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6

윈도우10 정품 써야하는 이유 Stay Real 캠페인 안전하게 쓰는 방법 윈도우10 정품 써야하는 이유 Stay Real 캠페인 안전하게 쓰는 방법컴퓨터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일을 합니다. 일이 중요해지면서 보안에도 꽤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윈도우10 정품 써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좀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Stay Real 캠페인을 통해서 윈도우10을 안전하게 쓰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컴퓨터에는 저에게 정말 중요한 데이터가 많이 있습니다. 갑자기 컴퓨터를 쓰지 못하거나 데이터가 엉망이 된다면 생각만해도 끔찍합니다. 가끔 꿈에서도 누군가가 제 컴퓨터에 이상한 짓을 하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 그때의 제 심정은 정말 절망적이죠. 물론 꿈이라 다행이지만요. 그런데 컴퓨터가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거나 또는 데이터를 잃거나 또는 자신의 중요한 일을 엉망으로 만드는 일을 본인이 할 수 도.. 2020. 12. 31.
레노버 요가 슬림 7 (YOGA Slim 7) 고성능 노트북 Yoga Slim7-14ARE R7 리뷰 레노버 요가 슬림 7 (YOGA Slim 7) 고성능 노트북 Yoga Slim7-14ARE R7 리뷰 최신 AMD 프로세서를 사용한 노트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영상 편집이나 데스크탑 대신 쓸만한 노트북이라고 볼 수 있겠는데요. 레노버 요가 슬림 7 (YOGA Slim 7) 고성능 노트북((Yoga Slim7-14ARE R7)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AMD의 노트북 프로세서 4000 시리즈를 탑재한 요가 슬림 7 시리즈 중에서 이 모델은 AMD 4700U를 장착한 모델 입니다. 메모리는 16GB, 512GB SSD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AMD 노트북은 발열이 너무 높다는 악평도 있었지만 최근 AMD 모델은 전력효율과 성능 모든 부분에서 큰 진전이 있었습니다. Yoga Slim7-14ARE R7 모델.. 2020. 12. 30.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식시세척기 캡슐 세제 92개입 구매 후기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식시세척기 캡슐 세제 92개입 구매 후기 식기세척기를 쓰다보면 세제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요. 그러던 중 좀 알려진 제품을 써 봤습니다. 캐스케이드 플래티넘 식시세척기 캡슐 세제 92개입를 구매를 해 봤는데요. 지금 쓰는 식기세척기에 들어가는 세제가 좋아서 쓰고 나면 정말 그릇이 반짝반짝하게 해서 나오는데요. 문제가 세제 가격이 좀 있는편입니다. 그래서 좀 저렴하게 구매해서 쓸만한 것을 찾다가 캐스케이드 플래티넘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 제품도 좀 세척력이 강력한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로 써보니까 엄청 강하긴 하더군요. 세제와 린스가 하나의 캡슐 형태로 되어있는데 식기세척기 쓸 때마다 하나씩 넣어서 쓰면 됩니다. 92개니까 꽤 넉넉하게 쓸 수 있습니다. 물론 1개당 가격이 저렴한 .. 2020. 12. 30.
WMF 누오바 커트러리 세트 구매기 WMF 누오바 커트러리 세트주방기구나 용품 이런것 별로 관심은 없었던 때가 있었죠. 그런데 독일 갔을 때 와이프 (그때 당시에는 여자친구) 선물 주려고 WMF 과일칼이랑 포크를 샀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 더 좋은 것을 사놨어야하는데. 뭐 여튼 지금은 와이프가 사달라고 해서 누오바 커트러리 세트를 하나 샀습니다. 주방에 포크랑 스테이크를 자를만한 칼은 있었는데요. 다만 문제가 크기도 다르고 여러가지 종류별로 가지고 있어서 정신 없었는데요. 그래서 기존것을 다 정리하고 새로 싹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비싸지도 않고, 어차피 아기먹일만한 작은 스푼도 필요해서 이것으로 구매를 했습니다.처음 봤지만 크기도 적당하고 깔끔하고 이쁘네요. WMF 누오바 커트러리 세트 박스 입니다. 13개가 들어가 있는데.. 2020. 12. 29.
샤오미 차량용 무선청소기 3세대 FV2 16800Pa 고성능 청소기 후기 샤오미 차량용 무선청소기 3세대 FV2 16800Pa 고성능 청소기 후기자동차 실내 청소를 위해서 무선청소기를 하나 구매를 해 봤습니다. 샤오미 차량용 무선청소기 3세대 FV2 인데요. 16800Pa 고성능 청소기 입니다. 후기를 만들어보려고 하나 구매 했지만 이미 사용중인 청소기 있는데 하나 더 구매했네요. 가격은 약간 있는편인데요. 보통 샤오미 차량용 청소기 구매할 때 2-3 만원대를 구매 많이 하실텐데 이 제품은 성능이 좀 더 좋아서인지 5만원대 입니다. 그래도 마음이 갔던 점은 유선청소기 급의 16800Pa의 성능 때문인데요. 실제로 이정도 성능이 나올지도 좀 궁금하시도 하더군요. 이미 국내제품중에서 이정도 성능을 가진 제품을 가지고 있어서 좀 느낌이 궁금하더군요.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차량을 가지.. 2020. 12. 28.
월드오브탱크 온라인 게임 추천 크리스마스 연휴에 재미있게 게임하자 월드오브탱크 온라인 게임 추천 크리스마스 연휴에 재미있게 게임하자2020년도 이제는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지금은 야외도 맘편하게 못나가고 집에서 즐기는 것을 많이 하는데요. 월드오브탱크 온라인 게임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연휴에 재미있게 게임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사양이 좋아도 사양이 그렇게 좋지 않은 컴퓨터라고 해도 이 게임은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그래픽이 좋은 게임이다보니 컴퓨터 사양은 어느정도는 되는게 좋은데요. 이전에도 월드오브탱크 게임에 대해서 많이 소개를 했었는데요. 아주 쉬운 조작감 그렇지만 약간은 중독성이 있는 게임입니다. 무료로 온라인 게임할 수 있는 것 중에 탱크 게임중에서는 그래픽이 가장 좋은 축에 속하는 게임 입니다. 전장도 꽤 여러개가 있고 탱크도 다양하게.. 2020. 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