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인테리어 및 소품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 그린레몬 50개입 4개 구매 후기

by 씨디맨 2023. 5. 7.
320x100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 그린레몬 50개입 4개 구매 후기

육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자주 쓰는 물건에 대해서 소중함을 느낍니다.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 를 최근에 구매를 했는데요. 그린레몬 50개입 4개를 구매를 했습니다. 식기세척기 세제는 정말 안쓸 수 가 없는데요. 정확히는 식기세척기를 매일 사용을 안할 수 가 없죠. 손설거지를 할 수 도 있겠지만, 안그래도 쉴 시간도 없고 바쁜데 설거지 한다고 시간 쓰고 있으면 정말 답답하죠.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를 쓴 이유는 친환경 제품이라서 쓰고 있는데요. 식기세척기 세제를 쓰는데 있어서 세척력도 정말 중요한 부분인데 환경에 괜찮은지도 꽤 중요하더라구요. 실제로 그릇에 남아 있는 약간의 세제를 먹을지도 모르는데, 유해한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것은 꺼림직 하니까요.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시간이 지나면 완전히 다 분해되어 자연으로 돌아가는 성분으로 만들었습니다. 세척력도 꽤 좋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캐스케이드도 세척력이 무척 좋다고 생각하는데 근데 세척 후에 약간 역한 화학품 냄새 같은게 납니다. 밀레 타블렛 세제도 정말 세척력도 좋고 향기도 무향이라 좋긴 한데,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세쳑력도 좋고, 냄새도 남지않고 그런 제품을 찾다보니 이 제품 뿐이더군요.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 그린레몬 50개입 4개 구매 후기

30개 타블렛 2개 정도 구매 하다가 이번에는 50개 타블렛짜리 4개를 샀습니다. 총 200 타블렛이죠. 하루에 한번씩 쓰면 200일은 쓸 수 있는 양입니다. 많이 구매한만큼 당연 1개 타블렛당 가격은 좀 더 저렴해지긴 합니다. 비싸도 어쩔수가 없네요. 세제를 안쓸수는 없으니까요.

 

이 제품은 올인원 제품 인데요. 그린 레몬의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올인원 제품은 세제와 린스가 합쳐진 형태의 제품 입니다. 즉 린스를 별도로 쓸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나라 물은 품질이 좋아서 린스를 쓰지 않아도 된다고는 하는데 다만 린스를 쓰면 건조시간이 짧아지고 건조후에 그릇이 매끈한 장점이 있습니다.

 

프로쉬 식기세척기는 독일 제품인데요. 이 제품도 제조국은 독일 입니다. 구연산나트륨이 주 원료이고 이외에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 있습니다.

 

식기세척기 세제는 기름기 있는 부분에 정말 탁월한 효과를 내는데요. 이 제품은 특히 그렇습니다. 

 

4개를 구매를 해서 좀 많이 산것 아닌가 싶긴 한데요. 근데 어차피 구매할 거라면 미리 구매해놔도 좋죠.

 

안을 열어보면 이렇게 타블렛 형태의 세제가 들어 있습니다. 세제는 수용성 비닐에 덮혀 있는데 한번 사용시 그냥 하나 넣으면 됩니다. 양이 많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커터기로 반을 잘라서 쓰기도 하는데, 세제 가루 날리고 뭐 그런 이유로 그냥 하나 통째로 넣어도 됩니다.

 

참고로 종이 박스로 되어있어서 세제 사용 후 종이는 재활용이 가능한데요. 근데 문제는 너무 많이 세제를 구매해둔 경우 보관에 유의 해야 합니다. 습기가 많은 장소에 그냥 보관하면 세제가 녹거나 변질되거나 할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을 합니다. 이렇게 하면 오래 시간이 지나도 처음 상태처럼 사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밀레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이가 있다보니 그릇이 정말 많이 나옵니다. 이렇게 큰 식기세척기 낭비 아닌가 싶었는데 요즘은 정말 빈틈 없이 빽빽히 넣어야 합니다.

 

중간 바스켓에도 이렇게 많이 그릇이 들어갑니다.

 

프로쉬 식기세척기 타블렛 1개 투입 합니다. 이 식기세척기는 밀레 자동 세제 투입기까지 있긴 하지만, 세제 가격이 비싸서 자주는 못쓰고 있어요.

 

가끔 린스 넣으라고 경고가 뜨는데 그냥 무시해줍니다. 

 

아무리 그릇이 많이 나와도 걱정이 없습니다. 일단 우겨넣고 그냥 시작 버튼 누르면 끝납니다. 이렇게 하면 설거지 끝난거죠. 설거지는 거의 제가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우리 아이도 아빠가 설거지 하는거냐고 식기세척기에 넣는거냐고 가끔 물어봅니다. 아직 아이 나이가 어려서 궁금한게 많은데 나중에 우리 아이가 많이 크면, 손설거지는 안하고 식기세척기를 무조건 쓰게 되겠죠. 아. 그때는 로봇이 설거지를 다 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설거지를 마친 모습 인데요. 그릇은 정말 깨끗해집니다. 특시 스테인레스 부분은 빛이 납니다. 세척력만큼은 확실히 준수한 편입니다. 향기가 남거나 하지 않아서 설거지 마친뒤 역한 냄새가 나거나 그런것도 없습니다. 여튼 식기세척기 세제 필요하신 분은 이것 써보세요. 정말 세척력도 좋고, 강추합니다.

 

 

[77,170원]프로쉬 독일 식기세척기세제 그린레몬 올인원 50개입 4개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프로쉬 독일 식기세척기세제 그린레몬 올인원 50개입 4개:생활용품싱가폴, 일본, 한국, 미국 등 전 세계의 신상품, 최신 트렌드 및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세요!

www.qoo10.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