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12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Lite 10 넷플릭스 푹 유튜브 아이에게 최적화된 기능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Lite 10 넷플릭스 푹 유튜브 아이에게 최적화된 기능10인치 태블릿을 찾는 분들에게 괜찮을 제품 인데요. 화웨이 미디어패드 M5 Lite 10를 사용을 해 봤습니다. 넷플릭스 푹 유튜브를 재생해 봤는데요. 아이에게 최적화된 기능들도 사용을 해 봤습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들어가면서 사실 비슷비슷한 태블릿 성능에 있어서 타사 제품과 차이점이라면 약간의 차이점 때문일텐데요. 다양한 태블릿을 많이 써본 경험으로서는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용도에 성능을 잘 발휘하는지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스펙이 중요할테구요. 그다음으로는 화면과 사운드 부가기능 그리고 디자인도 중요할 수 있죠. 그리고 최근에는 가성비 태블릿에 대한 수요도 있어서 가격도 중요한 사항이긴 합니다. 근데 가.. 2019. 5. 31.
아이엠듀 USB-PD 퀵차지 3.0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2종 리뷰 아이엠듀 USB-PD 퀵차지 3.0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2종 리뷰 스마트기기들을 많이 사용하면서 고속충전기가 점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이엠듀 USB-PD 퀵차지 3.0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2종을 사용을 해 봤는데요. 태블릿과 노트북 스마트폰까지 충전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아이엠듀 USB-PD 퀵차지 3.0 리뷰를 통해서 어떤 기기까지 어느정도 성능으로 충전이 되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사용해본 이 제품은 스펙보다 성능이 더 좋았습니다. 가격은 무척 저렴해서 가볍게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휴대용 제품인만큼 해외여행을 가거나 할때도 같이 사용하면 너무 좋아보였는데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그리고 노트북까지 충전이 가능해서 책상위에서 사용하기에 좋고 휴대용 제품은 여행할 때 사용해도 좋습니다. 아.. 2019. 5. 29.
누구 네모 화면이 있는 인공지능 스피커 활용성 누구 네모 화면이 있는 인공지능 스피커 활용성 신혼선물로 인공지능 스피커가 대세라고 하죠. 가정집에 이제는 하나씩 있을만한 제품이 되었는데요. 누구 네모 화면이 있는 인공지능 스피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처음 인공지능 스피커가 스피커와 인공지능이 합쳐진 것이라면 이제는 화면이 있는 형태의 인공지능 스피커가 대세 입니다. 활용성은 당연 훨씬 더 좋아집니다. 화면이 있으므로 청각은 물론 시각화된 정보까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어떤 정보를 얻을 때 소리로만 들을 수 있었다면 이제는 화면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한 것이죠. 카메라까지 추가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게임도 가능하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업데이트가 더 기대가 되는 점이 있었습니다. 화면이 있어서 퀴즈 문제 맞추기도 가능하고 카메라가 있어서 뭔가 .. 2019. 5. 27.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 거치대 편리함 다이나믹 로드 센서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 거치대 편리함 다이나믹 로드 센서 계속 새로운 모델이 나오면서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가 되었는데요.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는 거치대가 추가되어 편리하고 다이나믹 로드 센서가 추가되어 더 깨끗하게 청소가 되는 점이 특징 입니다. 뭐가 그렇게 크게 바뀌었나 싶었으나 실제로 써보니 느낌이 완전히 달랐는데요. 다이슨 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는 뭔가 꽤 듬직했습니다. 수직형태로 변경되면서 모터의 힘을 더 많이 이용해서 흡입력이 강해졌고 사용시간도 더 길어졌습니다. 이제는 정말 유선청소기 대신 써도 될정도로 편리해졌는데요. 한국 유저들이 그동안 계속 요청을 했었던 거치대도 이제는 기본으로 제공을 합니다. 기본 거치대는 확실히 더 튼튼하고 디자인도 이뻤는데요. 후면 부분에.. 2019. 5. 23.
