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29

옵테인 메모리 적용된 AORUS 메인보드 Z370 ULTRA GAMING 2.0 난 하드디스크 썼을 뿐인데 SSD 처럼 빠르게 동작한다 인텔에서 재미있는 제품을 내어놓았었죠. 이미 자세한 글은 올렸었는데요. 옵테인 메모리 적용된 AORUS 메인보드 Z370 ULTRA GAMING 2.0를 소개 하면서 다시 한번 더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옵테인 메모리는 3D XPoint 테크놀러지를 이용하는 빠른 캐시 메모리로 하드디스크와 컴퓨터의 중간단계에서 캐시 역할을 하면서 속도를 크게 향샹시켜줄 수 있습니다. 하드디스크만 단독으로 사용하는 경우 간단하게 이것을 추가하는 것 만으로도 크게 성능을 개선 시킬 수 있죠. 근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SSD를 메인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어떻게 될까요? 옵테인 메모리 적용된 AORUS 메인보드 Z370 ULTRA GAMING 2... 2018. 5. 31.
가족용 태블릿 화웨이 T3 8 16GB 키즈코너 오래가는 배터리 온가족이 모두 다 사용해도 부담이 적은 태블릿 없을까 스마트폰과는 다르게 태블릿은 큰 화면이 장점 입니다. 가족용 태블릿을 하나 소개 해볼 건데요. 화웨이 T3 8 16GB 제품인데 키즈코너 오래가는 배터리 앱 보안잠금 기능과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등 괜찮은 기능을 갖춘 제품 입니다. 가족용 태블릿으로 화웨이 T3 8을 소개한 이유는 어린 자녀부터 어른까지 정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태블릿이기 때문입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큰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들고다니다가 떨어뜨리거나 할 때 너무 고가형 태블릿 경우 부담이 많이 되실 텐데요. 그런 부담도 줄여줍니다. 화면의 품질이나 선명도도 꽤 괜찮은 편 이었습니다. 물론 아주 고가형의 태블릿에 비해서는 약간 낮은 성능과 해상도를 갖고 있긴 합니다. 가족용.. 2018. 5. 31.
기어베스트 colorful Nvidia 그래픽카드 할인 정보 기어베스트 colorful Nvidia 그래픽카드 할인 정보 게임할 때 꼭 필요한 것이 그래픽카드 인데요. 기어베스트 colorful Nvidia 그래픽카드 할인 정보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할인 하니까 우리나라 판매 가격 보다는 조금 저렴하긴 하네요. 기어베스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전 기종이 다 할인하고 그런것은 아닌듯하고 컬러풀 제품 그리고 Nvidia 그래픽카드에 한해서만 할인 판매가 지금 올라가 있네요. 다만 구매시 주의는 해야합니다. AS 부분 때문이죠. 판매하는 곳에서 초기불량은 해주는듯하지만 그 이후에는 잘 안될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지금 특가로 올라가 있는 상태이긴 합니다. 그리고 일시적으로만 할인하는 것이나 참고하세요. 기어베스트 colorful Nvidia 그래픽카드 할인 정보 1080t.. 2018. 5. 31.
차이슨 헤어드라이어 실제 사용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비교 다이슨과 닮은 제품 실제로 써본 느낌은? 실제로 써보니 디자인은 꽤 그럴듯 했습니다. 무게감도 좋았구요. 차이슨 헤어드라이어 실제 사용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비교도 해보려고 하는데요. 차이슨 헤어드라이어가 유명해진 이유가 다이슨 제품과 좀 닮아서 입니다. 실제로 구성품도 비슷하게 넣었습니다. 물론 가격 차이만큼이나 품질 차이는 좀 있습니다. 다만 실제로 써보니 만듬새는 꽤 괜찮았습니다. 가격도 생각보다는 괜찮은 수준이었구요. 저렴하게 막 쓰기에는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다이슨과 닮은 디자인을 하고 있지만 분명 차이는 있습니다. 그래서 차이슨일지도. 차이슨 헤어드라이어 실제 사용기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비교 먼저 제품 박스 입니다. 박스가 좀 커서 놀랐는데요. 이유라면 구성.. 2018. 5. 29.
