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가을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옥수수 켜고 대중교통에서도 보자

by 씨디맨 2018. 8. 15.
320x100

아직도 시작광고 보면서 야구 보시는 분?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또는 차로 이동 중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가을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옥수수 켜고 대중교통에서도 봅니다. 처음 영상을 볼 때 시작광고가 나오지 않아서 더 쉽고 빠르게 볼 수 있는데요. 가을 프로야구 생중계와 하이라이트를 챙겨보시는 분들이라면 야구팬이겠죠.? 직접 야구경기를 보면 최고겠지만 못 본 경기를 챙겨보는 방법은 옥수수(oksusu)가 있다면 쉽게 가능 합니다. 시작 광고도 없고 무료이므로 바로 바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꺼내서 몇 번만 누르면 바로 못 봤던 경기를 챙겨볼 수 있습니다.

 

가을 프로야구 하이라이트 옥수수 켜고 대중교통에서도 보자

옥수수 oksusu 앱을 설치해주세요. 통신사를 가리지 않고 무료로 누구든 설치할 수 있습니다.

 

oksusu를 열었는데요. 실시간TV나 드라마 등을 챙겨 볼 수 있는데요.  실시간으로 프로야구도 챙겨볼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프로야구를 선택해 줍니다. 프로야구로 들어가면 생중계와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는데요. 앞에서 말씀을 드렸던 것처럼, 생중계든, 하이라이트든 시작광고 없이 프로야구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제 경기가 하고 있는 중에는 생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시간이 지났다면 이전에 있던 경기를 하이라이트를 챙겨 볼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주요 부분만 쉽고 간단하게 찾아볼 수 있으니 좋았는데요. 시작 광고가 없다 보니, 간단한 클릭 만으로 바로 주요 장면을 챙겨 볼 수 있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연결해서 들으면 몸은 버스를 타고 있지만 마음은 경기장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한쪽 귀는 열어둬야 합니다. 너무 경기에 집중해서 보면 내릴 곳을 놓칠지도 모릅니다.

 

옥수수의 프로야구가 괜찮았던 점이 하이라이트나 생중계 둘 다 그냥 선택만 하면 바로 나옵니다. 처음 영상을 볼 때 들어가는 시작 광고가 없는데요. 덕분에 선택해서 볼 때 뭔가 답답한 마음이 없습니다.

 

하이라이트를 다 챙겨볼 때 누를 때 마다 시작광고가 나온다면 답답할텐데요. 시작광고가 없으니 바로 바로 챙겨볼 수 있습니다.

 

화질도 좋습니다. FHD 해상도 화질까지 선택이 가능한데요. TV 켜놓은 듯 깨끗한 화질로 챙겨볼 수 있습니다. 생중계를 할 때는 여러개 채널을 동시에 열어놓고 볼 수 도 있습니다. 채널간 넘어갈 때도 시작광고가 없으니 전 구장의 경기를 아주 빠르게 넘겨보면서 다 볼 수 있습니다. 하나라도 놓치기 싫은 분들이라면 더 좋겠죠.

 

하이라이트에서는 이전 경기에서 중요한 장면만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요. 대중교통 이용하다 보면 잠깐 시간 날 때마다 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재미있는 장면만 골라서 볼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

 

옥수수앱을 설치하면 프로야구 시작광고없이 좀 더 가까이 놓고 언제든 챙겨볼 수 있으니 기억하세요.

> 옥수수바로가기
https://goo.gl/e1UovQ

해당 포스팅은 oksusu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