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310

ASUS 비보북 X409FL 8세대 인텔 U시리즈 프로세서 MX250 그래픽 가성비 노트북 ASUS 비보북 X409FL 8세대 인텔 U시리즈 프로세서 MX250 그래픽 가성비 노트북14인치 모델 중 가격대 성능비가 괜찮은 노트북을 소개 하려고 합니다. ASUS 비보북 X409FL 노트북은 8세대 인텔 U시리즈 프로세서를 넣고 그래픽으로 Nvidia MX250 그래픽을 넣은 제품인데요. ASUS 비보북 X409FL 가성비 노트북은 화면은 14인치에 무게는 1.65Kg 입니다. 화면은 작지만 휴대용으로 보기에는 약간 무게감이 있긴 한데요. 다만 사무실이나 집에서 휴대용과 작업용 노트북으로 쓰기에는 적당한 모델 입니다. 내장그래픽외에 별도의 MX250 그래픽카드를 이용해서 조금 더 나은 3D 성능을 냅니다. 소음도 조용한 편이라 작업용 노트북으로 써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요즘은 자택근무용으로 노.. 2020. 3. 30.
프롬비 윈드스핀 무선 휴대용 선풍기 FA132 사용기 프롬비 윈드스핀 무선 휴대용 선풍기 FA132 사용기한동안 추웠는데 이제는 낮에는 살짝 덥네요. 실내 온도가 25도를 넘어갈때가 있어서 선풍기를 준비했습니다. 프롬비 윈드스핀 무선 휴대용 선풍기 FA132를 사용을 해 봤는데요. 배터리 타입의 큰 선풍기도 사용하고 있는데요. 프롬비 윈드스핀 무선 휴대용 선풍기는 크기가 좀 작은 선풍기 입니다. 탁자 위에 올려놓고 쓸만한 제품이죠. 자연풍 모드 기능에 회전 기능까지 있어서 크기는 작지만 필요한 기능은 다 있는 제품 입니다. 특히 이 제품은 크기가 조금 크지만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USB 단자가 있어서 보조배터리처럼 사용도 가능 합니다.이 제품은 색상이 3가지 컬러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블랙골드, 화이트, 메탈그레이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블.. 2020. 3. 29.
ASUS 비보북 14 X412 인텔 10세대 CPU 작지만 큰 화면의 휴대용 노트북 ASUS 비보북 14 X412 인텔 10세대 CPU 작지만 큰 화면의 휴대용 노트북작은 사이즈에 비교적 큰 화면이 들어간 노트북이었는데요. ASUS 비보북 14 X412 노트북은 인텔 10세대 CPU 코멧레이크 i5-10210U를 넣은 노트북 입니다. 지문인식, 14인치, 소닉마스터를 넣은 부분이 눈에 띄는데요, ASUS 비보북 14 X412는 업무용으로 써도 괜찮은 노트북입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합리적인 부분에서 장점이 있는 것 같네요. 이동을 하면서 업무용 노트북으로 사용시에는 너무 크기가 큰 제품보다는 조금 작은 14인치 사이즈를 찾게 될텐데요. 그럴 때 괜찮은 모델이 될 것 같습니다. 작지만 금속재질의 바디를 사용해서 튼튼하고 모니터 부분도 보강을해서 비틀림에 강한 부분도 특징 입니다.베젤이 넓고.. 2020. 3. 25.
바네스데코 31평형 초대형 공기청정기 SEVIZ AIR-105 H13 헤파필터 음이온 기능까지 바네스데코 31평형 초대형 공기청정기 H13헤파필터 음이온 기능까지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고 있는데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공기청정기에 관심이 많이 가더군요. 바네스데코 31평형 초대형 공기청정기 SEVIZ AIR-105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H13헤파필터 음이온 기능까지 들어간 모델 인데요. 초대형 사이즈로 31평형을 커버하는 제품이라 대부분의 큰 평수 아파트에서도 거실에 놓고 사용하기 딱 적당한 제품 입니다. 바네스데코 31평형 초대형 공기청정기 SEVIZ AIR-105를 그냥 사이트에서 봤을 때는 그렇게 큰 제품인줄은 몰랐습니다. 처음 박스에서 꺼낼 때 박스가 너무 무거워서 왜이리 무겁지라는 생각은 했었는데요. 직접 보니 크기도 크고 성능도 무척 좋은 제품 이었습니다.거.. 2020. 3. 22.
누구네모 NUGU 어린 아이와 놀아주는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네모 NUGU 어린 아이와 놀아주는 인공지능 스피커우리 아이와 함께 하기 위해서 인공지능 스피커를 적극 사용하고 있는데요. 누구네모 NUGU는 어린 아이와 놀아주는 인공지능 스피커 입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서비스와 연결이 되어있는 인공지능 스피커 인데요. 다른 인공지능 스피커도 마찬가지이긴 하지만 자신들의 서비스를 하나로 묶는것에 최적화가 되어있습니다. B tv와 SKT FLO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연결하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서비스가 많아서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는게 장점일 수 도 있습니다. 근데 실제로 많이 쓰는 내용들은 좀 정해져 있긴 합니다. 가끔 궁금한 것을 묻기도 하고 대답을 듣고 가끔 아이와 놀아주고싶을 때 음악을 켜는 정도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근데 알아두면 괜찮은 기능들이 몇가지.. 2020. 3. 20.
