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
백팩 추천 제품인 벨킨 대시 백팩 BELKIN Dash Backpack 에 대해서 사진과 동영상으로 외형 및 내부를 보여드리고 비에 맞았을 때 얼마나 잘 대처가 가능한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조금 아쉬운점도 적어볼까해요. 단점이 없는 제품은 없지만 그 단점을 덮을만하게 좋은 점도 많네요. 제가 그전에 싸게 구매한 백팩이 비에 젖어서 구멍이 나버려서 꼭 그런건 아니지만, 비싼 백팩은 비싼 값어치를 하네요. 자 벨킨 대시 백팩 BELKIN Dash Backpack 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벨킨 대시 백팩 외형
벨킨 대시 백팩 입니다. 온통 검은색의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퍼부분도 모두 검은색이네요. 근데 검은색이 실제로 제일 무난하기도 합니다. 여성분이나 남성분 모두에게 잘 어울리기 때문이죠. 크기는 16인치 노트북을 넣어도 될정도로 넉넉한 크기입니다.
벨킨 대시 백팩의 가방을 메는 부분입니다. 어깨 끈 부분에는 여러가지 신기한 아이템들이 붙어있습니다. 그냥 끈처럼 보이겠지만 호주머니가 2개나 있고 이어폰을 붙여둘 수 있는 공간 그리고 가방의 상단에 손을 잡는 부분도 이 어깨끈이 모두 함께 합니다.
벨킨 대시 백팩 왼쪽 어깨 끈 부분입니다. 손으로 잡은 부분에 주머니가 있어서 볼펜이나 간단한 것들은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늘어나진 않아서 볼펜등을 넣기에 적당하네요.
벨킨 대시 백팩 오른쪽 어깨끈 부분 입니다. 이부분의 주머니는 늘어납니다. 덕분에 아이팟터치나 아이폰 , 갤럭시S 등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습니다. 늘어나는 재질로 되어있기에 아이폰4를 끼워도 조금 빡빡하게 들어가긴 하네요. 덕분에 넣은 뒤 쉽게 빠지진 않기에 뛰면서 떨어질 걱정은 없습니다. 스마트폰을 자주 만지작거리는 제 성격상 여기에 아이폰4를 넣고 다니니 이거 상당히 편하네요. 필요할 때 마다 꺼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윗부분에 2개의 조그마한 둥근 부분이 있는데 이부분은 특별한 역할을 합니다.
벨킨 대시 백팩 오른쪽 어깨의 주머니 위쪽 부분입니다.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은 자석이 있는 부분입니다. 이부분에 이어폰을 붙이면 딱 붙습니다. 아이팟터치 등을 꽂아서 음악을 듣고 이어폰을 잠시 안들을때 이곳에 붙여서 보관할 수 있는것이죠.
실제로 주머니에 동생 아이폰을 끼우고 이어폰을 자석에 붙여봤습니다. 이어폰이 딱 붙네요. 덕분에 이어폰을 손에 쥐고 있을 필요는 없어졌네요.
벨킨 대시 백팩 어깨끈 안감은 무늬가 있는 푹신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어깨끈이 가운데에서 나오는 형태가 아닌 위에서 벌어진 형태에서 내려오는 형태이기 때문에 가방을 메면 딱 어깨에 감기네요. 한쪽 어깨끈만 매고 몸만 돌려도 다른쪽 어깨끈이 자동으로 쉽게 감기듯 메입니다. 그정도로 착용감은 좋네요.
벨킨 대시 백팩 등이 닿는 부분입니다. 윗부분에 등에 닿는 쿠편 부분이 있고 아래부분에도 넓은 쿠션이 있습니다.
근데 아래 부분의 네모란 쿠션은 특별한 역할을 합니다. 지퍼가 있어서 열어보면 보관함이 나옵니다. 이부분에 갤럭시탭이나 지갑 수첩 등등 여러가지를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벨킨 대시 백팩 안쪽의 보관함 부분입니다. 안쪽 부분에는 노트북이나 기타 서류등을 보관할 수 있는 부분이고 바깥쪽 부분은 넓은 공간으로 기타 여러가지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지퍼는 덮개에 덮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어서 비에 맞더라도 흘러서 내리도록 되어있어서 안으로 물이 안들어가도록 되어있습니다.
벨킨 대시 백팩 안쪽 수납장을 열어본 사진입니다. 왼쪽 , 오른쪽, 중앙의 3개의 나뉘어진 공간이 있습니다. 맨 안쪽에는 노트북등을 넣어서 사용이 가능하고 가운데 부분에도 노트북등을 넣을 수 있습니다. 안감은 정전기가 일어나지 않을만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그전에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던 백팩은 쓰다보면 등쪽에서 부터 정전기가 발생했는데 벨킨 대시 백팩은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네요.
벨킨 대시 백팩 안쪽 수납장의 앞부분을 보면 찍찍이로 붙어있는 숨어있는 공간이 나오네요. 평소에는 잘 안쓰더라도 여러가지를 넣어야할 경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안쪽 수납장의 앞쪽 부분 찍찍이 부분이네요. 찍찍이가 근데 자주 붙였다가 떼어내면 좀 지저분해질 수 있으니 가끔만 써야겠네요.