매빅 프로 DJI 드론 중 최고인 이유 4K 화질 매빅 프로 DJI 드론 중 최고인 이유 4K 화질 많지는 않지만 여러가지 드론을 써 봤는데요. 매빅 프로는 DJI 드론 중 최고였습니다. 휴대성과 성능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제품 인데요. 4K 화질까지 좋은 제품이었죠. 매빅 프로는 휴대성도 무척 좋은 제품 입니다. 휴대성을 강조한 스파크 모델이 나왔지만 다리가 접히지 않아서 생각보다는 휴대성은 떨어졌죠. 매빅 에어가 나오면서 휴대성과 더 진보된 기능이 들어갔는데요. 하지만 촬영 거리나 바람에 견디는 힘 등은 좀 떨어집니다. 이 제품은 그래도 프로라는 이름이 붙어있듯 확실히 좋은 모델이긴 합니다. 매빅 프로 DJI 드론 중 최고인 이유 4K 화질 구매 후 꽤 여러번 날려봤었는데요. 근데 몇가지 안전수칙만 주의하면 정말 안전하게 날릴 수 있습니.. 2018. 5. 28.
독일 크라움 에어프라이어 기름 적게 튀김 요리 만들기 기름 없이 튀김 요리가 된다고? 나도 해보자 기름 없이 튀김 요리를 완성 할 수 있다고 해서 기대를 했는데요. 독일 크라움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기름 적게 튀김 요리 만들기를 시도 해 봤습니다. 근데 처음 제 생각과는 좀 지금은 달라졌는데요. 독일 크라움 에어프라이어를 써본 뒤 느껴졌던 부분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실제 구매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 저도 여러가지 요리를 해 보고 있는데요. 이 제품을 처음 사용 할 때는 기름 전혀 없이 요리할 수 있을 거란 생각을 했는데요. 근데 이 제품은 작은 미니 오븐이라고 생각을 해야 합니다. 재료가 애초에 기름기가 좀 있다면 오븐에 넣어서 구워도 바삭해지죠. 그렇지 않으면 약간 기름칠을 해야 합니다. 독일 크라움 에어프라이어 기름 적게 튀김 요리 만들기 일단 박스 입.. 2018. 5. 28.
윈도우10 돌비 애트모스 윈도우 소닉 차이점 가상 7.1 설정 좀 더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어보고 싶다면 결제? 배틀그라운드 게임 하면서 사운드에 더 민감해졌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윈도우10 돌비 애트모스 윈도우 소닉 차이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 가상 7.1 설정을 하는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윈도우10 돌비 애트모스는 무료로 체험은 해볼 수 있는데 윈도우 소닉과는 다르게 계속 사용하려면 유료 결제를 해야 합니다. 저는 차이점을 확인해보기 위해서 실제로 결제를 해봤는데요. 유튜브에서 관련 영상을 재생시켜놓고 계속 비교를 여러번 해봤는데요. 차이점이 좀 있긴 하네요. 무선 헤드셋을 저는 사용 하고 있는데요. 돌비를 지원하는 모델을 쓰고 있습니다. 윈도우10 돌비 애트모스 윈도우 소닉 차이점 가상 7.1 설정 윈도우10이 최근 업데이트 되면서 .. 2018. 5. 27.
윤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쏭 새로운 CF 공유 이벤트 윤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쏭 새로운 CF 공유 이벤트 자동차보험에서 가장 먼저 시작한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새로운 CF를 내어놓았네요. 윤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쏭 아래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모델로 윤아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네요. 이번 영상은 이전에 특이했던 홈쇼핑 컨셉과는 또 다른 형태 인데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귀여운 노래를 통해서 특징들을 설명하는 영상 입니다. DB손해보험 경우 자동차보험료를 납부하는 방식을 여러가지로 할 수 있어서 비용을 낮출 수 있는데요. 또 여러가지 특약할인 등의 정보도 있습니다. DB다이렉트 CF공유이벤트는 아주 짧은 영상인데요. 윤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쏭 새로운 CF 공유 이벤트 안전운전 특약할인, BABY IN CAR 특약할인을 통해서.. 2018. 5. 27.
