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9

OZIO 차량용 인버터 220V 200W 차량용 충전기 사용기 OZIO 차량용 인버터 220V 200W 차량용 충전기 사용기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면서 차량에서 사용할만한 인버터를 찾다가 구매한 제품인데요. OZIO 차량용 인버터 220V 200W 차량용 충전기를 사용해본 느낌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캠핑이나 차박을 하려면 물론 배터리에 직접 연결해야하는 아주 큰 출력의 인버터가 필요할지도 모르겠지만, 이 제품은 200W의 성능을 가지고 있는 시거잭에 연결하는 간단한 방식의 제품 입니다. OZIO 차량용 인버터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가격은 5만원 정도로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해서 쓸 수 있습니다. 차량에서 노트북이나 여러가지 장비를 충전하거나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시동은 걸어놓고 사용하는게 좋은데 차 내부에서 쓸 작은 전기매트 등과 연결해서 사용하는.. 2020. 9. 30.
월드오브탱크 장비 2.0 업데이트 초보유저도 더 쉽게 공략 배틀패스까지 월드오브탱크 장비 2.0 업데이트 초보유저도 더 쉽게 공략 배틀패스까지 탱크게임을 계속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전장의 느낌을 느끼면서 편안하게 탱크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월드오브탱크 온라인게임을 소개 합니다. 이번에 장비 2.0 업데이트가 곧 있게 되는데요. 초보유저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 입니다. 탱크를 이용한 간단한 게임이긴 하지만 실제로는 장애물을 잘 이용해야하고 협력도 필요한데요. 게임을 잘 하려면 머리를 많이 써야 하긴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공략 배틀패스를 이용해서 좀 더 쉽게 혜택을 얻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를 합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만 이용하면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한 그런 게임인데요. 그래서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한 게임 입니다. 물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 2020. 9. 30.
NEXTOOL 차량용 비상용 손전등 삼각대 대용 꼭 하나쯤 있어야 하는 필수품 NEXTOOL 차량용 비상용 손전등 삼각대 대용 꼭 하나쯤 있어야 하는 필수품신차 구매하면 꼭 이거는 있어야겠다 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NEXTOOL 차량용 비상용 손전등인데요. 삼각대 대용으로도 꼭 하나쯤 있어야 하는 필수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손전등이 6가지나 기능이 있습니다. 손전등, 캠핑용, 작업등, 경광등, 응급보조배터리, 경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NEXTOOL 차량용 비상용 손전등은 그냥 램프 기능만 잘 이용해도 꽤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데 제품 완성도도 상당히 좋습니다. IPX4 등급의 방수를 지원하며 1000루멘의 밝기의 빛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빛이 나오는 부분이 2곳인데 밝기 조정도 가능합니다. 자동차 엔진룸을 점검하거나 할 때 필수품이 아닐까 싶은데요.꼭 차량용이 아.. 2020. 9. 29.
정품 윈도우10 설치해야 하는 이유 굿윈도우 불법 쓰면 해킹 보안 위험해 정품 윈도우10 설치해야하는 이유 굿윈도우 불법 쓰면 해킹 보안 위험해컴퓨터를 조립하고 사용할 때마다 꼭 다시 하는 작업이 있었으니 그것은 윈도우10 설치 였습니다. 그동안 얼마나 설치를 했을까 생각해보니 정말 많이 했더군요. 그런데 불법 운영체제를 설치하는 분들이 꽤 있는듯하여, 정품 윈도우10 설치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굿윈도우 캠페인에 대해서 설명하면서 불법 쓰면 해킹 보안 위험해지는 부분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컴퓨터 조립을 할 때는 비싼 시스템을 구성을 하고 난 뒤 운영체제에는 이상하게 비용을 들이는것에 인색한 분들이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는 불법 운영체제를 쓰는게 좀 당연시 되던 때가 있었는데요. 그런데 요즘은 시대가 많이 바뀌었죠. 운영체.. 2020. 9. 25.
이지어스 파일 복구 프로그램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무료 복구툴 이지어스 파일 복구 프로그램 (EaseUS Data Recovery Wizard) 무료 복구툴 중요한 파일이 갑자기 삭제되었을 때의 당혹감은 엄청납니다. 꼭 필요한 파일이라면 더 그렇죠. 이지어스 파일 복구 프로그램 (EaseUS Data Recovery Wizard)을 이용하면 쉽게 파일 복구가 가능합니다. 지워진 파일은 지켜야할 부분만 지켜진다면 대부분은 복구가 가능합니다. EaseUS Data Recovery Wizard는 기본적으로 무료 복구툴로 2GB까지 복구가 가능합니다. 근데 큰 용량의 파일을 복구할 때에는 유료 결제해서 사용하는 유료툴 입니다. 참고로 저도 수많은 복구툴을 써 봤지만 무료툴중에 쓸만한 것은 많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은 복구율이 높고 좋은 툴들은 유료툴이긴 합니다. EaseUS.. 2020. 9. 23.
