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8

갤럭시 북 이온 리뷰 인텔 10세대 CPU 성능 배터리 잡고 무선충전까지 갤럭시 북 이온 리뷰 인텔 10세대 CPU 성능 배터리 잡고 무선충전까지 지난 SDC 2019에서 ‘갤럭시 북 이온’과 ‘갤럭시 북 플렉스’, 갤럭시 북 S를 발표했는데요, 오늘은 SDC2019에서 발표된 삼성의 새로운 걸작 노트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갤럭시 북 이온 리뷰를 통해서 이 제품의 내부를 자세히 살펴볼 것인데요. 갤럭시 북 이온은 인텔 최신 10세대 CPU를 넣었습니다. 성능은 올리고 배터리 효율은 더 좋아졌는데요. 완성도가 높았던 삼성 휴대용 노트북에 이제는 확장성도 좋아져서 삼성 덱스를 연결하거나 무선충전까지 가능해졌습니다. 노트북 사용 중에 가끔 노트북이 무선충전패드가 되어서 그냥 스마트폰 올려두면 충전되면 좋겠다 생각해본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현실이 되었네요. 화면은 QLED를.. 2019. 12. 31.
월드오브탱크 탱크게임 PC게임추천 연말연시 작전 소형상자 받고 게임하자 월드오브탱크 탱크게임 PC게임추천 연말연시 작전 소형상자 받고 게임하자이번에 소소하게 업데이트가 또 되었네요. 겨울이고 곧 크리스마스이니까요. 월드오브탱크 탱크게임을 해봅시다. PC게임추천으로 이 게임을 소개를 해봅니다. 연말연시 작전을 통해서 소형상자 받고 게임할 수 있는데요. 월드오브탱크 탱크게임은 공략법은 그렇게 어렵진 않습니다. 게임 방법이 쉬우면서도 나름 사실 어려운 게임이긴 하죠. 조작하는 키는 몇개 안되어서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입니다. 탱크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주변 장애물을 잘 이용해서 싸우면 유리하게 싸울 수 있습니다. 물론 게임을 하면서 계속 탱크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2D 그래픽의 탱크게임은 아닙니다. 그래픽과 실사처럼 그래픽이 적용된 전장에서 게임 할 .. 2019. 12. 20.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 오랫동안 써보면서 느낀점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 오랫동안 써보면서 느낀점자취를 하는 동안에도 혼자 사는 동안에도 손 설거지를 했습니다. 설거지가 너무 귀찮고 싫었습니다.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을 쓰고 나서는 그런 고민이 한번에 해결이 되네요. 오랫동안 써보면서 느낀 점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LG DIOS 식기세척기 스팀을 저는 남성의 가전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결혼 하고 난 뒤 설거지는 대부분은 제가 맡아서 했었습니다. 그런 이유때문에 이 제품을 쓰고 나서 제가 제일 편했습니다. 요리하는 것은 그래도 재미가 있는편 입니다. 하지만 식사를 마치고 난 뒤 나온 많은 그릇들을 보면 나중에 어떻게 치우나 하고 걱정이 생기게되죠. 식기세척기가 있다면 그런 고민이 어떻게 넣어야 많이 들어갈까로 바뀌게 됩니다. 식기세.. 2019. 12. 10.
Movavi로 동영상 제작 Movavi Video Editor 2020 달라진 점 Movavi로 동영상 제작 Movavi Video Editor 2020 달라진 점 이 프로그램을 소개한 뒤로 질문도 꽤 많이 받았는데요. 저에게 전화가 많이 왔었죠. Movavi로 동영상 제작하면 쉽게 고퀄리티의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Movavi Video Editor 2020이 새로 나왔는데 기존에 Movavi 18버전과 뭐가 달라졌는지 달라진 점에 대해서도 살펴보려고 합니다. Movavi로 동영상 제작하는데 있어서 애로사항이 몇가지가 있었습니다. 영상을 불러오는 작업 공간이 없는점이 아쉬웠는데요. 이번에 Movavi Video Editor 2020에서는 작업 공간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고급 전문 동영상 편집툴처럼 기능도 많아지고 인터페이스도 좀 변경이 되었습니다. Movavi는 장점은 쉽고 저렴.. 2019. 12. 9.