디엘티 MOZEE MZS-1589 블루투스 사운드바 무선우퍼 사용기 곡면디자인의 성능이 좋고 가성비 괜찮은 사운드바 TV 사운드를 더 크고 웅장하게 들을 수 있었는데요. 설치도 무척 간단했습니다. 디엘티 MOZEE MZS-1589 블루투스 사운드바 무선 우퍼 사용을 해 봤는데요. 입체감 있는 사운드 덕분에 보는 재미를 살려줍니다. 디엘티 MOZEE MZS-1589는 15W x 15W 고음질 스피커와 90W의 우퍼의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40-90W의 높은 출력으로 대형화면에 어울리는 제품 인데요. 사운드바의 전체적인 모양이 곡면으로 디자인이 되어있어서 TV 아래쪽에 놓았을 때 상당히 잘 어울리는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리모컨을 이용해서 간단한 설정을 변경 가능하며 옵티컬 단자, RCA, AUX, HDMI 의 다양한 입력을 지원하는 제품 입니다. 모넥스 75인치 TV를.. 2018. 5. 25.
위키오 CRB003 20V 20800mAh 대용량 노트북 보조배터리 USB-C PD로 점점 통합되는 노트북 그리고 스마트폰 동시 충전 요즘 노트북들은 USB-C PD를 이용해서 보통 충전을 합니다. 위키오 CRB003 20V 20800mAh 대용량 노트북 보조배터리는 이런 노트북들을 효율적으로 충전이 가능 합니다. QC3.0 포트가 있어서 스마트폰도 빠르게 충전 가능하죠. 위키오 CRB003는 노트북 보조배터리라고 불러도 될 정도로 76.96Wh 의 고용량 배터리팩 입니다. 크기와 무게는 좀 있지만 들고 다니면 정말 야외에서 마음 든든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하다가 배터리가 부족해져서 난감한 일이 있던 분들이라면 꼭 하나쯤 갖고 있어도 좋을 잇템 입니다.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하고 있는 모습 인데요. 둘다 빠르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위키오 .. 2018. 5. 23.
LG 인덕션 전기레인지 BEF3G 내부까지 살펴본 장점 단점 친환경적이고 안전하고 깔끔한 주방 만들어보자 요즘 사람들은 건강과 취미에 투자를 많이 합니다. 이 제품도 아마 그러지 않을까 싶네요. LG 인덕션 전기레인지 BEF3G를 좀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내부까지 살펴본 장점 단점을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LG 인덕션 전기레인지 BEF3G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고 이재훈 셰프가 직접 나와서 요리를 해주면서 실제로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점이 더 괜찮았는지 보여주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저는 하이라이트 제품을 쓰고 있지만 이것도 사실 가스레인지 쓰다가 불편한 점들이 많아서 바꾼 것이긴 합니다. 근데 미래주방은 아무래도 인덕션이 차지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재훈 스타 셰프가 직접 나와서 3가지 요리를 해 줬는데요. 실제.. 2018. 5. 21.
스마트폰 분해 디지털 카메라 분해 샤오미 드라이버 세트 기능과 편의성 상당히 좋은 제품 남자라면 꼭 갖고 싶은 실제로 사용해보니 퀄리티가 꽤 좋았는데요. 스마트폰 분해 디지털 카메라 분해를 위해서 샤오미 드라이버 세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ha 와 샤오미가 협작하여 내어놓은 제품인데요. 샤오미 드라이버 세트는 여러가지 비트가 들어가 있어서 정밀 기기 등을 분해하거나 할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는 아주 작은 볼트를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일반적인 드라이버로는 분해할 수 없죠. 그런 제품들도 이것을 이용하면 분해가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을 분해할 때 볼트를 풀어야 했는데요. 이럴 때 이런 제품을 쓸 수 있습니다. 정밀 제품 대부분은 분해가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 분해 디지털 카메라 분해 샤오미 드라이버 세트 구매하고 난 뒤 꽤 사용을 해 봤는데요.. 2018. 5. 20.
