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인테리어 및 소품

핫서클 림파스틱 림프마사지기 온열 진동으로 붓기 빼자

by 씨디맨 2020. 6. 1.
320x100

핫서클 림파스틱 림프마사지기 온열 진동으로 붓기 빼자

한손으로 들고 사용하는 진동마사지기가 요즘 유행인데요. 조금 다른 형태의 제품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핫서클 림파스틱 림프마사지기인데요. 온열 진동으로 붓기를 빼고 마사지도 받을 수 있는 보조기구 입니다. 핫서클 림파스틱은 양쪽으로 손잡이가 있어서 두손 또는 한손으로 잡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진동이 있는 2개의 마사지볼이 붙어있는 형태 입니다. 어깨나 목 뒤 팔이나 팔꿈치 다리 등 다양한 곳에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 마사지도 가능한데요. 온열 기능도 있어서 진동과 온열로 뭉친곳을 풀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 림프마사지기 전용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직접 써보면 사용 방법은 어렵진 않았습니다. 응용은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건과는 또 다른 형태의 제품으로 등이나 다리 뒤쪽 등 손이 잘 안닿는 곳도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핫서클 림파스틱 림프마사지기 온열 진동으로 붓기 빼자

먼저 제품 박스 입니다. LIMFA STICK라고 적혀 있는데요.


이 제품안에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제품 자체는 꽤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는데요.


그럼 박스를 열어 볼까요.


림파스틱과 전원어댑터, 설명서, 받침대가 있습니다. 


제품은 가운데 2개의 볼이 붙어있는 것처럼 생겼고 양쪽에 손잡이가 있습니다. 둥근 마사지볼 같이 생긴 부분에 열을 내는 부분과 진동을 일으키는 2개의 모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충전을 해야하는데요. 한쪽에는 충전 단자가 있습니다.


반대쪽에는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전원버튼 양쪽으로 2개의 LED가 있는데 버튼을 길게 누르는 행동으로 온열기능은 끄거나 켤 수 있습니다. 


버튼 누를 때마다 진동이 강해지며 다시 누르면 꺼지는 형태 입니다.


마사지볼 부분은 좀 단단한 고무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발로 밟거나 누르거나 해도 꽤 단단하고 튼튼하게 생겼습니다.


손잡이 부분을 잡고 원하는 곳에 올려놓고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림프 자극을 하는 것으로 나온 제품이니 겨드랑이나 허벅지 등, 목 뒤 등 원하는곳에 놓고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그냥 평평한 곳에 놓으면 굴러다닐 수 있어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받침대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팔꿈치에 놓고 전원을 켜 봤는데요. 시원하네요. 겨드랑이나 목 뒤도 꽤 시원했습니다.


뭔가 앞뒤로 왔다갔다 하면서 진동 주는 형태가 아니라서 강하게 누르면서 사용할 수 도 있었습니다. 받침대에 올려놓고 발바닥을 자극하거나 바닥에 놓고 등을 올려서 누르거나 할 수 있었습니다. 집에 전신안마기가 있긴 하지만, 자주 사용하지는 않는데요. 가끔은 일을 하다가 간간히 몸을 풀고 싶을 때 이 제품을 쓰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양손으로 잡으면 운동기구 처럼도 변신합니다. 무게도 약간은 있어서 가볍게 손으로 들고 내리면서 운동도 할 수 있죠. 림프선을 마사지 하는 것은 중요한데요. 별것 아니것 같지만 몸의 노폐물을 빼내는 중요한 일을 하는 것이니까요 .이것을 자극하면 몸에 림프선을 순환시켜서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붓기도 빠지고 면역력도 높아진다고 하죠. 사실 운동 자체가 몸에 좋기도 합니다. 운동도 하면서 마사지도 받을 수 있는 기기이니 한번 써보면 좋을 것 같네요.

이 글은 소개를 위해서 업체로 부터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 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