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86

LG 프라엘 바디스파 바디클렌저 발뒤꿈치 무릎 각질 관리 일주일 후기 LG 프라엘 바디스파 바디클렌저 발뒤꿈치 무릎 각질 관리 일주일 후기 피부관리는 꾸준히 관리하는데에서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좀 도와주는 기기를 이용하면 더 좋죠. LG 프라엘 바디스파 바디클렌저를 사용을 해 봤는데요. 바디 클렌징은 물론 발뒤꿈치 무릎 각질 관리를 일주일정도 해 봤습니다. 지금은 점점 더 좋아지는게 느껴지는데요. 처음에는 쑤세미를 이용해서 박박 문지르는 것보다 뭔가 덜 시원한 느낌 때문에 별로라는 느낌도 있었지만 점점 쓰면 쓸 수 록 피부에 자극을 적게 주면서도 관리를 쉽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LG 프라엘 바디스파 SSP1.AKOR는 IPX7등급의 방수를 지원하므로 샤워를 하면서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얼굴 세안은 물론 등 무릎 발뒤꿈치등 다양한 곳에 적용.. 2021. 8. 25.
LG 프라엘 워시팝 초음파 모공클렌저 일주일 사용 후기 LG 프라엘 워시팝 초음파 모공클렌저 일주일 사용 후기 아이를 키우면서 바쁘다는 핑계로 저는 조금 뒷전이 되어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씻는것도 재대로 못하고 있다고 생각이 들었네요. 그런데 좋은 제품을 써볼 기회가 있어서 사용을 해 봤습니다. LG 프라엘 워시팝 초음파 모공클렌저를 일주일 사용을 해 봤는데요. TV 방송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들이 나올 때는 "이거 재대로 해봐야겠다" 라고 마음을 먹고 열심히 해보는데 몇일 지나면 그게 좀 힘들긴 하더군요. 어려운 방법 보다는 쉬운 방법으로 주기적으로 세안을 잘 해주는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LG 프라엘 워시팝 초음파 모공클렌저는 세안 할 때 동기부여도 시켜주고 좀 더 간편하고 쉽게 깨끗하게 세안을 할 수 있어서 괜찮았는데요. 그리고 예전에 사.. 2021. 8. 24.
갤럭시Z폴드3 DOME SILK 설치방법 UTG 강화유리 사용 후기 갤럭시Z폴드3 DOME SILK 설치방법 UTG 강화유리 사용 후기 Z폴드2에 이어서 이제는 Z폴드3까지 나왔는데요. 근데 아시나요? Z폴드3용 강화유리가 있습니다. 갤럭시Z폴드3 DOME SILK 설치방법을 통해서 UTG 강화유리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삼성 Z폴드3에 사용된 Ultra Thin Glass (UTG)와 거의 같은 UTG 강화유리를 화이트스톤에서 내 놓았습니다. 기본 필름은 2만원에 부착 서비스를 해준다고 합니다. 다만 기본필름은 아무래도 필름이다 보니 손톱으로 누르거나 강한 힘으로 눌리면 자국이 남습니다. 즉 오래 사용하다보면 필름의 내구성이 약해질 수 있는데요. 200만원 가까이 하는 갤럭시Z폴드3에는 이것에 맞는 비싼 보호필름을 입혀야겠죠? 갤럭시Z폴드3 DOME SILK는 UTG .. 2021. 8. 20.
SK브로드밴드 인터넷요금제, B다이렉트샵에서 저렴한 더슬림 요금제 가입하기 SK브로드밴드 인터넷요금제, B다이렉트샵에서 저렴한 더슬림 요금제 가입하기 이사를 가거나 또는 더 빠른 인터넷을 원할 때 어디서 가입해야 하나 인터넷요금제를 찾게 됩니다.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과 IPTV를 가입할 때 여러 곳에 발품팔거나 이상한 서비스에 가입할 필요 없이 B다이렉트샵에서 안전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B다이렉트샵은 SK브로드밴드의 공식 온라인 가입센터입니다. 요금할인형의 더슬림 요금제 혜택을 선택하면 인터넷과 IPTV를 정말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가입할 때 좋은 사은품을 받는 방법도 있고 사은품 대신 더슬림 요금제 혜택(33% 요금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서비스에 가입할 때, 뭔가 잘못된 선택으로 나중에 피해보지 않을까 걱정하는 경우.. 2021. 8. 12.
Baseus 베이스어스 100W 3in1 멀티충전 케이블 & 충전량 표시 케이블 Baseus 베이스어스 100W 3in1 멀티충전 케이블 & 충전량 표시 케이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충전할 때 하나쯤 있으면 좋은 케이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Baseus 베이스어스 100W 3in1 멀티충전 케이블 & 충전량 표시 케이블을 소개할건데요. 충전량을 표시하기 위해서 USB 테스터기를 쓰는 방법도 있는데, 케이블에서 직접 표시가 되면 무척 편합니다. 충전이 얼마나 잘 되고 있는지, 충전이 거의다 되었는지 수치를 보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길이도 2미터로 길어서 책상에서 태블릿을 놓고 자주 충전하는 분들에게도 무척 편할 것 같습니다. 베이스어스 멀티 급속 충전케이블은 5핀 8핀 C타입 모두 다 지원하며 C타입 경우 PPS나 PD 3.0을 통한 100W 충전까지도 지원해서 하나쯤 있으면.. 2021. 8. 9.
자동차 전화번호판 너무 이쁜 카렌디 메탈 가죽 주차번호판 후기 자동차 전화번호판 너무 이쁜 카렌디 메탈 가죽 주차번호판 후기 자동차 신차로 뽑고 나면 여러가지 자동차 용품에 눈이 가게 됩니다. 꼭 해야하는 것 중 하나가 이것인데요. 자동차 전화번호판 입니다. 너무 이쁜 카렌디 메탈 가죽 주차번호판을 써 봤는데요. 가죽 키홀더로 유명한 카렌디에서 주차번호판까지 내어놓았네요. 가죽을 이용해서 만들어서 상당히 고급스러웠습니다. 색상도 다양하고 글자 색상도 금장과 은색 두가지가 가능해서 딱 보자마자 이뻤습니다. 자동차 로고도 넣을 수 있는데요. 비슷한 제품들이 많은 가운데 이 제품은 디자인이 상당히 심플한데 엄청 고급스럽습니다. 번잡스러워보이고 화려하고 뭔가 디자인이 이상한 제품이 아니라 간단하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것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 2021. 8.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