스피커 헤드폰 변경 단축키 필요 없다 자동 변경 윈도우10 팁 게임할 때는 자동으로 헤드셋으로 소리나게 할 수 없나? 게임을 할 때 헤드셋을 쓰고 평상시에는 스피커를 쓰시는 분들 보세요. 스피커 헤드폰 변경 단축키 필요 없습니다. 자동 변경 윈도우10 팁을 소개 합니다. 직접 수동으로 또는 단축키로 변경했을 텐데요. 스피커 헤드셋 변경 할 때 프로그램을 쓰셔서 단축키로 바꾸신 분들도 있을테고 그걸 모르셨던 분들은 소리 설정에서 일일이 상황에 따라 출력 오디오/마이크를 변경해서 쓰셨을 겁니다. 근데 배틀그라운드 게임 할 때는 자동으로 헤드셋으로 설정이 되고 게임을 끄면 자동으로 2.1 채널 책상위에 있는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오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은 솔로 플레이 할 것이 아니라면 헤드셋이 사실 필수인 게임인데요. 스피커 헤드폰 변경 단축키 필요 없.. 2018. 5. 20.
UAG 아이폰X 메트로폴리스 커버 케이스 UAG 강화유리 사용기 커버가 있는 깔끔한 케이스가 필요한 분들에게 권해봅니다 커버 형태의 깔끔한 케이스와 강화유리를 소개 합니다. UAG 아이폰X 메트로폴리스 커버 케이스 그리고 UAG 강화유리 사용을 해 봤는데요. 여성분들 경우에는 커버가 있는 타입을 선호하는 경우가 있죠. UAG 아이폰X 메트로폴리스 커버 케이스는 앞부분을 막아서 보호할 수 있어서 그리고 화면이 바로 보이지 않으므로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앞부분을 활용해서 카드를 넣고 다니거나 할 수 있죠. 가방에 넣어도 스마트폰이 다른 물건과 부딪치는 것도 막을 수 있습니다. UAG 강화유리는 화면만 깔끔하게 막아주는 타입이며 UAG 케이스와 호환성이 좋아서 괜찮았는데요. 와이프가 사용하는 것이라 빨강색을 선택을 해 봤습니다. 디자인이나 재질감은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2018. 5. 17.
열화상카메라 플리어 E53 전기 기계 설비 등에 최적화된 모델 비교적 저렴하고 성능이 좋은 제품을 써야 하는데 고민한다면 건물 하자나 기계 설비 전기 장치등을 측정할 때 유용한 장비. 열화상카메라 플리어 E53를 소개 합니다. 전기 기계 설비 등에 최적화된 모델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나온 모델 인데요. 열화상카메라 플리어 E53은 몇년전 모델과 굳이 비교하면 가격은 조금 더 낮아졌고 해상도는 좀 더 좋아졌으며 성능도 더 괜찮아진 모델 입니다. 저는 꽤 오래전에 열화상카메라를 구매해서 쓰고 있었는데요. 크게 변화가 없는듯 보였으나 FLIR에서도 새로운 모델을 계속 내어놓으면서 점점 더 좋아진 모델들이 계속 나오고 있네요. 형광등과 전력선 부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눈으로 볼 수 없는 열을 측정하면서 장치의 문제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열화상카메라 플리어 .. 2018. 5. 15.
두피중심 고체샴푸 일본 170만개 판매신화의 제품 써보자 두피 노폐물과 피지를 깔끔하게 닦아내는 비누를 써보자 선물을 받아서 써 봤는데 꽤 괜찮네요. 두피 냄새때문에 걱정인 분들에게 좋스니다. 두피중심 고체샴푸 일본 170만개 판매신화의 제품 써 봤는데요. 검은색의 고체 샴푸 입니다. 두피중심 고체샴푸는 탄력이 힘이 없는 머리나 자주 왁스나 스프레이를 쓰시는 분들 그리고 두피에서 냄새가 난다거나 자주 떡지는 머리일 경우 써보면 괜찮습니다. 천연머드와 오동나무숯 성분으로 노폐물을 흡착 세정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보면 많이 까만색이네요. 일본에서 170만개나 팔린 제품이라고 하는데 뭐 지금은 더 팔린 제품이겠죠. 두피중심 고체샴푸 일본 170만개 판매신화의 제품 써보자 이 제품은 1개가 아니라 20개 30개 이런 단위로 구매해서 쓸 수 있는데요. 1개면 한달은 .. 2018. 5. 15.
