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40 셀카 잘찍히는 카메라 화장하기 아웃포커스 특별한 효과까지

괜히 카메라가 5개 달린게 아니다 활용성을 살펴보자

케릭터를 활용하거나 또는 화장을 시키거나 또는 특별한 장소로 데려갈 수 있습니다. LG V40 셀카 잘찍히는 카메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실제로 써보니 기능이 많네요. LG V40은 화장하기 아웃포커스 특별한 효과를 이용해서 배경을 합치는 기능들이 가능 합니다. 잘 이용하면 일반 스마트폰으로 할 수 없는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컴퓨터로 효과를 만들 수 있을듯하지만 그것보다 훨씬 간단하게 짧은 시간에 만들어서 공유까지 가능하죠.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어보고 싶은 분들에게도 좋은 기능이구요. SNS에 사진을 올리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좋을듯 합니다.

스티커 기능을 이용하면 얼굴에 합성하는 기능도 되지만 아바타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LG V40 셀카 잘찍히는 카메라 화장하기 아웃포커스 특별한 효과까지

펜타 카메라가 사용된 V40은 이 많은 카메라를 이용해서 특별한 효과를 구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넣을 수 있는 카메라는 다 넣어버렸는데요. 다른 스마트폰의 경우 망원 렌즈를 2개를 넣고 심도 효과를 높이는 등의 기능에 집중했다면, V40은 서로 다른 화각의 카메라를 넣어서 이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그런데 전면카메라의 경우에도 2개를 넣어서 서로 다른 화각의 카메라를 이용해서 심도효과를 구현할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전면카메라에서 할 수 있는 기능들이 화면에 나타나는데 화면의 중앙 왼쪽에 메이크업 기능을 이용하면 얼굴을 쉽게 꾸밀 수 있습니다. 기본, 내추럴, 로즈, 투명동안, 청순 가련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데요. 얼굴에 화장을 하는듯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로즈를 선택하면 얼굴톤이 바뀌고 입술이 좀 더 빨갛게 됩니다.

 

러블리 기능을 이용하면 눈 화장도 되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마스카라를 한 듯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쌩얼로 사진을 찍기는 싫을 때 이용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남자분들에게 맞는 기능인 댄디 같은 기능도 있습니다.

 

이 외에 컬러효과도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조금 필터를 넣어서 특별한 영상을 찍고 싶을 때도 이용할 수 있죠.

 

자신의 케릭터를 만들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서 자신과 비슷한 케릭터를 만들 수 있죠. 영상을 찍거나할 때 자신의 실제 모습은 나오지 않으면서 자신을 따라하는 케릭터를 만들고 싶을 때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케릭터를 이용하면 배경도 사라지게 되는데 그래서 목소리만 나오고 자신을 숨기는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보여주는 용도로도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스티커 기능은 전면 후면 카메라 모두에서 적용이 가능하므로 재미있는 영상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웃포커스 기능은 사실 아주 특별해보이진 않을 수 있습니다. 이미 비슷한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이 너무 많기 때문이죠. 하지만 V40은 특별한 기능을 제공 합니다. 2개의 카메라를 이용하여 배경을 뿌엏게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흐려진 배경에 다른 색을 칠해버릴 수 있습니다. 제가 해본봐로는 후면에 배경과 피사체가 비교적 가까이 있고 배경이 복잡했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저 이외의 물체에는 다른색을 채워버리더군요.

 

저와 바로 뒤에 의자만 남고 나머지는 다른색으로 칠해진게 보입니다. 근데 이게 전부가 아니었으니 다른 배경과 합성하는것도 지원을 합니다.

 

 

이미지+ 버튼을 눌러서 다른 배경을 선택 합니다. 이미 찍어둔 다른 사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웹페이지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 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겠죠.

 

저는 야외 배경으로 찍어둔 사진과 합성을 해 봤습니다. 그 후 자신의 얼굴 부분과 합성될 부분을 찍어줍니다.

 

합성이 되면 제가 다른 배경 위에 올려진 것처럼 촬영이 됩니다. 꼭 야외에 나와있는것 같죠. 좀 어색하긴 하겠지만 잘 촬여하면 어색하지 않게 촬영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해외에 나와있는 것처럼 촬영도 가능하고 하여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 합니다.

 

촬영모드에는 매직포토라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특정 부분만 움직이게 또는 움직이지 않도록 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사진을 찍을 때는 가능하면 삼각대에 올려놓고 찍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면 최대한 흔들지 않고 촬영하면 됩니다. 이때 움직이는 물체가 있으면 좋습니다.

 

움직이는 사람이나 물체가 있는 경우 어떤 것은 멈추도록 어떤것은 움직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잘 연출하면 비현실적인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영상을 보면 움직여야 할 사람이 멈춰 있고 특정 부분만 움직이는게 보입니다. 이런 영상을 만들려면 원래는 특별한 소프트웨어를 이용해야하지만 V40이 있다면 그냥 곧바로 그자리에서 만들고 공유까지 가능합니다. 위 기능 외에도 카메라에는 좋은 기능들이 많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카메라의 성능 자체도 좋지만 활용성도 많이 좋아져서 사용하는 재미가 있네요.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 받아 작성했습니다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