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9

아이폰11 프로 돔글라스 설치 방법 UAG 케이스 호환성까지 아이폰11 프로 돔글라스 설치 방법 UAG 케이스 호환성까지 돔글라스는 테두리가 투명하고 가장 완벽한 형태의 강화유리 인데요. 아이폰11 프로 돔글라스 설치 방법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9H의 높은 강도 그리고 스크레치에 강하며 스마트폰을 완벽하게 보호를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UAG 케이스 호환성까지 살펴봤는데요. 제품 설치도 무척 쉽게 되어있었고, 케이스 호환성도 무척 좋았습니다. 아이폰11에 돔글라스를 쓰면 장점이라 검은색 띠가 없고 화면의 거의 가장자리까지 보호가 가능합니다. 애플의 규정때문인지 측면까지 덮는 것은 안되는듯 한데요. 여튼 제가 써본 제품중에서는 가장 고급형에 속하는 제품 입니다. 아이폰11프로를 준비를 해 봤습니다. 여기에 맞는 돔글라스를 입혀볼 것인데요. 아이폰11 프로 돔글라스 .. 2019. 10. 29.
애드가드 (AdGuard) 광고 차단 세이프서치 자녀보호 까지 애드가드 (AdGuard) 광고 차단 세이프서치 자녀보호 까지사이트에 들어갔을 때 광고만 잔득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위험 사이트도 있겠죠. 애드가드 (AdGuard)는 광고 차단은 물론 세이프서치, 자녀보호 까지 해주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확장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드가드 (AdGuard)는 프로그램 형태로 설치해서 모든 브라우저에 적용할 수 도 있습니다. 컴퓨터를 켜서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요. 실제로 인터넷 하려고 컴퓨터 켜는 것이기도 하니까요. 이 프로그램은 광고 필터링, 개인정보 보호 및 온라인안전을 책임지며, 고급 모드를 이용해서 사용자에 맞게 필터링도 가능 합니다.AdGuard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가 가능한데, 프로그램으로 설.. 2019. 10. 29.
LG V50S ThinQ 듀얼 스크린 첫 만남 세련되고 기능이 더 좋아졌다 LG V50S ThinQ 듀얼 스크린 첫 만남 세련되고 기능이 더 좋아졌다화면을 좀 더 넓게 쓸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그래서 나왔던 것이 듀얼 스크린인데요. LG V50S ThinQ 듀얼 스크린은 기존의 단점을 더 업그레이드 하고 더 개선이 되었습니다. LG V50S ThinQ 듀얼 스크린은 더욱 세련되고 기능이 더 좋아졌는데요. 외부 재질감과 느낌도 달라졌습니다. 듀얼 스크린의 화면 사이즈도 V50S와 동일해져서 사용시 일체감이 좀 더 좋아졌습니다. 이 외에도 자석케이블을 이용해서 좀 더 충전을 편리하게 했습니다. 기존에 카메라 앱도 좀 더 개선이 되었고 조금씩 불편했던 부분도 손을 봐서 더 편리해졌는데요. 듀얼스크린을 안쓰면 정체성이 흔들릴 정도라는 V50S ThinQ 인데요. 듀얼 스크린을 그.. 2019. 10. 24.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 실사용 후기 솔직한 평가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 실사용 후기 솔직한 평가 요리는 재미있지만 치우는 것은 귀찮습니다. 요리 TV프로그램을 볼 때도 요리하는 과정은 재미있지만 나중에 치울 것 생각하면 걱정되죠.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 실사용을 하면서 편리했던 점은 치우는 것도 좀 더 즐거울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실제 사용하면서 편리했던 점 등을 솔직한 평가 및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식기세척기를 사용해본지 좀 오래 되었습니다. 새집으로 이사를 오면서 식기세척기를 꼭 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구매해서 사용했었죠. 그러던 중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계속 사용을 해 봤습니다. 하루에 적게는 한번정도 많게는 3번 이상 사용하는 것이 식기세척기 인데요.요리를 할 때는 재미있습니.. 2019. 10. 23.
