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48

샤오미 디어마 보풀제거기 2세대 옷을 깔끔하게 만들고 싶다 샤오미 디어마 보풀제거기 2세대 옷을 깔끔하게 만들고 싶다보풀 제거기를 하나 구매해 보라는 와이프의 지시에 따라서 제품을 찾아봤는데요. 샤오미 디어마 보풀제거기 2세대가 있어서 구매를 해 봤습니다. 옷을 깔끔하게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은 괜찮은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털이나 먼지도 같이 제거가 가능한 모델 인데요. 샤오미 디어마 보풀제거기 2세대는 가장 최근에 나온 모델로 디자인도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가방에 넣고 휴대하다가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너무 크지 않고 디자인 이쁜 제품으로 딱 좋을 것 같은데요. 옷을 오래 입다보면 보풀 없을 수가 없는데요. 깔끔하게 만들어봅시다.아래는 넓고 위는 둥글둥글 하게 생겼는데요. 디자인이 꽤 깔끔합니다. 샤오미 디어마 보풀제거기 2세대 옷을 깔끔하게 만들고 싶다.. 2020. 4. 30.
Hnlife LED 센서등 간편한 충전 화이트빛 옐로우빛 두가지 컬러 Hnlife LED 센서등 간편한 충전 화이트빛 옐로우빛 두가지 컬러 주방을 왔다갔다 할 때마다 주방등을 켜는데요. 그래서 센서등을 구매를 해 봤습니다. Hnlife LED 센서등 정말 좋네요. 간편한 충전과 4가지 길이 그리고 화이트빛 옐로우빛 두가지 컬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옐로우 빛이 더 좋네요. 은은하게 밝으면서 괜찮습니다. 밤에 잠깐 물을 마시거나 또는 화장실 가기 위해서 이동할 때 너무 밝은 빛 보다는 약하고 은은한 빛이 필요한데요 Hnlife LED 센서등은 길이도 다양하고 빛도 은은해서 딱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건전지가 들어가는 타입보다 얇고 충전이 쉽고 오래가고, 자석으로 붙는 형태라서 쉽게 떼었다가 붙였다가 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밤 시간대에 주방을 이동할 때 (야.. 2020. 4. 29.
샤오미 AIoT AX3600 WiFi6 유무선공유기 리뷰 샤오미 AIoT AX3600 WiFi6 유무선공유기 리뷰 퀄컴 4코어 64비트 A53 CPU 1GHz + 2코어 네트워크 가속 엔진 IPQ8071A 1.7GHz를 넣은 고성능의 WiFi 라우터를 써봤는데요. 샤오미 AIoT AX3600 WiFi6 유무선공유기 리뷰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AX3600급으로 2.4GHz , 5GHz 대역에서 최대 듀얼 주파수로 2976Mbps를 지원하는 모델인데요. WiFi6를 지원하고 고성능의 유무선공유기 인데요. 비슷한 모델들은 국내에 정식 수입된 제품들은 보통 30만원대 정도 합니다. 그런데 이 모델은 가격이 10만원 정도 합니다. 가격이 무척 저렴하지만 고성능의 유선/무선 성능을 이용할 수 있는점이 장점인데요. 물론 디바이스도 WiFi6를 지원하는 모델을 쓸 때 장점.. 2020. 4. 28.
LG 벨벳 Velvet 물방울 카메라 대칭형 타원 오로라 색상 기대를 모으는 이유 LG 벨벳 Velvet 물방울 카메라 대칭형 타원 오로라 색상 기대를 모으는 이유고객의 니즈를 반영해서 카메라와 음질 부분에 특화를 시켰던 LG가 새로운 스마트폰을 내어놓았네요. LG 벨벳 Velvet은 물방울 카메라, 대칭형 타원, 다양한 컬러 ,오로라 색상,특이한 디자인을 영상을 통해서 공개를 했는데요. 아직은 실물이 아니라 디자인 영상으로 공개된것이라 궁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기대를 모으는 이유라면 기존의 디자인과 많은 차별화를 뒀고 디자인컷에서 느껴지는 베젤의 얇음 특이한 디자인 그리고 스펙부분에 대해서 궁금하게 만들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4가지 색상 디자인 프리미엄을 강조한 모델로 손에 착 감기는 디자인에 아름다운 컬러로 외형도 엄청 강조한 형태 입니다. LG 벨벳 Velvet 물방울 카메.. 2020. 4. 20.