MSI 게이밍 노트북 MSI GT75 Titan 8RG-i9 리뷰 최고의 성능을 내는 노트북 괴물 노트북의 알아보자 8세대 가장 최신 프로세서에 가장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넣은 제품이죠. MSI 게이밍 노트북 MSI GT75 Titan 8RG-i9 리뷰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확실히 성능은 괴물노트북 답게 엄청 나네요. MSI 게이밍 노트북 중 가장 성능이 좋은 모델 중 하나인데요. MSI GT75 Titan 8RG-i9는 인텔 8세대 코어 프로세서 i9-8950HK 가 사용 되었습니다. 메모리는 16GB가 2개로 32GB가 사용되었고 SSD는 M.2 SSD 256GB를 2개를 묶어 512GB, 그리고 추가로 하드디스크 1TB가 사용되었습니다. 그래픽카드는 Nvidia GTX1080이 들어가서 컴퓨터의 기본 성능은 확실히 가장 상급의 성능을 가진 제품 이었습니다. 화면은.. 2018. 5. 14.
ZMI QB815 QB820 20V로 충전 가능한 보조배터리 애매한 보조배터리 사지 말고 이런 제품 쓰자 보조 배터리팩 중에서는 가장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ZMI QB815 QB820 20V로 충전 가능한 보조배터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다양한 테스트를 해서 이미 글을 올려놓았는데요. ZMI QB815 QB820에 대한 정보를 주는 내용으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처음에 제가 소개한 제품이 가격도 저렴하고 20000mAh나 되는 용량때문에 인기가 많았는데요. 근데 어떤 이유인지 가격이 올라버렸습니다. 지금은 저렴하게 구매가 힘든데요. 그래서 사양을 조금 낮춘 새모델이 나와버렸습니다. 20V로 충전할 수 있는 것은 동일하지만 무게가 좀 더 줄어들었고 스펙도 생각보다는 차이가 크진 않습니다. ZMI QB815 QB820 20V로 충전 가능한 보조배터리 QB.. 2018. 5. 14.
Motospeed CK888 게임 키보드 마우스 콤보 사용기 저렴한 기계식 키보드와 마우스 콤보 세트 써봤더니 크게 기대하지 않고 써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이네요. Motospeed CK888 게임 키보드 마우스 콤보 사용을 해 봤는데요. 콤보로 들어가 있어서 처음 컴퓨터를 구매하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제품 입니다. Motospeed CK888 게임 키보드 마우스 콤보는 저의 선입견을 좀 깨버린 제품 이었는데요.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콤보라서 키보드 마우스 둘다 성능이 약간 별로이지 않을까 생각을 했었는데요. 막상 써보니 품질이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제가 실제로 써본 느낌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게임을 하는 분들은 기계식 키보드에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는데요. 이 제품은 마우스까지 포함 제품 입니다. Motospeed CK888 게임 키보드 마우스 콤보 사.. 2018. 5. 14.
S-ATA to USB ORICO 35UTS USB 3.0 사용기 저장자치 간단히 선 하나로 연결 하고 싶을 때 SSD나 HDD를 쉽게 연결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S-ATA to USB ORICO 35UTS USB 3.0 사용을 해 봤습니다. 원래는 테스트를 위해서 필요 했는데요. 하드디스크 소음 테스트 할 때 필요해서 입니다. S-ATA to USB ORICO 35UTS USB 3.0는 3.5인치 또는 2.5인치 저장장치 모드를 인식 시킬 수 있습니다. 12V의 전원을 추가 공급할 수 있는 형태로 3.5인치 저장장치처럼 12V를 이용하는 장치도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하죠. 하드디스크 등을 간단하게 컴퓨터와 연결하고 싶을 때 쓰면 괜찮은 제품 입니다. SSD를 이 제품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컴퓨터에 USB로 연결할 수 있게 만든 모습 입니다. 간편하게 끼우기만 하면 됩.. 2018. 5. 13.
아이폰외장메모리 포토패스트 아이튠즈 안쓰고 아이폰USB 쓰자 바로 꽂아서 편리하게 메모리를 확장시켜보자 보안 기능에 백업 기능 그리고 자체 메모리를 이용하는 제품 이었는데요. 아이폰외장메모리 포토패스트 MaxGen2 아이튠즈 안쓰고 아이폰USB 쓰는 방법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일반 USB 저장소로 사용 가능 합니다. 아이폰외장메모리 포토패스트 MaxGen2를 쓰면 이런 저장장치를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에 그냥 꽂아서 바로 활용이 가능 합니다. 덕분에 아이튠즈를 쓰지 않아도 곧바로 필요한 파일은 넣어서 바로 활용이 가능하죠. USB메모리에 동영상과 음악을 넣었는데요. 이것을 그냥 아이폰에 꽂아서 바로 재생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아이폰외장메모리 포토패스트 아이튠즈 안쓰고 아이폰USB 쓰자 포토패스트에는 여러가지 제품이 있는데 PhotoFast MaxGen2.. 2018. 5. 11.
