어 뮤럴 캔버스 Netgear Meural 21.5인치 집안에 미술관을 놓자집안에 항상 멋진 명화를 매일 감상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고정된게 아니라 계속 바뀌는. 넷기어 뮤럴 캔버스 Netgear Meural 21.5인치를 사용하면 집안에 미술관을 놓을 수 있습니다. 고흐, 모네, 클림트, 뭉크 등 세계 박물관과 미술관에서나 볼 수 있는 명화를 집안에서 감상을 할 수 있죠. 비싼 명화를 직접 사서 매번 집에서 바꿔서 벽에 걸어놓을 수 없다면 이 제품은 신세계를 보여줄 수 있을 것 입니다. 넷기어 뮤럴 캔버스를 쓰면 집에 벽을 장식하는 그림을 기분에 따라 항상 바꿀 수 있어서 매번 새로운 기분 전환을 시켜줄 수 있습니다. 집에 아이가 있어서 사실 이 제품에 관심이 더 많았는데요.집에 그림이 항.. 2020. 1. 20.
윈도우7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프로그램 옮기기 EaseUS Todo PCTrans Free 윈도우7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프로그램 옮기기 EaseUS Todo PCTrans Free 윈도우7 지원종료가 되면서 이에 대해서 걱정도 많으실텐데요. 그래서 새로운 운영체제로 넘어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윈도우7에서 사용하던 프로그램 계정 정보 그대로를 새로운 운영체제 윈도우10으로 사용자 계정 프로그램 옮기기를 쉽게하는 툴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EaseUS Todo PCTrans Free 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기존에 사용하던 프로그램과 사용자계정, 사용자 파일등을 선택적으로 그대로 옮길 수 있습니다. 호환성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프로그램을 옮겨도 쓸 수 없기 때문에 그런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프로그램과 파일을 옮길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툴이 필요할까 생각을 했었는데요. 근데 이미 윈도우.. 2020. 1. 20.
기아 K5 3세대 1.6 터보 스마트크루즈컨트롤 스마트한 주차 실제 타면서 편했던 점 기아 K5 3세대 1.6 터보 스마트크루즈컨트롤 스마트한 주차 실제 타면서 편했던 점아이가 태어나면서 이제는 가족 모두가 편안하게 탈 수 있는 차에 관심이 가게 되었는데요. 기아 K5 3세대 1.6 터보는 너무 편안한 주행감과 좋은 느낌을 저에게 주었습니다. 물론 더 좋은 상위급 차량도 있겠지만, 현실적인 가격대에서는 가장 좋은 차량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기아 K5 3세대 1.6 터보를 이용해서 가족 모두 탑승하고 여러곳을 다녀봤는데요. 스마트크루즈컨트롤, 주행보조, 스마트한 주차를 도와주는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RSPA) 등 실제 타면서 편했던 점에 대해서 주관적으로 평가를 해보려고 합니다.눈을 뜨자마자 계속 차량을 타고 나가고 싶을 정도로 뭔가 매력적인 자동차였는데요. 디자인부터 보고 가죠. .. 2020. 1. 16.
델 옵티플렉스 7070 울트라 모듈형데스크탑 좁은 사무공간을 효율적 쓴다 델 옵티플렉스 7070 울트라 모듈형데스크탑 좁은 사무공간을 효율적 쓴다 좁은 사무 공간에서 컴퓨터를 쓰면서도 더 넓은 책상을 쓸 수 있습니다. 델 옵티플렉스 7070 울트라는 모듈형데스크탑 인데요. 좁은 사무공간을 효율적 쓰기 위해서 만들어진 제품 입니다. 일체형 PC와는 또 다른 제품입니다. 델 옵티플렉스 7070 울트라는 모니터를 원하는 것을 장착할 수 있으며 모듈식 본체 부분을 떼어서 자리를 이동해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 업그레이드나 교체가 간단한 형태로 다양한 악세서리를 이용해서 자신이 필요한 환경을 즉각적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유니파이드 워크스페이스 솔루션에도 적합하게 만들어진 이 시스템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앞에 보이는 것은 모니터 아니 컴퓨터 한 세트 입니다. 모니터만 눈에 보.. 2020. 1. 15.
기아 K5 3세대 디자인 승차감 원격 스마트주차 보조 첫느낌 기아 K5 3세대 디자인 승차감 원격 스마트주차 보조 첫느낌 너무 떨리고 재미있는 경험을 했습니다. 꼭 타보고 싶었던 자동차를 시승해보게 되었는데요. 기아자동차 K5 3세대를 타보면서 디자인 승차감 원격 스마트주차 보조 첫 느낌을 첫글에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잠깐 시승을 해 본 것이지만 기능을 최대한 많이 써보려고 노력을 했습니다. 아이가 태어나고 이제는 차를 사야하는 시기가 와서 저도 차량에 관심이 무척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여러가지 차량을 타봤었습니다. 물론 모든 차량을 타본것은 아니지만 제가 느낀점을 그대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K5 3세대를 보면 전면부와 헤드라이트 부분이 이전과는 다르게 멋지게 바뀌었습니다. 근데 정말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물로 보는 것은 차이가 좀 있었습니다. 최대한 원래 느낌 .. 2020. 1. 8.
맥북프로 자석케이블 맥세이프 부활? 아이엠듀 PD 마그네틱 고속충전케이블 100W CFM100C 맥북프로 자석케이블 맥세이프 부활? 아이엠듀 PD 마그네틱 고속충전케이블 100W CFM100C 애플 맥세이프가 그리운 분들이 있을겁니다. 자석으로 쉽게 붙여서 충전이 가능해서 편리했는데요. 맥북프로 자석케이블 맥세이프 부활을 꿈꾸며 나온 제품이 있습니다. 아이엠듀 PD 마그네틱 고속충전케이블 100W CFM100C을 소개 합니다. 이 제품을 이용하면 맥세이프처럼 언제든 쉽게 붙여서 충전하고 바로 떼어낼 수 있습니다. 맥북프로 자석케이블은 무척 편리합니다. 실제로 저는 노트북을 충전하고 있는 상태로 갑자기 노트북을 들고 이동하다가 케이블이 당겨서 노트북을 떨어뜨릴 뻔한 적이 있습니다. 이런 경험이 분명 있는 분들이 있겠죠. 자석케이블은 갑자기 당겨지더라도 케이블이 저절로 분리가 될 뿐 손상을 주지 않습니.. 2020. 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