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인테리어 및 소품

Hnlife LED 센서등 간편한 충전 화이트빛 옐로우빛 두가지 컬러

by 씨디맨 2020. 4. 29.
320x100

Hnlife LED 센서등 간편한 충전 화이트빛 옐로우빛 두가지 컬러

주방을 왔다갔다 할 때마다 주방등을 켜는데요. 그래서 센서등을 구매를 해 봤습니다. Hnlife LED 센서등 정말 좋네요. 간편한 충전과 4가지 길이 그리고 화이트빛 옐로우빛 두가지 컬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옐로우 빛이 더 좋네요. 은은하게 밝으면서 괜찮습니다. 밤에 잠깐 물을 마시거나 또는 화장실 가기 위해서 이동할 때 너무 밝은 빛 보다는 약하고 은은한 빛이 필요한데요 Hnlife LED 센서등은 길이도 다양하고 빛도 은은해서 딱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건전지가 들어가는 타입보다 얇고 충전이 쉽고 오래가고, 자석으로 붙는 형태라서 쉽게 떼었다가 붙였다가 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밤 시간대에 주방을 이동할 때 (야식 먹을 때) 전등을 켜지 않아도 되도록 식탁 측면에 붙였습니다. 위에서 볼 때는 전혀 안보이고 움직임이 감지될때 빛이 보입니다. 생각보다 가까운 부분은 밝습니다.


Hnlife LED 센서등 간편한 충전 화이트빛 옐로우빛 두가지 컬러

제품 가격도 저렴하고 길이도 적당한 것 골라서 이거 딱 좋네요. 전원을 연결하지 않고 배터리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저는 24cm 짜리 길이로 구매를 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Hnlife LED 센서등과 충전케이블, 설명서가 들어가 있습니다.


금속 외형으로 되어있고, 빛이 나오는 부분은 불투명한 형태 입니다. 끝에 센서등이 붙어 있구요.


24cm를 골라서 너무 짧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밝고 딱 적당하네요.


센서등은 2-3 미터 거리에서도 인식한다고 하네요.


충전단자는 Micro USB 단자 입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서 모드를 바꿀 수 있습니다. 모드는 스위치로 있어도 좋을듯 한데 여튼 전원 버튼으로 제어 합니다. 상시 전원모드, 모션과 빛센서모드, 모션모드 이렇ㅎ게 3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모션과 빛센서 모드를 하면 낮에는 모션이 있어도 빛이 있으면 안켜지는 것 같습니다. 전원 버튼 길게 눌러서 모드 바꾸면 됩니다. 충전은 4-6시간 걸린다고 나오네요. 가끔 떼어내서 충전해주면 될 것 같습니다. 배터리는 생각보다 오래가는것 같네요. 잠깐 켜지고 사용하지 않을때는 꺼지게 되므로 생각보다 오래갈 것 같습니다.


반대쪽을 보면 양면테이프가 붙어 있습니다.


양면테이프가 있는 금속바 부분은 자석이 붙어 있습니다. 센서등 한쪽이 금속재질이므로 이것이 자석으로 달라 붙습니다. 즉 센서등을 원하는곳에 붙였다가 떼었다가 하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실제로 이 제품은 센서등 역할 뿐만 아니라 필요할 때마다 들고다니는 손전등처럼 사용이 가능 합니다.


이렇게 손으로 들고 다니면 되죠. 센서등이 움직임 감짛하면서 자동으로 켜져버리니 들고 다니는 동안은 계속 켜집니다. 꽤 괜찮네요.


이렇게 들고다니면서 주변을 살펴보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식탁 측면 부분에 저는 기본으로 있는 양면테이프 이용해서 붙였습니다.


밤에 보니까 생각보다 빛이 밝네요. 근데 엄청 눈부신 빛은 아니라서 딱 적당합니다. 밤에 갑자기 봐도 눈이 덜 부신 정도 입니다.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필요할 때는 들고 움직이면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근데 이거 하나만 켜도 주방이 은근하게 밝아져서 충분히 간식거리는 챙겨올 수 있네요. 부엌에 항상 전등을 켜놓거나 또는 이동할 때마다 전등을 켰는데 이제는 그러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정말 강추 합니다. 

구매링크 : https://qoo.tn/APYSRR

위 구매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여러개 구매해서 옷장이나 식탁, 책상, 침대 옆 이렇게 붙여도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