벨킨 Belkin 무선 충전기 비싸지만 살 수 밖에 없는 이유 품질은 곧 성능이다 이것을 따라 만든 제품 실제로 사용해 본 사람들은 만족감이 높은데요. 벨킨 Belkin 무선 충전기 비싸지만 살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죠.. 최근 무선충전기에 대해서 세미나가 있었는데 제품에 대한 설명 들을 수 있었습니다. 벨킨 Belkin 무선 충전기가 좋은 이유는 일단 품질이 좋고 안전한 제품이기 때문인데요. 품질은 곧 성능이라고 하죠. 그 믿음을 그대로 실현 시킨 제품인데요. 비슷비슷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만 벨킨은 뜯어보면 속이 좀 다릅니다. 신제품 소개 및 세미나에 참석을 했는데요. 신제품들이 한쪽에 여러종류가 나와 있네요. 벨킨 Belkin 무선 충전기 비싸지만 살 수 밖에 없는 이유 옆에 보면 제품의 속을 보여주는 이미지와 내부 부품을 소개한 배너가 있습니다. 실제.. 2018. 5. 9.
자동차 보험 2년 연속 고객 충성도 1위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처음에 어디에서 자리를 트는지 중요하다 처음에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 이것은 꽤 중요합니다. 자동차 보험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2년 연속 고객 충성도 1위라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동차 보험은 자신의 차를 구매 후 제일 먼저 생각해보는 것 중 하나가 아닐까 하는데요. 아무리 안전운전 방어운전을 하더라도 다른 사람이 들여받으면 사실 방법이 없으니까요. 그래서 보험을 알아보게 되는데 이왕 선택할 것이라면 손해 좀 덜보고 혜택은 좀 더 많은것이 좋겠죠. 2년 연속 고객 충성도 1위라고 하니 괜히 고객들이 이렇게 몰려 있는 것은 아닐거란 생각은 듭니다. 사이트에서 보면 자동차보험을 직접 가입할 수 있는데요. 요즘은 직접 사용자가 쉽게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 2018. 5. 8.
샤오미 선풍기 실제 사용기 싸게 샀는데 이런점 괜찮아 디자인 이쁘고 세련된 선풍기 기능도 생각보다 많아 처음에는 디자인이 좋아서 선택을 했는데요. 직접 써보니 잘 산것 같네요. 샤오미 선풍기 실제 사용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싸게 샀는데 디자인도 괜찮고 성능도 좋고 기능성도 좋네요. 샤오미 선풍기를 실제 써보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캠핑 하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집안에서도 장소를 마음대로 옮겨다니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타이머도 세세하게 설정이 가능하며 타이머를 이용해서 특정요일에 특정시간에 자동으로 운전하거나 끌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집 밖에서도 선풍기를 켜거나 끌 수 도 있죠. 스마트폰으로 제어가 가능해서 실내에 더울 경우 화초에 바람을 일으키는 용도 등으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샤오미 선풍기 실제 사용기 싸게 샀는데 이런점 괜.. 2018. 5. 7.
로지텍 G903 직구 구매시 장점과 단점 제품 사용기 직접 써보니 확실히 게이머들이 군침 흘리는 마우스 였다 꼭 한번 써보고 싶었던 마우스 사 봤는데요. 로지텍 G903 직구 구매시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 제품 사용기에 대해서도 적어보려고 합니다. 확실히 성능은 좋은 제품이긴 합니다. 로지텍 G903는 좀 가격대가 있는 마우스 중 하나입니다. G900은 무선충전기능은 제공하지 않으나 이 모델은 지원을 하죠. 무선 충전패드와 함께 사용을 하면 선없는 자유로움과 유선성능의 고성능의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죠. 무선마우스는 어떤 한계를 가지고 있는데 배터리 시간과 성능 부분 입니다. 로지텍 G903 직구 구매시 장점과 단점 제품 사용기 과거에도 유선급의 성능을 자랑하는 무선마우스는 많이 있었습니다. 저도 리뷰를 많이 했었죠. 다만 문제라면 배터리가 생각.. 2018. 5. 6.
