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112

샤오미 NEXTOOL LED 손전등 USB-C 충전식 5000mAh 배터리 샤오미 NEXTOOL LED 손전등 USB-C 충전식 5000mAh 배터리긴급용으로 사용하려고 구매를 해 봤는데요. 생각보다 엄청 광량이 밝고 좋네요. 샤오미 NEXTOOL LED 손전등은 USB-C 충전식으로 5000mAh 배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밝기는 2000루멘 입니다. IPX7 등급의 방수도 가능해서 비가 오는 환경에서도 쓸 수 있죠. 샤오미 NEXTOOL LED 손전등은 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비싸다면 비사고 싸다면 싼데요. 금속디자인 상당히 밝은 밝기, 충전이 편리한 점 덕분에 차량에서도 사용해도 되고 밤에 야간 순찰용으로 써도 됩니다. 밝기도 4단계로 조정이 가능해서 쓸모가 더 많은데요. SOS 기능도 있습니다. 구매하고 사용한지 좀 되었는데요. 편리한 점이라면 엄청난 .. 2019. 11. 30.
월드오브탱크 공략 초보자 가이드 알면 더 재미있는 탱크게임 무료PC게임 추천 월드오브탱크 공략 초보자 가이드 알면 더 재미있는 탱크게임 무료PC게임 추천탱크를 이용해서 전투에 참여를 해보세요. 어렵지 않으면서도 타격감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월드오브탱크 공략 초보자 가이드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데요. 알면 더 재미있는 탱크게임 입니다. 무료PC게임 추천으로 소개를 해볼텐데요. 이 게임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 입니다. 탱크는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며 여러 다양한 전장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모드까지 추가되어서 더 재미가 있는데요. 탱크는 업그레이드를 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전장을 누비면서 더 다양한 텡크를 이용해서 게임을 진행 할 수 있는데요.그냥 평범한 2D 형태의 게임은 아닙니다... 2019. 11. 30.
ASUS New 젠북 14 UX434 i7-10510U 더 커진화면 스크린패드2.0까지 ASUS New 젠북 14 UX434 i7-10510U 더 커진화면 스크린패드2.0까지 울트라 콤팩트 디자인 프리미엄 노트북 라인으로 나온 최신 모델을 소개 합니다. ASUS New 젠북 14 UX434 인데요. 더 커진화면 스크린패드2.0까지 들어간 모델 입니다. 4면 프레임리스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를 이용해서 사이즈에 비해서 화면 사이즈가 커졌습니다. 본체 사이즈를 봐선 12인치 노트북인가 싶은데 14인치 입니다. FHD 해상도인데 100% 배율로 사용해도 무리가 없었습니다. 스크린대 바디 비율이 92%에 달합니다. Nvidia 지포스 MX250 그래픽카드까지 추가 했습니다. 물론 게이밍 노트북에 비해서는 부족한 사양이긴 하지만 새로 추가된 10세대 CPU i7-10510U와 함께 사용하여 영상 편집.. 2019. 11. 28.
SK매직 인덕션 추천 사용하면서 요리도 편하지만 청소도 편하다 SK매직 인덕션 추천 사용하면서 요리도 편하지만 청소도 편하다 여러가지 요리를 하면서 꽤 많이 사용을 해 봤는데요. SK매직 인덕션 사용하면서 실제로 편했던 것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써보면 요리도 편하지만 청소도 편한 부분이 좋았습니다. 혼자서 자취할 때는 가스레인지를 사용했습니다. 그 이후 결혼해서는 하이라이트를 썼었고, 이제는 인덕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K매직 전기레인지를 사용하게 되면서 꽤 다양한 제품을 지금까지 쓰게 되었는데요. 각각 장점과 단점이 있는데 써보면서 느낀 점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SK매직 인덕션 매직콘트롤 전기레인지입니다. 3개의 인덕션을 갖춘 제품인데요. 실제 요리하는 과정 중에 사진을 찍은 것 입니다. 이쁘게 찍으려고 하지 않았고, 실.. 2019. 11. 27.
