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프로 돔글라스 설치 방법 UAG 케이스 호환성까지

아이폰11 프로 돔글라스 설치 방법 UAG 케이스 호환성까지

돔글라스는 테두리가 투명하고 가장 완벽한 형태의 강화유리 인데요. 아이폰11 프로 돔글라스 설치 방법을 설명하려고 합니다. 9H의 높은 강도 그리고 스크레치에 강하며 스마트폰을 완벽하게 보호를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UAG 케이스 호환성까지 살펴봤는데요. 제품 설치도 무척 쉽게 되어있었고, 케이스 호환성도 무척 좋았습니다. 아이폰11에 돔글라스를 쓰면 장점이라 검은색 띠가 없고 화면의 거의 가장자리까지 보호가 가능합니다. 애플의 규정때문인지 측면까지 덮는 것은 안되는듯 한데요. 여튼 제가 써본 제품중에서는 가장 고급형에 속하는 제품 입니다. 

아이폰11프로를 준비를 해 봤습니다. 여기에 맞는 돔글라스를 입혀볼 것인데요.


아이폰11 프로 돔글라스 설치 방법 UAG 케이스 호환성까지

돔글라스는 설치 구성품이 꽤 많은 편 입니다. 정확히는 강화유리만 입히는 형태이지만 그전에 해야 할 전 단계가 많은 편이죠. 


이렇게 된 이유라면 경화액을 넣어서 굳히는 형태인데 정확하게 넣고 정확하게 굳혀야 결과물이 좋기 때문에 이것을 도와줄 구성품이 많습니다.



처음에는 설명서를 한번 읽어보고 설치하는게 좋습니다. 제가 올린 영상을 보고 설치하는 것도 좋구요.


설치하는 틀에 넣고 스마트폰을 깨끗히 닦아서 넣습니다.


흡수패드를 장착하는 방법은 동일 한데요. 근데 리시버 홀을 막는 방법이 약간 변경이 되었습니다. 과거에 나온 돔글라스와 비교해보면 계속 설치방법이 조금씩 바뀌고 있는데 사용자 실수를 더 줄이기 위해서 계속 개선이 되고 있네요.


흡수패드를 장착한 모습이고 이제 경화액을 넣으면 됩니다.


경화액을 넣은 뒤, 강화유리를 올리고 이것을 다시 넣는 방법도 약간 바뀌었습니다. 넣으면,


상단에 스티커가 강화유리를 잡아줍니다. 원래는 플라스틱 핀을 끼워서 고정하는 형태였는데 바뀌었네요.


강화유리를 넣은 뒤 이제 굳히기를 합니다. 경화기를 이용해서 굳히는 부분은 동일 합니다.


굳히고 난 뒤 모습 인데요. 너무 깔끔하게 붙었네요. 붙이는 과정이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해 보면 무척 간단 합니다.


테두리 부분에 틈도 없고 너무 깔끔하게 완벽하게 붙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UAG 케이스에 입혀 봤는데요. 강화유리 호환성을 확인하기 위해서이죠.


케이스 호환성도 완벽하네요. UAG 케이스는 가장자리 모서리가 조금 화면으로 더 들어온 형태라 안맞는 보호필름을 입히면 떠버리니까요. 근데 장착해보니 완벽하게 호환을 하네요.


얼핏보면 붙였는지 안붙였는지 알 수가 없네요. 너무 깔끔합니다. 투명도도 너무 좋아서 강화유리를 붙이지 않은 상태의 모습과 거의 비슷합니다. 완벽한 형태의 강화유리를 입히고 싶은 분은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설치 방법은 위 영상을 보고 설치하시면 좋습니다. 설명서를 보시는 것도 좋은데 실수를 줄이기 위해서 영상도 꼭 보고 설치를 해보세요.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

  1. 핑구야 날자 2019.10.30 06:47

    아이폰 11프로 돔글라스 설치 잘 보고 갑니다

    perm. |  mod/del. |  reply.
  2. 디프_ 2019.11.06 08:46 신고

    헛 저도 11프로 샀는데! 오늘 프리즈비에 케이스랑 필름 사러 갑니다!!ㅋㅋㅋ
    구독 누르고 가요~~

    perm. |  mod/del. |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