ASUS PRIME Z390-P 인텔 i7-8086K 5GHz 오버클럭 성능 ASUS PRIME Z390-P 인텔 i7-8086K 5GHz 오버클럭 성능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위한 메인보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ASUS PRIME Z390-P는 고성능 Z390칩셋을 사용하면서도 가격을 많이 다운시킨 모델인데요. 이 메인보드에 인텔 i7-8086K를 장착하고 5GHz 오버클럭을 해 봤습니다. ASUS PRIME Z390-P를 이용하면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5GHz 오버클럭이 가능 합니다. 과거에는 5GHz를 넘는게 오버클럭커들에게 목표인때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초보자도 몇번만 메뉴를 선택 하면 오버클럭커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만큼 쉬워졌습니다. 안정성도 좋아서 실사용하면서 사용해도 큰 문제가 없었는데요. 더 빠른 컴퓨터 그러면서도 안정성이 좋은 컴퓨터를 쓰고 싶은.. 2019. 5. 22.
ASUS 게이밍 노트북 ASUS ROG ZEPHYRUS S GX531GW-ES013T 리뷰 후기 ASUS 게이밍 노트북 ASUS ROG ZEPHYRUS S GX531GW-ES013T 리뷰 후기 과거에는 좀 크고 듬직해야 성능이 좋다는 생각이 있었는데요. 그래야 쿨링도 성능이 더 좋을테도 부품도 더 좋은게 들어갈테니까요. 하지만 요즘은 좀 다릅니다. ASUS 게이밍 노트북도 과거에는 좀 두껍고 크고 무거운 제품도 많이 나왔는데요. 이제는 ASUS ROG ZEPHYRUS S GX531GW-ES013T 처럼 얇고 가벼우면서도 고성능의 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ASUS 게이밍 노트북은 과거에는 화면베젤도 좀 두껍다는 느낌이 있었는데요. 이제는 그런것도 편견이 되버렸네요. 정말 깔끔하게 잘 빠진 노트북을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ASUS ROG ZEPHYRUS S GX531GW-ES013T는 기존에 제가 제.. 2019. 5. 21.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J1770FW 터치스크린 양면출력에 고속출력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J1770FW 터치스크린 양면출력에 고속출력 흑백 컬러 출력 그리고 자동양면인쇄 스캔 팩스까지 되는 복합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J1770FW는 LCD 터치스크린를 넣어서 사용성에 더 편리함을 준 제품 인데요. 과거에는 버튼식으로 된 제품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점점 더 복합기도 스마트해지고 있습니다. 삼성 잉크젯 복합기 SL-J1770FW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비교적 고품질 출력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유지비도 생각보다는 적게 들어가는 장점이 있죠. 이 제품은 컬러는 17ppm 흑백은 20ppm으로 출력하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 써보니 성능이 무척 좋아서 꽤 빠르게 느껴지네요. 사진출력기는 아니지만 컬러사진을 출력해봤는데 꽤 그럴듯하게 잘 출력이.. 2019. 5. 20.
LG 일체형PC 27V790 GA70K 온가족이 함께 쓰는 올인원PC LG 일체형PC 27V790 GA70K 온가족이 함께 쓰는 올인원PC 집마다 컴퓨터가 있던 시절에는 보통 집에 데스크탑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노트북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데스크탑도 좀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체형화된 일체형PC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LG 일체형PC 27V790-GA70K를 사용해 봤는데요. 온가족이 함께 쓰는 올인원PC 그리고 회사에서도 깔끔하게 책상을 넓게 쓸 수 있는 컴퓨터로 활용이 가능한데요. 모니터 처럼 생겼지만 일체형PC이므로 이동도 쉽고 책상도 넓게 쓸 수 있으며 저전력이라 전력도 아낄 수 있습니다. 저전력 프로세서가 이제는 4코어로 바뀌면서 활용도 역시 더 좋아졌는데요. 일체형PC를 써보면서 보통의 가정집이라면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충분.. 2019. 5. 11.
