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쉴드 샤오미 미패드4 마이티 안티쇼크 방탄 보호필름 후기

화면이 선명해서 너무 괜찮았던 제품 소개 합니다.

역시나 기본으로 있는 필름은 좋지는 않네요. 그래서 좀 더 좋은 제품 소개 합니다. 힐링쉴드 샤오미 미패드4 마이티 안티쇼크 방탄 보호필름을 써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지문이 남더라도 아주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을 좋아하는데요. 샤오미 미패드4용으로 힐링쉴드를 선택한 것은 잘 한것 같네요. 지문은 생각보다 많이 보이지 않으면서도 아주 선명하고 깨끗해서 보기 편하네요. 방탄 보호필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화면도 어느정도 보호를 해 줍니다. 후면 필름까지 제공을 해서 수면 부분도 보호가 가능 합니다. 케이스는 쓰지 않고 있는데 그냥 이렇게 사용해도 괜찮은 것 같네요.

미패드4 구매하면서 기본으로 넣은 필름은 지문방지기능만 너무 강력한 나머지 화면이 뿌옇게 보여서 불편했는데요.

 

힐링쉴드 샤오미 미패드4 마이티 안티쇼크 방탄 보호필름 후기

그래서 힐링쉴드 제품을 준비를 해 봤습니다. 이 제품도 종류가 좀 있는데 제가 소개하는것은 마이티 안티쇼크 방탄 보호필름 입니다.

 

충격흡수 방탄 이 글자가 눈에 띄는데요. 그렇다고 필름이 아주 두껍고 그런 타입은 아니었습니다. 이 제품은 부착이 쉽고 지문을 어느정도 막아주며 화면이 아주 선명한 클리어한 타입 입니다.

 

제품 후면에는 성능표 같은게 붙어 있는데 사실 다 비슷비스한 느낌이지만 약간씩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만 써 봤지만 크게 불편하지 않아서 추천해보고 싶네요.

 

제품을 꺼내보면 후면필름 2장과 전면필름, 붙일 때 필요한 여러가지 도구들이 보입니다.

 

전면필름은 1매, 후면은 2매가 있습니다.

 

장착시 필요한 습식, 건식 도구와 먼지를 제거하는 스티커, 밀개 등이 보입니다.

 

필름 부착 방법은 비닐에 적혀 있는데 한번 읽어보고 바로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장착 전에 위에 올려서 어느정도 크기인지 어느부분 부터 붙여야할지 파악해 둡니다. 이 과정을 한번 거치는게 좋습니다.

 

습식, 건식 도구가 있는데 번호가 적혀 있으니 1번부터 하고 2번을 하면 됩니다.

 

습식도구를 이용해서 화면 위를 닦아서 붙어 있는 먼지를 정리해줍니다.

 

건식 도구를 이용해서 표면 위를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건식 도구는 먼지가 전혀 남지 않는 가벼운 종이 같은 재질로 이것으로 닦으면 아주 깨끗해진 상태가 됩니다.

 

화면 위가 깨끗하군요. 장착전에 만약 화면에 먼지가 붙거나 하면 스티커를 이용해서 먼지를 제거 합니다.

 

전면 필름은 1,2 번이 붙어 있는 것을 이용해서 붙이면 되는데 1번을 먼저 떼어냅니다.

 

미패드4의 상단 부분부터 천천히 붙여 나갑니다. 기포가 들어갈 수 있는데 이것은 밀개로 밀어냅니다.

 

밀개로 밀어내면 아주 깨끗해 집니다.

 

부착 후 이번에는 2번을 떼어 냅니다. 이렇게 하면 실제 보호필름만 미패드4 위에 남게 됩니다.

 

화면을 처음 볼 때 그전에 기본으로 붙어 있던 필름 때문에 뿌옇게 보이다가 너무 선명하게 보이니까 눈이 뚫리는 것처럼 시원하고 좋네요.

 

화면이 훨씬 밝아진 느낌에 선명합니다. 확실히 클리어한 타입이 좋네요. 그리고 지문은 남긴 하는데 화면이 켜진 상태에서는 느끼기는 힘듭니다.

 

그보다는 화면이 선명해진 부분에 장점이 훨씬 많네요. 지문이 보일 경우는 화면을 껐을 때 인데요. 근데 지문은 천으로 닦아주면 아주 깨끗해지니 필요할 때마다 가끔 닦아 주면 될 것 같습니다.

 

후면필름도 붙여 봤습니다. 후면은 약간 반투명한 타입 입니다.

 

카메라 부분 구멍을 기준으로 붙여주면 되는데 붙였을 때 하얀색의 빗살 형태의 무늬가 있어서 약간 후면이 뿌옇게 되는 부분이 있네요. 다만 붙이면 후면을 스크레치로 부터 보호를 해 줍니다.

 

지문이 많이 남은상태에서 화면을 켜 봤는데 화면은 역시나 선명하네요. 화면 표면위를 터치할 때도 매끄럽고 느낌이 좋습니다.

 

미패드4는 가격에 비해서 성능이 괜찮아서 나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보호필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이 제품 권해보고 싶네요. 확실히 괜찮습니다. 지문은 분명 좀 남을수 있지만 동작 중에는 보이진 않으며 극세사 천으로 닦으면 깨끗해지니까요. 지문방지기능만 너무 강력해서 화면이 뿌옇게 보이는 것보다는 훨씬 좋긴 하니까요. 참고하세요.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