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110

월드오브탱크 쉬우면서도 밀리터리 덕후도 배우고 가는 탱크게임 월드오브탱크 쉬우면서도 밀리터리 덕후도 배우고 가는 탱크게임대학생때 친구중에 밀리터리 덕후가 있었습니다. 부사관으로 갈거라고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 친구에게 이 게임 보여주고 싶네요. 월드오브탱크 쉬우면서도 밀리터리 덕후도 배우고 가는 탱크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게임 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 방향키와 마우스만 조작하면 할 수 있으니까요. 조작은 무척 쉽고 간단하지만 지형과 지물을 잘 이용해야하고 자신의 탱크의 특징을 파악해야만 합니다. 실제로 해보면 머리를 많이 쓰는 게임이긴 하죠. 업그레이드도 해야합니다. 탱크를 계속 기능을 좋게 만들면서 자신만의 탱크를 다양하게 만들어나갈 수 있습니다. 전장에서 하나의 탱크만 사용이 가능하므로 만약 먼저 나오게 되면 다른 탱크가 필요해서 여러대의 탱크를 운영을.. 2020. 11. 30.
초텍 4in1 무선충전독 T316-KR 아이패드 에어팟 애플워치 스마트폰 동시 충전 초텍 4in1 무선충전독 T316-KR 아이패드 에어팟 애플워치 스마트폰 동시 충전요즘은 무선 디바이스를 하나만 쓰는 경우가 없습니다. 여러개를 쓰죠. 초텍 4in1 무선충전독 T316-KR는 아이패드 에어팟 애플워치 스마트폰 등 많은 디바이스를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충전독 입니다. 제 경우에도 무선 충전할 수 있는 디바이스도 많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많은 디바이스를 가지고 있는데요. 충전기 하나에다가 충전을 다하려면 하나 올려두고 하나는 꺼내두고 해야합니다. 그런데 이런 제품을 이용하면 한번에 많은 장치를 충전할 수 있으니 시간도 아낄 수 있고 좁은 공간에 수납하는 효과도 있으므로 공간활용성 부분에서 좋습니다. 인테리어 목적으로도 좋은데요. 그런 이유로 요즘 나오는 충전독의 경우 디자인도 멋집니다... 2020. 11. 26.
자동차 태블릿 거치대 아콘 TAB RSHM6 태블릿 카메라 거치 후기 자동차 태블릿 거치대 아콘 TAB RSHM6 태블릿 카메라 거치 후기 가장 튼튼하고 완벽한 형태의 차량용 거치대가 아닐까 싶은데요. 자동차 태블릿 거치대 아콘 TAB RSHM6를 소개 합니다. 태블릿 카메라 거치를 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긴 하지만 다양한 각도에서 완벽하게 거치가 가능한 품질이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태블릿을 거치하는 용도로 기본적으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아콘의 별도의 악세서리를 추가하는 형태로 짐벌이나 카메라나 고프로 등등 다양한 장비를 거치할 수 있습니다. 헤드레스트에 기본적으로 고정되지만 , 무척 튼튼하고 단단하게 고정 됩니다. 플라스틱으로 만든 저렴한 제품과는 정말 차별화되는 튼튼함을 보여줍니다. 태블릿을 거치한 모습 인데요. 작은 태블릿부터 비교적 큰 태블릿.. 2020. 11. 24.
ACASIS USB 3.0 16포트 허브 USB 스위치 이용해서 2컴퓨터에서 편리하게 ACASIS USB 3.0 16포트 허브 USB 스위치 이용해서 2컴퓨터에서 편리하게컴퓨터를 사용하는 도중에 USB 장치는 정말 많이 쓰게 됩니다. 저장장치나 키보드 마우스 SD카드리더기 등등. ACASIS USB 3.0 16포트 허브를 구매를 해 봤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10포트 허브가 너무 오래 사용해서 상태가 나빠져서 새로 구매해봤는데요. USB 스위치 이용해서 2컴퓨터에서 편리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고사양 작업을 할 때는 데스크탑을 켜고 일반적인 작업을 할때는 미니PC를 켜놓고 작업을 많이 하는데요. 이럴 때 USB 스위치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USB 3.0 스위치를 이용해새 미니PC와 데스크탑을 번갈아가며 사용이 가능한데요. 근데 제가 이미 사용중인 키보드와 마우스 카드리더기 헤드셋 US.. 2020. 11. 16.
메이튼 튜닝 오르간 스포츠 페달 더뉴그랜저 튜닝 해보기 메이튼 튜닝 오르간 스포츠 페달 더뉴그랜저 튜닝 해보기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고 난 뒤 여러가지 용품을 구매했는데요. 메이튼 튜닝 오르간 스포츠 페달도 그 중 하나 입니다. 더뉴그랜저 튜닝을 해볼건데 뭐 튜닝이라고 하기도 그렇고 그냥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용품이죠. 이것을 쓰지 않아도 상관은없지만. 메이튼 튜닝 오르간 스포츠 페달을 쓰면 디자인이 살기도 하고 좀 덜 미끄러운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한데 처음에는 설명서를 읽어보지 않고 바로 설치해서 처음에 조금 어려웠던 점도 있었는데 그부분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제 차가 처음 왔을 때 모습 입니다. 색상도 너무 마음에 들고 지금 봐도 전체적으로 양품으로 와서 아직은 크게 불만사항 없이 운전을 잘 하고 있는.. 2020. 11. 15.