벨킨 대시 백팩 상단 부분 수납공간입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자주 꺼내 쓸만한 것을 넣어서 다니기에는 충분히 유용한 공간이네요. 이부분도 잘 보면 2개의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동전이나 지갑 등을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벨킨 대시 백팩 바깥쪽의 가장 큰 수납 공간입니다. 앞부분에는 그물망의 주머니가 있고 벽면에는 볼펜이나 명함등을 보관할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공간은 넓은 공간이기에 우산이나 소지품 등을 여러개 넣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넓은 공간이 바깥쪽에 있고 안쪽은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는 것은 가방에 소지품이 적을 때 부피를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가방이 너무 커보이지 않아서 날렵해보이게 됩니다. 그전에 쓰던 가방은 내용물이 없어도 괜히 무거워보였는데 벨킨 대시 백팩는 그렇지 않네요.
이부분에서 조금 아쉬운건 카드,명함등을 꽂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맨왼쪽의 공간은 넓어서 여러가지로 사용이 가능한데 오른쪽 공간은 펜을 꽂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이부분이 너무 많네요. 맨 왼쪽의 공간만 주로 사용하게 되고 오른쪽 공간은 펜을 꽂는 용도 외에는 별로 활용할 수 가 없네요. 게다가 주머니가 늘어나는 형태가 아니기에 이부분의 효용가치가 조금 떨어졌습니다. 다음에 이부분은 신축성있게 늘어나는 재질로 큰 주머니로 대체되었음 하는 바램이 있네요.
벨킨 대시 백팩 바깥 부분에는 중앙을 가로지르는 큰 지퍼가 있습니다. 이부분을 열어보면 수납공간이 나옵니다. 뭔가 나눠서 자주 꺼낼만한걸 넣어둘때 편할듯하네요. 근데 자세히 보면 지퍼 부분에 물이 뭍어도 문제가 되지 않도록 고무코팅이 되어있습니다. 옆부분에도 또 작은 지퍼가 있는데 이부분도 역시나 무언가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지퍼의 방향이 오른쪽 어깨끈만 맨 상태로 돌릴 경우 바로 주머니를 열 수 있도록 되어 있기에 지갑등을 넣어놓고 다닐때 상당히 유용합니다.
벨킨 대시 백팩 어깨끈 부분입니다. 어깨끈 부분은 중앙이 분리가 되어있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이 분리된 중앙 부분은 가방끈역할을 해서 이부분을 잡을 수 있습니다. 분리가 되어서 내려오는 어깨끈은 착용감을 더 좋게 만들어줍니다. 이부부은 상당히 튼튼한 편이여서 잡아당겨봐도 쉽게 끊어질것같진 않네요.
비 맞은 벨킨 백팩 가방
오늘 벨킨 대시 백팩을 매고 출근하고 오다가 비를 맞았네요. 물론 우산을 쓰고 있었지만 가방이 조금 비에 맞았습니다. 그런데 물방울이 전부다 맺혀 있고 젖지는 않았네요. 툭툭 털어내니 물방울이 다 없어지네요.
상단의 지퍼 부분은 덮개가 모두 덮고 있어서 내부로는 전혀 물이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더 놀라운게 있었습니다.
앞부분의 지퍼 부분은 덮개가 없어서 그대로 노출되게 되는데 이부분도 잘 보면 지퍼와 면의 이음새 부분은 고무덮개로 덮혀 있고 지퍼마져도 상단에 고무코팅이 되어있어서 물방울이 안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백팩을 매고 다니다보면 아무래도 크기 때문에 비를 맞을 수 밖에 없는데 이런 세밀한 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을 써놓았기에 걱정이 없어졌네요.
동영상으로 알아보는 벨킨 대시 백팩
벨킨 백팩 가방 장단점
벨킨 백팩 장점
1. 편안한 착용감.
2. 생각보다 넓은 내부 수납장 , 넓은 수납장이 바깥쪽에 있어서 내용물이 적을 때 가방이 날렵해 보임
3. 물방울이 내부로 들어가지 않도록 되어있음
4. 사용자의 편리함을 추구하는 수납공간의 배치
5.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블랙 색상
6. 어깨끈 부분의 수납장 및 이어폰 붙임대
벨킨 백팩 단점
1. 바깥 수납장의 펜과 명합 수납장의 공간이 조금 활용도가 떨어짐.
2. 조금은 비싼 가격대
|
반응형
'얼리어답터_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P ENVY D410a 외형 동영상 및 정리 (1) | 2011.03.27 |
---|---|
HP 복합기 ENVY D410a 타복합기와 차이점 (0) | 2011.03.27 |
HP ENVY D410a 복합기 아이폰 AirPrint 출력하기 (6) | 2011.03.20 |
파워 추천 커세어 AX850 사용기 CORSAIR PROFESSIONAL SERIES AX850 리뷰 (6) | 2011.03.19 |
삼성 복합기 CLX-3185WK 리뷰 움짤 만들기 활용 (13) | 2011.03.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