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

DAMO Clinic Shampoo 상쾌한 사용기 - REVU

by 씨디맨 2009. 8. 12.
320x100
RevU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상품은 DAMO Clinic Shampoo 입니다.
얼핏 받기 전에 본 정보로는 머리카락의 뿌리 부분에도 모공이 있는데 모공부분을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머리카락이 더 많이 풍성하게 나도록 도와준다고 들었네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빨간 박스에 담겨서 왔네요. 당연히 이건 제품 박스는 아닙니다. RevU 에서 보내준 박스이죠. 오른쪽 위에 RevU 마크가 보이는군요.





홈페이지를 참조해보니 이 문구가 눈에 등러오는군요. 두피의 모공도 클렌징 하자는 것인데, 맘에 와 닿는 말입니다. 몇개월전에 머리카락을 좀 태워먹은일이 있었는데 그 일이후로 머리카락에 관심이 좀 많아 졌었죠. 하지말라는 마요네즈도 머리에 발라보고 참기름도 발라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좋은건 전문적인 방법을 쓰는것이겠죠. (그렇다고 민간 요법이 허무맹랑하다는건 아닙니다)







설명서에 보면 모든 타입의 두피 (지성,중성,건성,민감한두피) 에 사용 약간의 사용법은 다르지만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샴푸만 하더라도 청결함과 모공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꼭 클랜징 폼을 머리에 바르는 느낌이네요. 어떤 느낌일까 기대가 되었습니다.




DAMO 클리닉 삼푸의 박스입니다. 하얀색에 DAMO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다모 뭔가 와 닿죠 ?
박스는 하얀색이지만 열어보면 아무래도 머리카락과 연관된것을 의미하듯이 검은색의 샴푸통이 나옵니다. 크기는 우리가 생각하는 샴푸처럼 크지는 않습니다. 보통 쓰는 화장품통 크기 만하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용량은 250ml 입니다.





어떤걸 쓰고있는지 궁금하네요. 몇개 읽어보면 알로에베라잎추출물 , 포공영추출물 , 창포추출물 , 박하추출물 , 연교추출물 , 금은화추출물 , 치자추출물 , 감초 등 여러가지 가 들어가있습니다 위에것은 이름도 어렵고 사실 어떤건지도 자세히는 잘 모르겠네요. ^^;



동물실험에서 쥐들이 털이 나느걸 보고는 이거구나 했습니다. 머리카락이 없는사람도 좋다고 할 수 있지만 머리카락이 회복힘들도록 탔거나 손상된사람에게도 효과가 있을듯해요. 새로 건강한 머리카락이 나게 될 테니까요.








사용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저는 사실 어떤 타입에 속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머리카락이 좀 탔을뿐 ..
비듬은 없고, 염증은 머리타면서 약간 생긴듯하고.. 일단 한번 써보겠습니다 (너무 막무가네네요)






적당량을 손에 덜어내고 (1번만 누름) 색을 보았습니다. 초록색의 녹색 빛을 뜁니다. 그리고 점성이 조금은 높은지 잘 흐르진 않더군요.





샴푸를 할때는 바로 머리에 바르는것보다는 손에서 먼저 거품을 낸뒤 머리카락으로 옮기는게 좋습니다. 열심히 거품을 낸뒤 머리카락에 발라 보았습니다. 바르면서 느껴지는 향기. 제 느낌으로는 해초냄새도 나는듯하고 풀을 막 손으로 뜯은뒤 맡았을때 그런느낌도 납니다. 기분나쁜 향기는 아니지만 뭔가 독특한 향기라는건 알 수 있었습니다. 머리에 바른뒤 아무래도 효과를 보기위해서 2분정도 열심히 무사지를 합니다. 머리카락이 주 포인트가 아니기 때문에 두피를 손가락 끝으로 열심히 만져 줍니다.

그런뒤 머리카락을 물에 행구어 보았습니다. 다른 샴푸경우에는 뭔가 너무 깨끗히 딱여 나간 느낌때문에 머리카락이 너무 뽀득거리고 뭔가 더 발라주어야 하지 않을까 (린스) 하는 생각이 들지만, 이 DAMO 클리닉 샴푸 경우에는 씻고 났을때 뭔가 미끌거리는 느낌은 아니지만 뭔가 남아있는 느낌이 드네요. 그렇다고 덜 씻은건 아니었습니다. 완전히 깔끔히 머리를 물에 담가서 씻어내더라도 뭔가 남아있는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머리카락을 보호하는 성분일거라는 생각을 나름 해봤습니다.






머리카락이 완전히 마른건 아니지만 한번 찍어 봤습니다. 아직 몇 번 안써봤기때문에 확연히 차이를 나타내거나 하진 않겠지만, 뭔가 머리카락이 튼튼해지고 있는듯한 느낌은 듭니다. 그리고 샴푸만 해도 부드럽다고 했는데 그 말처럼 머리카락을 완전히 말리고 나면 잘 정리가 되는듯한 느낌은 있었습니다. 또 한가지 느낀건 지금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는 7차례정도 사용한 상태인데 머리 뒤쪽에 있었던 작은 염증같은것이 사라졌네요. 아무래도 두피가 건강해져서 인듯합니다. 이런 기회를 준 레뷰(revu) 에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