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25

갤럭시S20 돔글라스 설치 방법 설치 후 지문 인식 성능 갤럭시S20 돔글라스 설치 방법 설치 후 지문 인식 성능스마트폰 강화유리 중 가장 완벽하다고 하는 제품을 써 봤습니다. 갤럭시S20 돔글라스 설치 방법을 소개 합니다. 설치 후 지문 인식 성능도 테스트 해 봤는데요. 너무 잘 되네요. 갤럭시S20 돔글라스 사용 전에 다른 돔글라스도 많이 써 봤지만, 돔글라스도 조금씩 설치 방법이 달라졌습니다. 스마트폰의 리시버 스피커가 너무 좁아지고 작아져서 그것을 막기위한 스티커도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추가로 상단과 하단 측면에 혹시라도 경화액이 들어갈것을 막기 위한 블랙 마스킹 스티커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플라스틱 핀도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인스톨 가이드가 추가로 들어가서 강화유리르 눌러주는 부분도 변경 되었습니다.돔글라스 설치 방법은 조금 복잡해보이긴 합니다. .. 2020. 2. 28.
로봇청소기 말을 알아듣는 LG 코드제로 씽큐 R9 보이스 언박싱 로봇청소기 말을 알아듣는 LG 코드제로 씽큐 R9 보이스 언박싱가장 진보된 방식의 제품을 써볼 수 있다는 것에 너무 기뻤는데요. 로봇청소기 말을 알아듣는 LG 코드제로 씽큐 R9 보이스를 언박싱을 하면서 이 제품의 첫 느낌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로봇청소기 LG R9 보이스는 기존 제품에서 보이스 기능을 추가해서 이제는 말만 해도 청소를 도와주는 기능을 수행하는 똑똑한 제품 입니다. 3D 듀얼아이를 통해서 장소와 장애물을 정확히 구분해서 필요한 곳만 청소를 정확히 할 수 있습니다. 로봇청소기가 센서 성능이 떨어지면 오히려 청소하는게 아니라 애물단지가 하나 생길 수 도 있는데요. 기본적인 청소 성능이 우수하고 신뢰도가 높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제품이었는데요. 고성능 무선청소기로 청소하는 .. 2020. 2. 17.
갤럭시 북 이온 가볍고 배터리 오래가고 성능 좋아 카페에서 써보기 갤럭시 북 이온 가벼운 무게 하지만 성능은 수준급 편의기능까지직장인 대학생 어떤 사람에게도 잘 어울릴만한 노트북이었는데요. 갤럭시 북 이온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지만 성능은 수준급인 노트북이었습니다. 무선충전기능과 지문인식 등 편의기능까지 갖춘 모델인데요. 66.7Wh의 대용량 배터리를 넣은 이 노트북은 MX250의 비교적 괜찮은 성능의 그래픽카드까지 넣었습니다. 배터리가 오래가서 휴대성도 괜찮고 나름 괜찮은 성능을 낼 수 있어서 야외에서도 이미지 제작 , 영상 편집 등의 작업도 가능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직접 야외로 나가서 사용해보고 하루동안 얼마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갤럭시 북 이온은 배터리도 오래가고 부족하면 가지고 있는 보조배터리로 충전도 가능해서 따로 충전기를 들고 다.. 2020. 2. 17.
바이퍼럭스 클레버 타키온 30W 터보 차저 PD3.0 PPS 휴대용 여행용 충전기 바이퍼럭스 클레버 타키온 30W 터보 차저 PD3.0 PPS 휴대용 여행용 충전기 맥북프로까지 충전하는 휴대용 여행용 충전기를 소개 합니다. 바이퍼럭스 클레버 타키온 30W 터보 차저 인데요 PD3.0 PPS를 지원하며 최대 30W까지 지원하는 휴대용 여행용 충전기 입니다. 요즘은 충전기가 점점 작아지는 추세이긴 합니다. 출력이 좋은것도 좋지만 휴대성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죠. 맥북프로 충전기는 무거워서 휴대가 조금 번거롭긴 한데요. 그래서 좀 더 작은 휴대용 충전기를 찾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충전은 물론 약간 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폰을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는 PPS 기술도 적용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할 때 더 빠르게 충전 할 수 있는 기술.. 2020. 2. 11.
감성충전140PD GF-048P 맥북프로 16인치 충전기 대용 고속충전기 감성충전140PD GF-048P 맥북프로 16인치 충전기 대용 고속충전기 최근 나오는 멀티충전기는 다양한 기기도 호환해야 하지만 충전 속도도 빨라야 합니다. 감성충전140PD GF-048P 제품은 최근 나온 맥북프로 16인치 충전기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마트기기들을 고속으로 충전시킬 수 있는 고속충전기 입니다. PD3.0과 QC4.0+/QC3.0 , PPS까지 대응하여 최근에 나온 45W급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들도 고속으로 충전이 가능 합니다. 크기는 기존에 멀티충전기와 비슷한 사이즈인데요. 성능이 점점 높아지고 있네요. 예전에는 100W 넘는 충전기 소개하고 엄청나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140W 스펙 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맥북프로를 충전 중 인데요. 시원하게 충전이 됩니다. 정품 맥.. 2020. 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