LG V50S ThinQ 듀얼 스크린 5G 네트워크 웨일 크롬 유용한 기능들 LG V50S ThinQ 듀얼 스크린 5G 네트워크 웨일 크롬 유용한 기능들실제로 사용하면서 편리했던 기능들 그리고 알아두면 괜찮은 기능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LG V50S ThinQ 듀얼 스크린은 5G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확실히 5G가 되는 지역이 넓어졌습니다. 제가 사는 곳도 엘리베이트 앞에서도 이제는 되는군요. LG V50S ThinQ 듀얼 스크린을 사용하면 더 빠른 네트워크를 이용해서 2개의 화면에서 더 많은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집 안에서도 거실에서는 5G가 되고 엘리베이터 쪽에서도 5G가 잡히는군요. 5G 서비스 초기때에는 서울에서 특정 지역에서만 되었지만 이제는 되는곳이 많아졌습니다. LG V50S ThinQ 듀얼 스크린 5G 네트워크 웨일 크롬 유용한 기능들집 근처 .. 2019. 11. 20.
넷기어 R7450 유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게이밍 갤럭시노트10+ 성능은? 넷기어 R7450 유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게이밍 갤럭시노트10+ 성능은?AC2600 스마트 WiFi 공유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Netgear에서 제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넷기어 R7450 유무선 와이파이 공유기의 게이밍 성능과 갤럭시노트10+ 무선 성능을 통해서 이 제품이 가지고 있는 가용력을 테스트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집에 WiFi가 되는 기기들을 꽤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CCTV도 여러대이고, 스마트폰, NAS, 컴퓨터, 노트북 등 연결을 많이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넷기어 R7450 유무선 와이파이 공유기를 이용해서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들을 모두 연결해서 써 봤습니다. 요즘 나오는 유무선공유기 저가형도 성능이 잘 나온다고는 하지만 많은 장치들을 동시에 연결했을 때에는 성능이 차이가 좀 나.. 2019. 11. 20.
SK매직 간담회 인덕션 매직컨트롤 궁금한 것 물어봤어요 SK매직 간담회 인덕션 매직컨트롤 궁금한 것 물어봤어요두번째 오프라인 모임을 다녀왔습니다. SK매직 간담회에 가서 인덕션 매직컨트롤에 대해서 궁금한 것 물어봤는데요. 일부는 궁금한 것도 풀렸고, 어떤 것은 좀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SK매직에서는 99인을 선발하여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직구정수기를 사용해보게 하고 있는데요. SK매직 99인에 선발된 인원은 제품을 계속 사용해보면서 궁금한점도 많이 물어보고 글도 작성하고 있죠. 이런 과정 중 당연 궁금한 것이 있을 텐데 이날에는 질문을 하고 답변도 받는 그런 날 이었습니다.이날은 첫날보다는 조금 차분한 분위기에서 조별 모임처럼 진행이 되었는데요. 99명이나 모여있으나 모든 사람들이 인사를 나눌 수 는 없었지만 첫날에 만났던 분들을 다시 얼굴 보기도 해.. 2019. 11. 18.
LG V50S 3200만화소 듀얼 스크린에서 쓰기 유튜버를 위한 ASMR LG V50S 3200만화소 듀얼 스크린에서 쓰기 유튜버를 위한 ASMR 듀얼 스크린으로 편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인데 카메라 성능도 좋습니다. LG V50S 3200만화소 듀얼 스크린에서 쓰는 모습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듀얼 스크린은 화면을 넓게 쓸 수 있어서 편리하긴 하지만 가끔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 때는 불편해 보이기도 합니다. LG V50S에서는 기존 듀얼스크린의 불편한 점을 개선을 시켰습니다. 더 편하게 쓸 수 있습니다. 요즘은 카메라에 마이크까지 장착하고 촬영하는 유튜버들도 많지만, 반대로 조금 간편하게 촬영해서 올리고 싶어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유튜버를 위한 ASMR기능까지 추가가 되었는데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결과는 꽤 놀라웠습니다. 하나씩 기능을 소개해드릴께요.LG V50S는 듀얼 스크린.. 2019. 11. 18.