SK매직 인덕션 전기레인지 매직콘트롤 IHR-BF311가 가져온 주방의 변화 SK매직 인덕션 전기레인지 매직콘트롤 IHR-BF311가 가져온 주방의 변화 인덕션은 꼭 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드디어 설치를 했는데요. SK매직 인덕션 전기레인지 매직콘트롤 IHR-BF311로 인한 우리 주방의 비포&애프터가 확연하게 보입니다. 하루 만에 거의 모든 기능은 다 파악을 했는데요. SK매직 인덕션 매직콘트롤을 앞으로 쭉 써보면서 괜찮은 기능들을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설치는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너무 간단히 설치가 되어서 사실 기사분과 다른 이야기를 더 많이 나눴네요. 기존에는 가스레인지를 쓰다가 하이라이트 4구 제품을 썼었습니다. 그 후 이번에는 3구 인덕션 제품을 쓰게 된 것이죠.주방에서 전기레인지 하나 바뀌었는데 뭔가 확 달라진 느낌입니다. 요리할 때도 뭔가 더 즐거운데요. 먼저 .. 2019. 10. 22.
넷기어 유무선공유기 XR300 게이밍 와이파이 공유기 리뷰 넷기어 유무선공유기 XR300 게이밍 와이파이 공유기 리뷰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나온 게이밍 유무선공유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넷기어 유무선공유기 XR300 게이밍 와이파이 공유기 인데요. 이번 리뷰를 통해서 제가 직접 써본 느낌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 인터넷 환경은 무척 좋은 편 입니다. 넷기어 유무선공유기 XR300 게이밍 와이파이 공유기를 그럼에도 써야 하는 이유라면 해외 서버 환경에서의 게임이나 네트워킹에서 보다 더 빠른 접근속도를 낼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속도 뿐만 아니라 지연시간과 접근 시간도 중요한데요. 게임할 때 서버의 접속 환경을 개선해서 조금 더 빠른 속도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레서 이 제품에는 게이밍 라우터라는 이름이 붙어 있습니다. 넷기어의 제품 중.. 2019. 10. 16.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시티즈 집에서 편안하게 아메리카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시티즈 집에서 편안하게 아메리카노커피에 원래는 별로 관심이 없었습니다. 커피는 밖에서 그냥 장소가 필요할 때 먹는 정도. 그런데 커피를 좋아하는 와이프 때문에 커피머신을 구매했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시티즈를 구매했는데요.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구매를 했었죠. 덕분에 집에서 편안하게 아메리카노를 먹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캡슐도 이제는 저렴해져서 꽤 많이 구매해놓고 먹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특허가 없어졌다고 들은듯한데 그래서 더 다양한 곳에서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도 나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근에 먹어본 것 중에는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캡슐이 맛이 가장 좋았습니다.뜨거운 물을 내리고 그 위에 커피를 내려서 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먹기도 하구요. 가끔은 아이스크림을 넣거나 .. 2019. 10. 14.
글로 센스 2만원 상푼권 이벤트 루피나플라 뉴웨이브파티 초대 글로 센스 2만원 상푼권 이벤트 루피나플라 뉴웨이브파티 초대새로나온 글로 센스가 1차가 완판이 되었네요. 지금은 2차를 진행 중 인데요. 글로 센스 2만원 상푼권 이벤트가 있습니다. 구매 가격이 저렴해서 2만원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는 터라 거의 공짜로 구매가 가능 한데요. 루피나플라 뉴웨이브파티 초대 이벤트도 있네요. 루플라 콘서트 응모도 가능한데요. 글로 센스 구매한 분들은 응모가 가능합니다. 글로 센스 1차 완판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가 진행 중 인데요. 글로 센스 구매시 문화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면 글로센스와 Loopy & nafla가 같이 만든 비디오도 볼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컬러로 글로 센스가 나왔는데 그것을 강조하고 젊은 이미지를 강조한 느낌이 있습니다. 문.. 2019. 10. 13.
SK매직 매직크루 99인에 뽑혀서 발대식 다녀왔습니다 SK 매직 매직크루 99인에 뽑혀서 발대식 다녀왔습니다가전제품에 관심이 많았던 제가 전기레인지가 꼭 필요해서 응모를 했는데요. 당첨이 되었네요. SK매직 매직크루 99인에 뽑혀서 발대식 다녀왔습니다. 근데 발대식날이 태풍 링링이 올라온다고 해서 걱정을 좀 하면서 갔었는데요. 다행히(?) 바람만 많이 불고 비가 많이 오진 않아서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SK매직체험단 매직크루 99인에 뽑히면 SK매직의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인덕션, 하이브리드), 직수정수기 중 하나를 쓰게 되는데요. 저는 매직컨트롤 전기레인지에 응모를 하였습니다. 요리를 좋아하는 와이프를 위해서 그리고 부엌을 좀 더 쾌적한 환경으로 만들어보고 싶었는데요. 지금은 설치를 이미 해 둔 상태라 다음 글에서는 연재를 통해서 계속 제품에 대해서 소개.. 2019. 1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