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전기면도기 NEW 5시리즈 5050cc 개봉기
브라운 전기면도기 NEW 5시리즈 5050cc 개봉기를 시작으로 실제로 써본 느낌을 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면도기는 축구선수 기성용씨가 광고모델로 나온것으로도 잘알려져 있는데요. 상당히 신제품입니다. New 신 이라는 마크를 보고 좀 설레었는데요. 브라운 전기면도기 NEW 5시리즈 5050cc 개봉을 해보니 면도기와 클린&차지 스테이션도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이미 브라운 시리즈7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해서 면도날은 한번 바꿨지만 아직도 정상작동하고 훌륭한 품질을 보여주는데요. 그래서인지 더 이번 브라운 전기면도기 NEW 5시리즈 5050cc가 더 애착이 갑니다. 검은색의 몸체에 방수가 되는 타입, 그리고 붉은색의 선은 날렵하면서도 전문가적인 그런 느낌을 나게 해주는데요. 그럼 디자인은 어떤지 그리고 어떤 구성품으로 구성되어있는지를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 NEW 5시리즈 5050cc박스 앞에는 전기면도기와 Clean & Charge Station 이미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기존에 브라운 시리즈 처럼 턱선을 부드럽게 감싸서 움직일 수 있도록 헤더 부분이 위아래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2개의 날부분 그리고 양쪽으로 들어오는 모를 깍아내는 중앙의 부분은 기존과 동일 합니다.
측면 부분에는 제품에 대한 특징이 적혀 있습니다. 적인 피부 자극으로 트러블을 최소화 하고 부드러운 면도가 가능합니다. 특허받은 울트라액티브리프트가 목과 턱 근처 까다로운 부위의 수염까지 완벽하게 면도한다고 합니다. 모터의 파워도 20% 향상되었다는군요. 크로스헤어 면도날이 상당히 밀착을 하면서 수염을 제거 합니다.
반대쪽 측면에는 Clean & Charge Station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파우치도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클린& 차지 스테이션을 이용하면 면도기 청소를 상당히 편하게 할 수 있고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물로 자주 청소를 하고 말렸었는데 이것을 이용하면 청소액이 안에 들어있어서 내부에 이물질을 제거하고 소독도 함께 해서 균의 번식도 막고 괜찮습니다. 청소액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박스를 열어봤습니다. 설명서가 제일 먼저 보이네요.
브라운 전기면도기 NEW 5시리즈 5050cc 의 구성품입니다. 전기면도기, 청소도구, 클린&차 스테이션, Clean&Renew , 충전기, 파우치,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 NEW 5시리즈 5050cc는 전체적으로 검은색을 띄고 있습니다. 가운데는 전원버튼이 크게 있으며 LED는 보이지는 않지만 전원버튼 주변부에 있습니다. 전원버튼은 손으로 쥐었을 때 딱 누르기 편한 위치에 있습니다. 버튼도 커서 누르기 편하네요. 헤더 바로 아래부분에는 헤더를 고정하는 스위치가 있습니다. 아래부분 가장자리쪽으로는 골프무늬로 된 고무재질의 표면이 느껴집니다. 잘 미끌리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후면 부분에는 전체적으로 미끌리지 않는 재질로 덮혀 있고 후면에는 뭔가 길죽한 부분이 있ㅅ브니다. 후면 가운데는 버튼이 있는데 이것을 누르고 밀면 새로운 면도 솔이 나타납니다. 이부분을 이용해서 잔철제거 구렛나루 정리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하면 눈썹정리도 가능하겠네요.
후면에는 BRAUN이라는 마크과 5050cc 라는 모델명 그리고 Made in Germany 라고 독일에서 만들었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아래 부분에는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이부분은 기존에 시리즈7의 충전기와도 호환이 되더군요.
면도 헤더 부분 입니다. 처음에는 보호 커버가 끼워져 있는데 벗기고 사용해야 합니다. (당연 아시겠지만요)
Series 5의 면도날 부분입니다. 참고로 시리즈7과는 사이즈가 좀 다릅니다. 시리즈5의 면도날이 시리즈7보다 좀 더 크더군요. 그런 이유로 시리즈5 면도기에는 시리즈5 , 시리즈7 면도날 모두 장착 및 사용은 가능했습니다. 물론 전용날을 쓰는게 가장 좋습니다. 반대로 시리즈7 면도기에는 시리즈5 면도날은 끼워지긴 하지만 동작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습니다.
면도날은 하나가 더 있습니다. 잔털 제거용 인데요. 후면에 버튼을 누르면서 앞으로 밀어냅니다.
사진과 같이 솔이 위로 밀려 나옵니다. 시리즈7은 앞 부분에 이것이 있었는데 시리즈5에서는 후면에 있군요.
면도날을 분리해봤습니다. 헤더 부분에 양 옆에 버튼을 누르면 면도날이 분리가 됩니다. 면도를 자주하면 면도날 안쪽에 수염깍인 이물질이 많이 모이게 되는데 이것을 날을 제거 후 털어내면 됩니다. 물에 가볍게 씻어내고 사용해도 됩니다.
면도날 부분은 사진과 같이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그런데 면도날 부분에 2개의 망 부분도 누르면 부드럽게 좌우 위아래로 움직이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해보면 턱과 딱 밀착되어서 움직입니다.
사진과 같이 이렇게 많이 움직입니다. 이렇게 움직이는 동안 2개의 면도날 망 부분도 한쪽이 나오고 한쪽이 들어가는 등 턱선에 맞춰서 움직이도록 되어있습니다.
충전기를 꺼내봤습니다. 충전기는 기존에 브라운 시리즈의 충전기와 동일합니다. 즉 충전기 하나에 면도기가 여러개라면 하나로 모두 충전이 가능 합니다.
브라운 시리즈5 면도기에 충전기를 직접 연결한 모습 입니다. 후면부분에 단자 모양을 맞춰서 꽂으면 됩니다.
클린&차지 스테이션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이와 함께 브라운 클린&리뉴도 들어있습니다. 클린&리뉴는 청소액 입니다. 이 청소액으로 면도날 부분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고 청소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 클린&리뉴는 4개 또는 2개 팩으로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물로 청소를 하는것 보다는 좀 더 청결하고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글에서는 실제로 사용을 해보면서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리어답터_리뷰 > 악세서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비게이션 순위 나브킹덤 N200 고성능 네비게이션 후기 개봉기 (1) | 2014.10.14 |
---|---|
브라운 전기면도기 NEW 5시리즈 5050cc 사용기 (2) | 2014.10.08 |
제닉스 Zoo Peaker 휴대용 스피커 후기 (1) | 2014.09.25 |
LG 유플러스 LTE 블랙박스 HDB-2000H 후기 사용기 (7) | 2014.09.21 |
ORICO 오리코 M3H73P USB3.0 10포트허브 유전원 후기 (17) | 2014.09.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