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셀카봉 스마트폰 카메라 블루투스 리모컨 오래 써본 후기

남이 찍어준 듯한 스마트폰 촬영을 해보고 싶다면 이것 써보자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 때 혼자일때도 단체일때도 유용한 제품인데요. 샤오미 셀카봉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데 스마트폰 카메라 블루투스 리모컨 오래 써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리모컨이 더 좋은 것 같네요. 샤오미 셀카봉은 삼각대와 셀카봉이 합쳐진 형태에 블루투스 리모컨이 붙어있는 제품 입니다. 덕분에 혼자서 셀피를 찍을 때 좀 더 넓게 찍을 수 있고, 동영상 촬영시에도 조금 더 편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단체사진을 찍을 때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10미터 정도의 먼 거리에서도 촬영이 가능해서 남이 찍어주는듯한 사진을 남기고 싶을 때도 사용이 가능하죠.

지금은 비슷한 제품이 워낙 많이 나와있어서 제품의 장점이 많이 사라지긴 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성능은 훌륭 합니다.

 

샤오미 셀카봉 스마트폰 카메라 블루투스 리모컨 오래 써본 후기

제품을 꽤 오래 사용을 해 봤는데요. 제품은 접어서 휴대가 가능해서 크기가 꽤 작은 편 입니다. 그래서 여행용으로 사용시 작은 가방에도 쏙 들어갑니다. 모서리 부분이 둥글게 되어있고 금속재질이 아니여서 부딪쳐도 좀 덜 다치는 부분도 장점이죠.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부분은 회전이가능하여 스마트폰을 세로 또는 가로로 놓을 수 있고 스마트폰을 고정 하는 부분은 고무재질로 되어있어서 잘 미끌리지 않고 스마트폰을 케이스 없이 사용해도 긁히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부분은 늘리는 것이 자유로워서 스마트폰은 왠만하면 모두 다 고정이 가능 합니다. 노트8을 케이스를 입힌 상태로 고정해 봤는데 매우 넉넉하게 고정이 됩니다. 태블릿은 고정이 힘듭니다.

 

스마트폰을 버튼이 눌리지 않는 방향으로 고정을 합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중간에 버튼이 있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입힌 상태로도 넉넉하게 고정이 되어서 편한데요. 여기서는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다만 이 제품 스마트폰을 가로 또는 세로로 놓을 수 있다보니 너무 한쪽으로 기울여서 장착하면 무게 때문에 한쪽으로 기울어질 수 있습니다. 그 상태에서는 흔들거나 하면 흔들릴 수 도 있죠. 그래서 중앙르 맞춰서 고정하는게 좋습니다.

 

스마트폰은 세로로 놓고 촬영도 가능 합니다. 이때는 위로 좀 올려서 고정하면 아래쪽과 간섭없이 고정이 됩니다.

 

혼자서 촬영할 때 세로로 길게 촬영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사용이 가능하죠. 동영상으로 라이브 방송을 할 때도 이런식으로 가능하구요.

 

이 제품은 하단에 삼각대를 펼치면 바로 간이 삼각대 처럼 활용이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하는 분들도 꽤 많은데 이 제품은 셀피도 촬영 가능하고 삼각대도 가능하니 활용도가 좋습니다. 근데 이게 전부는 아니었으니.

 

블루투스 리모컨을 페어링을 통해서 스마트폰과 연결을 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 합니다. 버튼을 길게 누르면 파란색이 깜빡이게 되고 페어링 모드가 됩니다. 이렇게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되는데요. 전원을 끌때는 버튼을 좀 길게 눌렀다가 떼면 파란색 빛이 꺼지고 블루투스 리모컨이 꺼집니다.

 

블루투스 리모컨을 활성화 후 카메라 앱을 켭니다.

 

블루투스 리모컨을 버튼을 누르면 촬영이 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버튼 누르면 그냥 찍죠. 무선 방식이기 때문에 샤오미 셀카봉에 고정 후 버튼을 눌러도 되고 분리해서 버튼을 눌러도 됩니다.

 

블루투스 리모컨은 충전식으로 Micro USB 단자를 통해서 충전하면 되어서 편리합니다. 추후에 배터리가 다 고장나버리면 다시 주문해야할듯 한데 지금 오래 사용했는데 아직도 안망가졌네요.

 

셀피 촬영을 할 때 무척 편리 합니다. 손으로 들고 촬영하면 누가 봐도 제가 직접 찍는듯 하지만 리모컨을 이용하면 다른사람이 저를 찍어주는 것처럼 할 수 있죠. 물론 리모컨은 손에 숨켜서 쥐고 살짝 누르면 됩니다.

다른 것을 하며서 버튼을 살짝 눌러서 촬영하면 꼭 다른사람이 저를 찍어주는 듯하게 연출이 가능 하죠.

 

물론 그냥 손으로 들고 셀피를 찍을 때도 편리합니다. 다만 조금 아쉽다면 셀카봉을 최대로 펼쳤을 때 길이가 좀 짧다는 점인데 이부분은 이제품  처음 나왔을 때부터 단점으로 언급은 되었죠. 다만 이것도 지금은 단점이 아닌것이 요즘 스마트폰은 셀피 촬영시 화각이 넓습니다. 덕분에 셀카봉까지 이용하면 훨씬 더 넓은 화각으로 촬영이 가능하죠. 스마트폰으로 촬영을 자주 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니 필요한 분들은 구매해봐도 좋을듯 합니다.

구매링크 : https://goo.gl/Pt2WtM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

  1. 핑구야 날자 2018.11.29 06:51 신고

    여행할 때 가지고 다니면 좋겠네요

    perm. |  mod/del. |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