다내테크 마하8.0 LCD 8알 급속충전기 충전지 많다면 더 좋은 제품도 있다 다내테크 마하8.0 LCD 8알 급속충전기 충전지 많다면 더 좋은 제품도 있다카메라 스트로보와 집에 있는 리모컨 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에 건전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주 쓰다보니 충전지를 많이 쓰고 있는데요. 다내테크 마하8.0 LCD 8알 급속충전기를 그래서 구매를 했습니다. 이미 충전기를 2개가 가지고 있는데요. 리프레쉬 기능에 개별충전기능까지 있는 충전기가 있으면 좋을듯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근데 막상구매해놓고 보니 충전지 많다면 더 좋은 제품도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미 구매했으므로 그냥 사용해본 느낌을 글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다양한 충전지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AA/AAA 타입을 아마도 가장 많이 쓰겠죠. 근데 충전지가 많아질수록 관리가 좀 어려워집니다. 근데 이 충전기를 쓰면 좀 .. 2020. 9. 21.
소니 ZV-1 글린트 GLINT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후기 한번 붙이고 끝 소니 ZV-1 글린트 GLINT 강화유리 액정보호필름 후기 한번 붙이고 끝소니 액션캠 , 고프로8, 오즈모액션, 가민VIRB , 캐논 G7X MARK2 까지 가지고 있는데 최근에 소니 ZV-1을 또 구매했습니다. 필요한 악세서리를 찾다가 화면보호필름이 필요하더군요. 그래서 글린트 GLINT 강화유리 보호필름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글린트 소니 ZV-1 강화유리 후기가 가장 좋더군요. 한번 붙이면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떼어낼일이 없는 보호필름이라 한번 쓸 때 좋은 것을 붙이고 싶더군요. 필름 저렴한 것 붙이고 또 붙이는게 좋다는 분도 있지만 너무 오래된 필름 잘못 벗기면 화면 코팅까지 다 벗겨지는 일이 있거든요. 물론 꽤 시간이 지나야 생길 문제이지만요. 저는 소니 ZV-1으로 영상 촬영을.. 2020. 9. 19.
밀레 G7000 세계 최초 세제 자동투입 식기세척기 체험단 응모 밀레 G7000 세계 최초 세제 자동투입 식기세척기 체험단 응모손설거지하고 난 뒤 너무 시간이 아깝고 힘들고 물낭비도 심해서 구매를 했던 밀레식기세척기. 근데 이번에 신제품이 나와서 체험단이 있네요. 밀레 G7000 세계 최초 세제 자동투입 식기세척기라고 하는데 응모를 해보려고 합니다. 결혼 후 식기세척기를 꼭 쓰고 싶었습니다. 손설거지를 할 때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고 힘들었기 때문이죠. 새 집으로 이사를 간 뒤 제일 먼저 했던게 식기세척기, 세탁기, 건조기를 구매했던 것 입니다. 원래는 다른 브랜드를 구매하려고 백화점에 갔었는데 와이프가 밀레 제품이 비싸긴 해도 제일 좋다고 했었고, 와이프가 좋은 제품 사서 오래 쓰는게 애매한 제품 사는것보다는 좋다는 말을 자주 했었으므로 그냥 마음을 굳히고 구매를 .. 2020. 9. 16.
셀리온 온열매트 DC 인공지능 기능을 더하다 온열매트 끝판왕 셀리온 온열매트 DC 인공지능 기능을 더하다 온열매트 끝판왕이번 여름은 장마가 길었습니다. 덕분에 좀 시원하게 지냈는데요. 근데 이제는 날씨가 쌀쌀하네요. 그래서 전기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확히는 온열매트 입니다. 요즘은 전기매트를 많이는 안쓰고 온열매트를 많이쓰죠. 셀리온 온열매트 DC는 인공지능 기능을 더한 온열매트 끝판왕 제품 입니다. 지금까지 많은 고급형 모델을 많이 써 봤지만 이번 모델이 확실히 기능성도 좋아졌고 완성도도 좋아진 것 같습니다. 온앨매트의 재질 자체도 좋아졌고 열선도 더 촘촘하게 사용하고 더 견고하게 고정을 시켰습니다. 덕분에 세탁을 하거나 밟거나 접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기존에 온열매트도 그렇긴 하지만 더 기능이 좋아졌다고 볼 수 있죠. 근데 여기에 더해서 인공지능기능.. 2020. 9.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