CPU 다운클럭 언더볼팅 윈도우 설정으로 전기요금 발열 소음 낮추고 수명 늘리는 방법 CPU 다운클럭 언더볼팅 윈도우 설정으로 전기요금 발열 소음 낮추고 수명 늘리는 방법이제 점점 더워지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네요. 준비를 해야할 것 같은데요. CPU 다운클럭 언더볼팅을 윈도우 설정을 통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이 설정을 하면 전기요금 발열 소음 낮추고 메인보드의 수명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어렵지는 않은데요. 과거에는 바이오스 설정에서 오버클럭이 아니라 다운클럭을 해서 클럭을 낮추는 방법도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근데 문제라면 그렇게 하면 성능이 낮아지게 되는데 가끔 고사양 작업도 해야하죠. 변경을 자주 수시로 바꾸려면 이 방법은 좀 번거롭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주 쉽게 절전과 고성능 모드를 변경하면서 쓰는 방법도 소개하려고 합니다. CPU 다운클럭을 하는 방법은 간단하고 .. 2020. 4. 15.
프롬비 USB-C to HDMI 미러링 케이블 2M 삼성덱스 활용까지 프롬비 USB-C to HDMI 미러링 케이블 2M 삼성덱스 활용까지스마트폰의 화면을 큰 모니터로 확장하기 위해서는 미러링 케이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롬비 USB-C to HDMI 미러링 케이블 2M를 소개 합니다. 삼성덱스 활용까지 가능한 케이블인데요. 무선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크롬캐스트를 활용하는 방법이나 MS무선 어댑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번 시간에는 케이블을 이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강좌를 보거나 사진 영상을 볼 때 화면을 4K 화면으로 보내서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4K 60프레임까지 지원하며 그 이하 해상도도 지원 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미러링 케이블 보다 이 제품의 장점이라면 충전도 함께 할 수 있으므로 사용을 좀 더 길게.. 2020. 4. 13.
윈도우10 구매 정품소프트웨어 꼭 구매해야하는 이유 너무 싼 불법소프트웨어 주의 윈도우10 구매 정품소프트웨어 꼭 구매해야하는 이유 너무 싼 불법소프트웨어 주의안정적이고 빠르고 쾌적한 컴퓨터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깨끗해야 합니다. 윈도우10 구매 정품소프트웨어 꼭 구매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정품을 써야 안전하다는 뜻 입니다. 너무 저렴한 불법소프트웨어 경우 주의가 필요합니다. 윈도우10 구매를 생각하는 분들은 컴퓨터 구매하고 난 뒤 운영체제 설치를 고민하는 분들이 있을테고, 윈도우7 기술지원이 종료되면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를 생각하는 분들이 있을것 입니다. 운영체제를 설치하는데 있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하기 위해서 불법으로 설치하거나 또는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는 잘못된 제품을 구매하는 오류를 범해서는 안됩니다. 이유는 분명하게 있습니다.윈도우10 구매 시 정품을 .. 2020. 4. 9.
스픽 영어공부 집에서 돌아다니지 않고 잉글리쉬 공부하자 스픽 영어공부 집에서 돌아다니지 않고 잉글리쉬 공부하자영어공부를 해보려고 학원을 가본적이 있습니다. 열심히 하긴 했는데 근데 매번 가려니 힘들더군요. 스픽을 통해서 영어공부를 집에서 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돌아다니지 않고 잉글리쉬 공부를 할 수 있는데요. 스픽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간단하게 배울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요즘은 교육도 원격강의로 하고 자택근무도 늘고 해서 이래저래 정신이 없는데요. 갑자기 시간이 많이 늘어나신 분들이나 또는 이동하면서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괜찮은 앱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영어 공부하는 앱은 여러가지가 있고 특별한 장점을 가진 서비스들도 많은데요. 스픽은 다양한 주제로 동영상 강의와 따라하기가 있고, 실제로 해외에서 생활했던 분들이 강의를 하.. 2020. 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