음주운전 윤창호 법 카카오T 대리 부르고 드렁큰 싱어 참여하자 음주운전 윤창호 법 들어 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아직도 우리나라는 음주운전에 대해서 좀 관대한 편 입니다. 술먹고 그럴 수 도 있지 라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구시대적 시각이고 지금은 음주운전은 살인행위라는 인식에 많은 분들이 동참을 하고 있습니다. DB다이렉트 손해보험에서는 GOOD BYE 음주운전 드렁큰 싱어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 중 인데요. 음주를 하고 난 뒤 노래방처럼 만들어진 부스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한 것인데요. 근데 캠페인인만큼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음주를 많이 한 상태에서는 혈중알콜농도가 높겠죠. 당연히 신체반응 속도도 느려지고 뭔가 몽롱해진 상태가 되는데 그 상태에서 갑자기 뭔가 튀어나오거나 합니다. 그러면 당연히 놀라긴 하겠지만 뭔가 반응.. 2019. 5. 8.
MSI GL63 8SE 게이밍 노트북 리뷰 RTX2060 배틀그라운드 후기 MSI GL63 8SE 게이밍 노트북 리뷰 RTX2060 배틀그라운드 후기 게임에 최적화된 노트북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성능은 끌어올리고 가격은 낮췄습니다. MSI GL63 8SE 게이밍 노트북은 i7-8750H 6코어 CPU를 사용하고 Nvidia RTX2060 그래픽카드를 넣은 모델 입니다. MSI GL63 8SE는 FHD의 해상도의 화면을 넣어서 실제 게임을 해보면 왠만한 게임에서는 끊김없이 모두 다 동작이 가능했는데요. 모니터도 게이밍에 맞춰서 120Hz 3ms의 스펙을 넣어서 게임할 때 빠른 응답속도로 끊김없이 게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해 봤는데 울트라 옵션에서도 끊김없이 게임이 가능해서 실제 게임을 자주 하는 입장에서 봐도 전혀 부족함은 없었습니다. 물론 실제로 사용.. 2019. 5. 7.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아이엠듀 PDQC30 18W PD충전기 케이블 리뷰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아이엠듀 PDQC30 18W PD충전기 케이블 리뷰 최근 스마트폰들은 대부분 고속충전을 지원을 합니다. 그래서 충전기를 구매시 확인해야합니다.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아이엠듀 PDQC30를 써 봤는데요. 18W PD충전기 입니다. 태블릿 스마트폰 등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기기들을 보다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아이엠듀 PDQC30외에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케이블 리뷰도 해보려고 합니다. 충전기와 케이블 같이 합쳐도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요.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고속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장점이 있습니다. 입력을 프리볼트를 지원해서 어느나라에서나 사용할 수 있고 크기가 작아서 휴대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USB-C PD 충전기가 제품이 큰 것들도 많은데요.. 2019. 5. 7.
한정판 글로 미니 바이올렛 디자인 보기 이벤트 소식 한정판 글로 미니 바이올렛 디자인 보기 이벤트 소식 조금 고급스러운 색상이 나왔는데요. 바이올렛 색상으로 한정판으로 나왔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올렛 스킨도 있어서 스킨을 입히면 좀 더 특별하게 자신만의 느낌으로 모양을 바꿀 수 있습니다. 색상 자체도 고급스럽긴 한데요. 딱 맞는 전용 스킨도 있어서 괜찮네요. 글로 미니 한정판 바이올렛 색상 입니다. 실제로 눈으로 보면 조금 더 색상이 이쁘네요. 사진찍어보니 조금은 더 짙게 나왔습니다. 글로 미니 바이올렛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이 있는데요. 안에는 3종류의 스킨이 들어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실버, 컬러풀 네온, 펀 앤 플레이 이렇게 들어가 있는데요. 컬러풀 네온을 입혀 봤습니다. 중간에 있는 줄무늬가 각도가 좀 다른데 이것과 맞춰서 스킨을 둘러서 입히면.. 2019.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