퍽셔 자동차 시동배터리 충전기 구매기 죽은 배터리도 살린다? 퍽셔 자동차 시동배터리 충전기 구매기 죽은 배터리도 살린다?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블랙박스는 빌트인캠도 쓰고 있는데 별도로 만도 Z7 블랙박스를 추가로 장착을 했습니다. 퍽셔 자동차 시동배터리 충전기를 구매한 이유는 시동배터리를 충전을 좀 해보려고 해서인데요. 죽은 배터리도 살린다는 그 충전기 입니다. 차량에는 시동배터리라는 것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시동을 걸때 필요로 하는 배터리 인데요. 이것을 이용해서 블랙박스 전원도 사용하고 다른 상시전원에서도 사용을 하죠. 빌트인캠은 보조배터리와 일체형이라서 주차 중 걱정이 없지만, 별도로 장착한 블랙박스 만도 Z7 경우에는 주차녹화를 켜두면 시동배터리에서 전원을 계속 가져가므로 전원상태가 나빠지더군요. 운행을 자주 하면 좋겠지만 짧은 .. 2020. 11. 13.
베루스 휴대용 타이어 공기주입기 휴대용 펌프 사용기 베루스 휴대용 타이어 공기주입기 휴대용 펌프 사용기날씨가 추워지면서 타이어 공기압을 신경을 써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베루스 휴대용 타이어 공기 주입기를 써 봤는데요. 휴대용 펌프를 사용하면 타이어 뿐만 아니라 공이나 자전거, 오토바이 등의 공기도 넣을 수 있습니다. 기온이 낮아지면서 넣어뒀던 공기압이 낮아질 수 도 있는데요. 공기 밀도가 달라지니까요. 베루스 휴대용 타이어 공기주입기는 쉽게 휴대하면서 공기를 넣을 수 있습니다. 물론 유선제품이나 타이어 전문점에서 공기를 넣는 것보다는 힘이 약할지 모릅니다. 시간이 좀 더 걸리겠지만 그래도 바람을 넣을 수 있습니다. 바람이 조금 모자란 것 가지고 따로 타이어 전문점을 가기도 그렇죠. 그럴 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제 차량의 경우에도 달리는 중에는 .. 2020. 11. 12.
노기스 필름 자동차 보호필름 도어가드 도어엣지 트렁크리드 후기 노기스 필름 자동차 보호필름 도어가드 도어엣지 트렁크리드 후기신차를 구매하거나 하면 자동차에 여러가지 붙이고 싶어집니다. 노기스 필름도 그런제품이 아닐까 싶은데요. 자동차 보호필름 도어가드 도어엣지 트렁크리드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노기스 필름을 실제로 써보면서 느낀점을 그대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차량에 보면 스크레치가 날만한 곳이 있습니다. 그런 곳에는 보호하기 위해서 뭔가 덧대서 붙여두면 좋은데요. 근데 뭔가 색이 있거나 다른 재질로 붙이면 너무 티가 나고 이쁘지 않습니다. 있는듯 없는듯 붙이려면 뭔가 투명해야하고 두께감이 있는것을 붙여야 하는데요. 그래서 만들어진게 폴리우레탄 재질로 된 필름 노기스필름 입니다. 노기스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기스가 날만한데 붙여서 스크레치를 방지하는 .. 2020. 11. 8.
인포카 OBD2 자동차 스캐너 정비소 들리지 않고 간단하게 진단하자 인포카 OBD2 자동차 스캐너 정비소 들리지 않고 간단하게 진단하자신차일때는 사실 차량이 잘 고장날일은 없죠. 하지만 신차때부터 관리를 해야합니다. 인포카 OBD2 자동차 스캐너를 이용하면 정비소 들리지 않고 간단하게 자신의 차량을 진단 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지 차량의 상태는 어떤지 확인할 수 있죠. 인포카 OBD2 자동차 스캐너는 사용이 간단하고 쉬운데 실제로 정비소에서 사용하는 스캐너도 동일한 방법으로 동작을 합니다. 나오는 내용은 조금씩 다른듯 하지만 중요한 부분 체크하는 것은 동일하죠. 실제로 스캐너를 사용해서 사용해보면서 느꼈던 점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막상 사용하려니 좀 불편한 점도 있었는데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몇가지 방법도 생각을 해 봤습니다. 아직 시도하진 않았지만.. 이부분도 .. 2020. 11. 1.
차량용 소화기 작은 크기에 강력한 성능 도어포켓에 딱 맞는 애니원119 차량용 소화기 작은 크기에 강력한 성능 도어포켓에 딱 맞는 애니원119블랙박스 영상을 많이 보는 편 인데요. 근데 가끔 차량에서 불이 붙은 경우가 있습니다. 차량용 소화기가 그럴때 필요한데 작은 크기에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 있으면 좋습니다. 차량용 소화기 중 도어포켓에 딱 맞는 애니원119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소화기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안전핀 뽑고 꾹 누르면 분말액이 나오는 것을 떠올리기 쉬운데요. 차량용에서는 사용하려면 좁은 공간에 들어가 있고 쉽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실제로 차량에 불이 났을 때 초기대응이 엄청 중요합니다. 초기에는 간단하게 진화가 가능하지만 시간이 좀 지나서 불이 아주 크게 붙었을 때에는 소방차가 와도 쉽게 불이 바로 안꺼집니다. 물론 빠르게 대응하면 할 .. 2020. 1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