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5

페레로 로쉐 초콜릿 48개 1+1 저렴하게 구매하자 페레로 로쉐 초콜릿 48개 1+1 저렴하게 구매하자비싼 과자를 구매를 해 봤는데요. 편의점에서 몇개씩 먹다가 그냥 통크게 구매 해 봤습니다. 페레로 로쉐 초콜릿 48개 1+1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데요. 대량으로 구매하는 만큼 아껴먹는것을 추천 합니다. 안그러면 살이 너무 찔 수 있습니다. 페레로 로쉐 초콜릿 48개는 박스로 플라스틱 박스에 포장이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나쁘진 않습니다. 하나하나 고급스럽게 포장 되어 있으므로 보관했다가 손님왔을 때 꺼내놓는 용도로도 괜찮죠. 물론 저는 와이프랑 저랑 먹으려고 구매한 것이긴 하지만요. 포장은 고급스럽고 꽤 멋지네요. 금색이 너무 멋집니다. 48개씩 포장된 박스가 1+1 이라서 96개 입니다. 양이 정말 많긴 합니다. 하나하나 정성들여 만든다는 고급 초.. 2020. 6. 30.
삼성 오디세이 G9 C49G95T 49인치 240Hz 게이밍 모니터 리뷰 삼성 오디세이 G9 C49G95T 49인치 240Hz 게이밍 모니터 리뷰아주 길고 큰 모니터인데 240Hz까지 지원하는 모니터가 나왔습니다. 삼성 오디세이 G9 C49G95T를 살펴볼건데요. 49인치, 240Hz, QLED, Dual QHD 해상도를 가진 게이밍 모니터 입니다. 좌우로 아주 넓은 모니터는 예전에도 나왔지만 이번 모델은 1ms 240Hz까지 가능하며 1000R을 구현했다는 것에 의미가 있습니다. 좌우로 넓은 모니터는 듀얼 또는 트리플 모니터를 구현했을 때 느껴지는 이질감을 없애고 아주 시원한 시야를 제공을 합니다. 직접 모니터를 써 봤을 때 느껴지는 부분은 정말 눈이 시원하다 였는데요. 모니터를 바라 볼 때 시야에 모니터가 가득 들어옵니다. 삼성 오디세이 G9 C49G95T 구성품박스에서 .. 2020. 6. 29.
넷기어 NAS RN424 초기 설정 방법 하드디스크 설치 분리 성능 벤치마크 넷기어 NAS RN424 초기 설정 방법 하드디스크 설치 분리 성능 벤치마크 인텔 Atom C3338 서버 프로세서 탑재한 고성능 서버용 NAS 제품을 써봤는데요. 넷기어 NAS RN424 초기 설정 방법과 하드디스크 설치 분리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나스를 사용한다면 성능이 궁금할텐데요. 성능 벤치마크도 해 봤습니다. 내부 설정들을 자세히 살펴보려고 했는데요. 물론 NAS가 이 글 하나로 다 설명할 수 있는 분야는 아니죠. 할 수 있는 역할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목적으로 이 제품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하여 사용 할 수 있으며 VMWare READY 제품으로 가상화를 이용한 프로그래밍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소규모의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2020. 6. 8.
LG 벨벳 듀얼스크린 인공지능사운드로 더 멋지게 영상 감상하기 LG 벨벳 듀얼스크린 인공지능사운드로 더 멋지게 영상 감상하기LG에서 나온 최신형 스마트폰을 좀 써 봤는데요. 이제는 직접 써보다가 몇 가지 괜찮은 팁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LG 벨벳은 듀얼스크린을 쓸 때 완성버전이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물론 안써도 되지만 쓰면 더 좋은것이죠. LG 벨벳 인공지능사운드로 더 멋지게 영상 감상하기도 가능합니다. 카메라 화질도 우수하고 듀얼 스크린을 이용하면 사진 찍는것과 동시에 확인하는것 편집도 가능합니다. 작은 화면에서 할 수 있는 것이 화면이 넓어지면서 할 수 있는 것이 더 많아지는데요. 물론 두꺼워지는 부분이 분명 존재하지만 필요하지 않으면 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듀얼스크린이 처음 나왔을 때 평가는 왜나왔냐 라는 이야기도 있었으나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2020. 6. 7.
핫서클 림파스틱 림프마사지기 온열 진동으로 붓기 빼자 핫서클 림파스틱 림프마사지기 온열 진동으로 붓기 빼자 한손으로 들고 사용하는 진동마사지기가 요즘 유행인데요. 조금 다른 형태의 제품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핫서클 림파스틱 림프마사지기인데요. 온열 진동으로 붓기를 빼고 마사지도 받을 수 있는 보조기구 입니다. 핫서클 림파스틱은 양쪽으로 손잡이가 있어서 두손 또는 한손으로 잡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진동이 있는 2개의 마사지볼이 붙어있는 형태 입니다. 어깨나 목 뒤 팔이나 팔꿈치 다리 등 다양한 곳에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 마사지도 가능한데요. 온열 기능도 있어서 진동과 온열로 뭉친곳을 풀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 림프마사지기 전용 제품이라고 하는데요.직접 써보면 사용 방법은 어렵진 않았습니다. 응용은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건과는 또 다른.. 2020.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