아이엠듀 차량용 무선 고속충전 거치대 15W WCH1 사용기 아이엠듀 차량용 무선 고속충전 거치대 15W WCH1 사용기 운전을 많이 하다보면 차량용 악세서리에 관심이 많이 가게 되는데요. 아이엠듀 차량용 무선 고속충전 거치대 15W WCH1를 소개 합니다. 고속충전에 기존의 단점을 보완한 편리한 제품 입니다. 아이엠듀 차량용 무선 고속충전 거치대 WCH1은 기존에 근접센서로 스마트폰을 올릴 때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부분을 FOD 연동 센서 방식으로 바꿨습니다. 실제로 차량 운전 중 핸들의 움직임을 감지해서 스마트폰이 없는데 열리고 닫히거나 또는 스마트폰을 올려둔 상태에서도 갑자기 열리고 닫히는 바람에 난감한적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제가 소개하는 제품은 FOD 연동 센서를 사용해서 스마트폰에만 반응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오작동이 없고, 차량 시동을 끈 상태.. 2019. 12. 8.
Aruba instant on 아루바 인스턴트 온 소규모회사 호텔 식당 학원 기업용 WiFi Aruba instant on 아루바 인스턴트 온 소규모회사 호텔 식당 학원 기업용 WiFi한국아루바HPE는 SMB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서 소규모 사업장(소규모회사, 호텔 식당 학원 등등)에 적합한 제품군을 출시 했습니다. Aruba instant on (아루바 인스턴트 온)은 소규모 비즈니스에 적합한 기업용 WiFi 제품인데요. 가격도 좀 더 저렴하게 책정이 되었습니다. 쉬운 사용 쉬운관리 높은 보안성을 갖춘 제품입니다. 점점 빨라지고 있는 인터넷 환경에 맞춰서 더 넓은 대역폭 더 많은 기기를 수용하기 위해서 Aruba instant on (아루바 인스턴트 온) 맞춤형 WiFi가 사용될 수 있는데요. 아루바 802.11ac 웨이브2 기술이 적용되어 최신 디바이스를 더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2019. 12. 7.
씨게이트 파이어쿠다 520 1TB M.2 PCIe Gen4 5000MB/sec 가장 빠른 SSD 리뷰 씨게이트 파이어쿠다 520 1TB M.2 PCIe Gen4 5000MB/sec 가장 빠른 SSD 리뷰가장 빠른 SSD를 사용을 해 봤는데요. 최근 나온 AMD X570 메인보드 경우 M.2 PCIe Gen4 를 지원을 합니다. 씨게이트 파이어쿠다 520 1TB를 이용해서 M.2 PCIe Gen4 x4로 연결을 해 봤는데요. 5000MB/sec의 빠른 읽기 성능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장 빠른 SSD 리뷰가 될 것 같은데요. 지금 M.2 PCIe Gen4 NVME SSD는 몇가지 나와있지만 그 중에서 씨게이트 파이어쿠다 520은 가장 성능이 높은 타입 입니다. 램방열판도 따로는 없어서 요즘 추세인 메인보드에 M.2 방열판을 같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안정성도 우수하지만 OS를.. 2019. 12. 3.
누구 네모 인공지능스피커 두뇌게임 어학사전 에브리싱 노래방까지 누구 네모 인공지능스피커 두뇌게임 어학사전 에브리싱 노래방까지업그레이드가 되면서 더 쓸모가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인공지능 스피커는 화면이 있어야 합니다. 누구 네모 인공지능스피커 는 두뇌게임 어학사전이 가능한데요. 이외에도 기능이 많지만 에브리싱 노래방까지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마이크를 연결하면 노래방처럼 노래도 부를 수 있다는 것이죠. 화면은 작아도 할 수 있는 것은 많습니다. 누구 네모 인공지능스피커는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꽤 많습니다. 교육적인 측면에서도 좋은데요. 어떤 놀이를 하다가 궁금한 것이 생기면 물어보면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게임이나 단순한 영상 등을 보는 것은 도움이 많이 되지 않는데요. 그래서 누구 네모에는 뭔가 직접 행동을 해야 하는 학습놀이들이 많이 추가되어 .. 2019. 1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