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7

LG 벨벳 유튜브 영상 촬영용으로 괜찮을까? ASMR 보이스아웃포커스 흔들림보정 LG 벨벳 유튜브 영상 촬영용으로 괜찮을까? ASMR 보이스아웃포커스 흔들림보정요즘은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야외에서 사진 찍는 사람을 본적이 없습니다. 그만큼 스마트폰의 성능이 좋아진 것이겠죠. LG 벨벳 유튜브 영상 촬영용으로 괜찮은지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ASMR 녹음, 보이스아웃포커스의 재미있는 기능이 있고, OIS는 빠졌지만 EIS를 통해서 흔들림보정을 하는데 어느정도 수준인지 확인을 해 봤습니다. 성능은 꽤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카메라가 한쪽으로 모여있고 카메라 부분이 튀어나오진 않아서 손으로 실수로 카메라를 만지는 일이 적었습니다. 다른 스마트폰 카메라를 손으로 만지면 얼룩이 남아서 중요한 사진을 찍을 때 흐릿하게 나와서 짜증이 났던적이 있는데요. LG벨벳은 그럴걱정은 없네요.오로라 화이.. 2020. 5. 31.
배틀그라운드 TslGame 응답없음 멈춤 해결 방법 배틀그라운드 TslGame 응답없음 멈춤 해결 방법 최근 들어서 이유 없이 멈추는 증상이 생겼습니다. 꼭 로딩할 때만 문제가 되네요. 배틀그라운드 TslGame 응답없음 멈춤 해결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배그 게임을 실행 후 게임 시작 하고 난 뒤 대기 화면에서 갑자기 그냥 멈춰버리는 증상 입니다. 배틀그라운드 TslGame 응답없음 이라고 나오고 더이상 진행이 안되는 문제 인데요. 가만히 기다리면 게임이 닫히기도 하지만 만약 게임을 전체화면으로 해둔 상태라면 키가 안먹혀서 그냥 컴퓨터가 멈춘것으로 착각하고 강제로 재부팅할 수 도 있습니다. 컴퓨터를 새로 설치해도 이렇게 동일하게 멈추는 증상이 계속 반복이 되었는데요. 웃긴것은 처음 로딩 때 멈추는 이 증상을 넘어가면 그 다음부터는 아무리 게임을 해도.. 2020. 5. 29.
LG 벨벳 듀얼스크린 게임성능 고화질 영상감상 및 음질 평가 LG 벨벳 듀얼스크린 게임성능 고화질 영상감상 및 음질 평가물방울 카메라 디자인 그리고 기존과는 크게 달라진 외형 디자인 때문에 이슈가 된 스마트폰을 소개 합니다. LG 벨벳을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듀얼스크린 게임성능 고화질 영상감상 및 음질 평가를 해보려고 합니다. LG 벨벳 듀얼스크린도 사용해 봤는데요. 스타일러스 펜과 함께 사용해보니까 나름 편리한 점이 있었습니다. 듀얼 스크린도 이제는 완성도가 높아져서 외관 디자인도 좀 더 좋아졌습니다. LG 벨벳을 실사용 중 인데요 5G 네트워크를 사용 하고 있는데 다운로드도 무척 빠르네요. 집 안에서도 5G가 잡히고 집에서 나가자마자 빠른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넓은 화면비, 벨벳터치 디자인, 편안한 그립감, 듀얼스크린과 스타일러스 펜까지 지원하는 모.. 2020. 5. 24.
넷기어 오르비 RBK852 WiFi6 무선확장기 AX6000급 메시와이파이 공유기 넷기어 오르비 RBK852 WiFi6 무선확장기 AX6000급 메시와이파이 공유기1Gbps를 넘어서 더 빠른 인터넷이 나오면서 WiFi6에 대해서도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넷기어 오르비 RBK852는 WiFi6 무선확장기 입니다. 엄청 빠른 성능을 가진 제품 2개 이상을 이용해서 엄청 넓은 WiFi6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넷기어 오르비 RBK852는 AX6000급 메시와이파이 공유기로 가장 고스펙을 자랑하는 제품 인데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아주 넓은 공간을 커버하기 위해서 나온 제품 입니다. 물론 비슷한 성능의 유무선공유기를 묶어서 활용할 수 도 있을텐데요. 메시 와이파이에서 중요한 것은 각 노드 간에 얼마나 장치들이 긴밀하게 붙었다가 떨어졌다가 하면서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는지가 중요합니.. 2020. 5. 18.
LG 벨벳 VELVET 물방울카메라 3D 아크디자인 고급스러운 외관 개봉기편 LG 벨벳 VELVET 물방울카메라 3D 아크디자인 고급스러운 외관 개봉기편티저로 관심을 갖게 만들었던 스마트폰이 드디어 나왔는데요. 비슷비슷해진 성능에서 이제는 좀 디자인적으로 특화된 모델도 나오네요. LG 벨벳 VELVET은 물방울카메라, 3D 아크디자인, 고급스러운 디자인 외관으로 나온 모델 입니다. 박스 개봉을 해보면서 제품의 디자인과 느낌을 먼저 살펴보려고 합니다. 큰 특징으로 보면 6.8인치의 넓은 화면, 4800만화소의 고화질카메라, 독특한 외형디자인, 타임랩스 기능, 무선충전/방수기능을 들 수 있습니다. 그립감은 상당히 좋았는데요. 화면의 베젤이 얇아지면서 얇은 베젤 때문에 측면을 손에 쥘 때 오작동을 할 수 있는데 오작동을 방지하는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 2020. 5. 14.
월드오브탱크 공략 베를린을 향하여 업데이트 온라인게임추천 월드오브탱크 공략 베를린을 향하여 업데이트 온라인게임추천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을 소개 합니다. 월드오브탱크 게임 인데요. 월드오브탱크 공략 하는 방법도 소개 할께요. 베를린을 향하여 업데이트가 이번에 되었는데요. 그전에는 한번 죽으면 다시 새 게임을 해야했는데 이제는 좀 다른 방식으로 진행을 하다보니 고지를 점령하는 동안에는 다시 리스폰이 가능하더군요. 방향키와 마우스만 조작해서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어렵지 않게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물론 그렇다고 그냥 단순히 쉬운 게임은 아닙니다. 탱크를 실제로 조정할 때 필요한 스킬(?) 과 조준 그리고 회피하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베를린을향하여 : https://worldoftanks.asia/ko/news/game-events/ro.. 2020. 5. 9.
매빅에어2 (Mavic Air2) DJI 신형 Active Track 3.0 지원 드론 매빅에어2 (Mavic Air2) DJI 신형 Active Track 3.0 지원 드론DJI가 새로운 드론을 내어놓을 것이라고 해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근데 좀 다른게 나왔네요. 매빅에어2 (Mavic Air2) DJI 신형이 나왔습니다. Active Track 3.0 지원을 하는 드론 인데요. Skydio2를 대항해서 매빅프로3가 나올것이라는 기대와는 다르게 DJI 매빅에어2 (Mavic Air2)가 먼저 나왔습니다. 가격은 훨씬 저렴하게 나왔는데 아무래도 DJI가 좀 급했나 봅니다. SkyDio2 Active Track의 성능이 워낙 엄청나서 미국에서 많은 고객층을 뺏기다 보니 DJI Mavic Pro 3가 나와면서 이것을 대체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근데 프로급의 성능보다는 좀 더 양산형으로 .. 2020.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