FLIR T540 플리어 열화상카메라 건물진단 컴퓨터 발열 측정 비싼 열화상카메라는 어떤 기능들이 다른 것일까? 눈에 보이지 않는 열을 사진으로 찍는 장치입니다. FLIR T540 플리어 열화상카메라를 이용해서 건물진단 컴퓨터 발열 측정 하는 모습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물론 제품의 특징도 설명드릴려고 하는데요. FLIR T540 플리어 열화상카메라는 464x348 해상도를 가진 제품입니다. T시리즈도 요즘 나오는 제품은 성능도 무척 좋아졌지만 충전의 편리함이나 사용 UI도 변경해서 쓰기 더 편해졌습니다. 당연하지만 실화상과 열화상 이미지를 겹쳐서 보여주는 MSX기술도 그대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저는 이전 리뷰에서도 열화상 이미지를 많이 이용해 왔었는데요. 발열을 눈으로 보여줄 때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죠. FLIR T540 플리어 열화상카메라 건물진단 컴퓨터 .. 2018. 5. 4.
딤섬 해외직구 쇼핑몰 알림 서비스 선택해서 받아보자 해외직구족이라면 알아두면 좋은 정보 신상 옷이나 신발 여성청바지 여성점퍼수트 등 정보를 빠르게 볼 수 있는데요. 딤섬 해외직구 쇼핑몰 알림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보를 선택해서 받아 볼 수 있는데요. 딤섬 해외직구 쇼핑몰 알림 서비스는 수많은 해외 직구 쇼핑몰에서 세일 정보들을 선택적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200여개 정도의 해외 쇼핑몰 리스트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놓치기 쉬운 정보들을 한 화면에서 모아서 볼 수 있으니 괜찮고 만약 어떤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일일이 링크를 입력하거나 즐겨찾기를 이용했다면 이곳에서 좀 더 편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광고도 없고 정보가 깔끔하게 떠 더 좋았는데요. 실제 화면 입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앱을 설치하는게 좋고, 아이폰 경우 링크를.. 2018. 5. 4.
킹스톤 클라우드 알파 배틀그라운드 게임 헤드셋 사용기 배틀그라운드 게임 할 때 좋은 헤드셋은 필수 ?! 게임할 때 꼭 필요한게 헤드셋 인데요. 신제품 하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킹스톤 클라우드 알파 (HyperX Cloud Alpha) 배틀그라운드 게임 헤드셋을 사용 해 봤는데요. 상당히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하고 있었는데요. 킹스톤 클라우드 알파는 유선 헤드셋 입니다. 케이블을 2단으로 해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 사용성을 더 좋게했는데요. 듀얼 챔버 드라이버를 사용해서 왜곡을 줄이고 품질 좋은 사운드를 구현한 헤드셋 입니다 마이크는 잡음제거에 탁월한 탈부착 형태의 것을 이용했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해보면서 평가를 해 봤는데요. 요즘 배그를 많이 하다보니 헤드셋에 관심이 많습니다. 게임할 때는 소리도 잘 들어야하지만 말도 잘 전달이 되어야 합니다. 킹스톤 클.. 2018. 5. 3.
문 꼭 닫고 공기청정기만 켜면 안된다?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사용후기 그냥 초미세먼지만 생각하고 공청기 죽어라 돌리면 되는줄 알지?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잘 모르는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문 꼭 닫고 공기청정기만 켜면 안됩니다. 이유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사용 방법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공기청정기를 이용시 초미세먼지 즉 PM2.5 수치만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 그게 전부 다가 아닙니다. 전문가들이 이야기하기를 문만 항상 닫아놓고 공기청정기만 켜고 있으면 안된다고 하는데 이유가 있습니다. 제가 그 이유를 실제로 눈으로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휴일에 공기가 좋아서 야외 나들이를 나간적이 있는데요. 항상 공기가 이렇게 맑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문 꼭 닫고 공기청정기만 켜면 안된다? 블루에어 공기청정기 사용후기 공기질이 항상 좋으면 .. 2018.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