마스터앤다이나믹 MW07 Go IPX6 방수 뛰어도 편안한 블루투스 이어폰 마스터앤다이나믹 MW07 Go IPX6 방수 뛰어도 편안한 블루투스 이어폰루이비통 에어팟의 원조가 되었던 제품 MW07에 이어서 이번에는 활동성을 강조한 모델까지 나왔습니다. 마스터앤다이나믹 MW07 Go는 IPX6 방수를 지원하며 뛰어도 편안한 블루투스 이어폰 입니다. 마스터앤다이나믹 MW07 Go는 전문 스포츠 아워웨어에 주로 사용되는 RT90소재를 ㅅ 사용해서 가벼워지면서도 내구성이 높아졌습니다. 기존 메탈 케이스에서 니트 패브릿 소재로 변경되어 케이스 촉감도 좋아졌습니다. 최대 22시간의 추가 충전까지 된다고 하네요. 이어폰은 완충시 10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성능도 괜찮고 디자인 자체도 매력적이었는데요.이 제품은 총 4가지 컬러로 나왔습니다. 일렉트릭 블루, 프레임 레드, 제트 블랙, .. 2020. 3. 19.
온라인게임추천 탱크게임 월드오브탱크 공략 초보자 가이드 온라인게임추천 탱크게임 월드오브탱크 공략 초보자 가이드 탱크는 몰아본적 없지만 탱크게임을 해보려고 합니다. 온라인게임추천 탱크게임 월드오브탱크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월드오브탱크 공략을 통해서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을 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탱크는 원래 조정이 엄청 어려울겁니다. 그래서 운전자도 있고 사수도 있고 부사수도 있고 여러명이 탱크를 조정하겠죠. 탱크는 조정해본적은 없지만 군대에서 본적은 있죠. 엄청 큰 소음과 묵직한 느낌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았는데요. 근데 다양한 세계의 전차들을 몰아보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월드오브탱크를 설치하면요. 이 게임은 무료게임입니다. 그냥 설치해서 바로 회원가입만 하면 할 수 있는데요. 물론 프리미엄등을 결제를 하면 더 좋은 아이템으로 시작할 수 는 있.. 2020. 3. 18.
화웨이 MateBook D14 가볍고 오래가는 노트북 직장인 학생용 노트북 화웨이 MateBook D14 가볍고 오래가는 노트북 직장인 학생용 노트북요즘은 가벼운 노트북도 꽤 괜찮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사용해본 노트북이 그런데요. 화웨이 MateBook D14는 가볍고 오래가는 배터리를 넣은 노트북 입니다. 직장인 학생용 노트북으로 어울리는 제품인데요. 크기도 전체적으로 작아졌고, 성능도 나쁘지 않은데 편의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전원버튼만 눌러도 지문인식을 통한 잠금해제가 되는 부분은 정말 특별했는데요. 이미 지문인식기를 넣은 노트북은 많이 있지만 전원버튼과 통합된 시스템을 갖춘 모델은 많지 않으니까요. 그리고 화면의 베젤을 무척 얇게 만들었습니다. 너무 얇아서 카메라를 넣을 공간도 빼버렸는데요. 대신 키보드쪽에 웹캠을 넣어서 평상시에는 닫아놓고 사용하고 필요.. 2020. 3. 17.
캔스톤 TRI-1 케렌시아 무선충전기 디지털시계 블루투스스피커 라디오 스피커 캔스톤 TRI-1 케렌시아 무선충전기 디지털시계 블루투스스피커 라디오 스피커여러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제품은 쓸모가 많습니다. 기능이 많기 때문이죠. 캔스톤 TRI-1 케렌시아 제품은 무선충전기 디지털시계 블루투스스피커 라디오 스피커를 하나로 쓸 수 있습니다. 책상에 놓거나 탁자에 놓아 쓸만한 제품인데요. 근데 그 공간에 스피커가 필요하다면 또 무선충전기도 필요하다면 이 제품 하나로 모두 커버가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에 시계가 붙어 나올 때 저는 무선충전기도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적이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그 생각을 했는데 이제는 이런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제품은 무선충전기, 디지털시계 스피커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 입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을 .. 2020. 3. 7.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0 윈도우10 완벽하게 백업하기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0 윈도우10 완벽하게 백업하기윈도우10 설치 후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그 후 완벽해졌다고 생각할때 백업하죠.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0은 가장 완벽한 백업 툴 중 하나입니다. 윈도우10 완벽하게 백업하기를 원하는 분들은 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20는 버전만 높아진 것은 아닙니다. 저 역시도 아주 초기버전부터 지금까지 계속 버전업 할때마다 계속 바꿔서 사용을 해왔는데요. 계속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입니다. 초기버전은 좀 디자인도 엉성했지만 그 이후로 운영체제도 버전이 올라가면서 UI도 깔끔해졌죠. 지금 생각해보면 2000년쯤에는 저는 노턴 고스트를 많이 썼었습니다. 근데 그때 당시에는 불법 소프트웨어를 쓰는게 보통 일반적이라.. 2020. 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