캔스톤 제페토 LX-C600 캠핑 카페에서 쓸만한 라디오 겸용 플레이어 캔스톤 제페토 LX-C600 캠핑 카페에서 쓸만한 라디오 겸용 플레이어 배터리가 있어 휴대가 가능하지만 고성능 스피커를 장착하여 성능도 좋은 플레이어를 소개 합니다. 캔스톤 제페토 LX-C600는 캠핑용 또는 카페에서 라디오나 음악 감상용으로 쓸만한 라디오 겸용 플레이어 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캔스톤 제페토 LX-C600는 AUX와 USB, MicroSD를 통해서 플레이어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5.0을 지원해서 스마트기기를 무선으로 연결해서 음악을 쉽게 들을 수 있습니다. 커피를 한잔 마시면서 라디오를 듣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런데 요즘 라디오도 너무 디지털로만 듣는 시대가 되었는데요. 이 제품을 이용하면 약간 아날로그틱한 감성을 느끼면서 감상을 할.. 2019. 11. 16.
테트라 망분리PC 시스템 구축 듀얼모니터 35인치 와이드모니터 활용성 테트라 망분리PC 시스템 구축 듀얼모니터 35인치 와이드모니터 활용성 귬융과 정보보호를 필요로 하는 곳에서 망분리를 의무적으로 하도록 되어 있는데요. 테트라 망분리PC 시스템 구축을 얼마나 간단하게 할 수 있는지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듀얼모니터 또는 35인치 와이드모니터를 이용해서 더 편리하게 이용하는 부분도 소개하려고 합니다. 망분리는 기존에 사용하던 업무용PC와 완전히 독립된 형태의 새로운 PC를 사용해서 보안을 높이는 부분을 말합니다. 업무용PC에서 웹서핑을 하고 무분별하게 프로그램을 설치하다가 해킹이나 자료유출이 될 수 있는데요. 이런 사고를 막기 위해서 망자체를 물리적으로 분리하는 망분리PC가 적용 되어야 하는 것이죠. 테트라에서는 국내에서 최초로 망분리PC를 설계 제조 했으며, 국내에서 가장 .. 2019. 11. 13.
LG V50S 듀얼 스크린 2개의 화면으로 더 편리하게 LG V50S 듀얼 스크린 2개의 화면으로 더 편리하게스마트폰이 화면이 더 넓으면 얼마나 편할까에서 시작한 제품인데요. LG V50S 듀얼 스크린은 2개의 화면으로 더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기존에 듀얼 스크린에서 더 진화하여 프리 스탑기능이 추가되고 화면도 동일 사이즈로 들어가서 일체감이 좀 더 좋아졌습니다. 화면을 평상시 뒤로 접어서 사용시 더 편리한 기능들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웹서핑을 하거나 카메라 사진을 찍을 때도 실제로 더 편리한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이 기능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으면 바로 듀얼 스크린으로 확인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무선 SD로 전송되어 컴퓨터로 바로 보는것은 해본적이 있는데 이제는 더 편리하게 스마트폰.. 2019. 11. 12.
SK매직 인덕션 매직콘트롤 기능 FLEX존 요리가 즐겁고 관리가 쉽다 SK매직 인덕션 매직콘트롤 기능 FLEX존 요리가 즐겁고 관리가 쉽다 가스레인지 하이라이트 둘 다 써본 제가 이제는 인덕션을 사용 합니다. SK매직 인덕션 매직콘트롤 기능에 대해서 이번 시간에 알아볼 텐데요. 자동으로 용기를 감지하는 기능, FLEX , 온도 , 보온 , 알림 기능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SK매직 인덕션 매직콘트롤를 실제 요리를 자주 해 먹으면서 편리했던 점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는 가스레인지는 절대 안 쓰게 될 것 같습니다. 아직도 가스레인지가 더 좋다고 쓰시는 분들도 있지만 건강을 생각한다면, 그리고 환경을 생각한다면 전기레인지를 쓰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전기요금도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제가 실제로 사용해본 바로는 요리시간이 단축이 되어서 전기요금.. 2019. 11.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