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갤럭시S9 플러스 슈피겐 케이스 리퀴드 크리스탈 슬림 소프트

by 씨디맨 2018. 3. 13.
320x100

쌩폰으로 쓸 수 없다 슬림하고 딱 맞는 옷을 스마트폰에 입혀보자

스마트폰 색상과 맞춰서 블랙 색상인데요. 깔끔하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네요. 갤럭시S9 플러스 슈피겐 케이스 리퀴드 크리스탈 슬림 소프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립감이 너무 좋은 케이스이므로 체감이 너무 좋았는데요. 갤럭시S9 플러스 슈피겐 케이스 중에서 부드럽고 잘 미끄러지지 않고 잘 구부러지며 아주 얇은 케이스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표면이 잘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로 되어 있어서 그리고 감촉이 좋아서 인상적이었는데요. 그래서 영상도 찍어 봤습니다.

이번에 신형 스마트폰은 카메라가 2개가 들어갔고 (플러스 버전 경우) 지문인식 센서도 아래로 내려 왔습니다.

 

갤럭시S9 플러스 슈피겐 케이스 리퀴드 크리스탈 슬림 소프트

이 케이스는 갤9+ 전용 제품으로 딱 맞게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아주 얇은 형태의 케이스로 슬림 앤 소프트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케이스 입니다. 리퀴드 크리스탈 제품으로 너무 무거워지지도 그렇다고 두꺼워지는 것도 원치 않는 분들에게 딱 좋은 케이스 입니다.

 

이 제품은 에어 쿠션 테크놀러지가 적용 되어있어서 모서리 부분에 공기주머니가 들어가 있습니다. 덕분에 모서리로 떨어지더라도 충격을 효과적으로 분산 시켜 줍니다.

 

박스를 열기 무척 쉽게 되어있는데 이것은 슈피겐 케이스가 전부다 이렇게 포장 되어 있습니다.

 

케이스를 꺼내 봤는데 표면이 조금 밋밋한 느낌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유광으로 번뜩거리는 느낌보다는 오히려 이게 더 좋더군요. 갤럭시S9+ 를 쓸 때 물론 케이스 없이 쓰는 것이 제일 이쁘긴 하겠지만 실제로 케이스 없이 사용해보면 잘 미끄러집니다. 떨어뜨리기 쉬운데요. 그래서 디자인은 둘째 치고 사용하기 불편해서 케이스를 찾게 되는데요.

 

이 케이스는 갤9+에 딱 맞게 디자인이 잘 되어있고 말랑한 타입으로 입히기도 쉽게 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이 세로로 되어있고 카메라가 2개나 되며, 센서 부분도 거의 붙어 있다보니 뒤에 구멍 부분이 매우 큰 편입니다.

 

버튼도 잘 되어있는데 잘 보면 버튼에 얇은 띠로 이어져 있고 나머지 부분은 뚫려 있습니다. 실제 이런 버튼의 장점이라면 버튼을 누를 때 느낌이 편합니다. 원래 버튼을 누르는 듯한 느낌으로 사용이 가능 하죠.

 

하단 부분은 스피커 부분과 이어폰 단자 부분 충전단자 부분등 적당하게 잘 열려 있습니다.

 

전원 버튼 부분도 홈이 열려 있습니다. 버튼의 느낌은 실제로 정말 편합니다.

 

케이스는 얇기도 하지만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구부리고 접을 수 있습니다.

 

안쪽 부분에는 특이한 무늬가 들어가 있는데 충격을 효과적으로 분산하기 위해서 이런 무늬가 들어가 있습니다.

 

모서리 부분에는 작은 홈이 있는데 이 부분이 공기주머니 역할을 하는 부분 입니다.

 

케이스를 입혀 봤습니다. 케이스를 입힐 때 말랑해서 특별히 불편한 부분은 없었습니다.

 

지문인식 부분에 손을 올리는 것도 편안하게 잘 되네요. 확실히 지문인식 센서가 아래로 내려 온것이 편하긴 하네요.

 

화면도 깔끔하게 잘 보호해 줍니다.

 

측면 부분을 보면 화면 자체가 곡면 디스플레이 이므로 측면도 좀 얇게 되어있는데요. 케이스 자체가 좀 얇다는 것 입니다.

 

측면은 얇은 대신 위아래 부분은 화면 윗부분까지 케이스가 올라와 있어서 화면을 바닥으로 놓고 엎어 놓아도 화면이 직접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하단에 구멍이 잘 뚫려 있어서 충전을 하거나 할 때 특별히 불편한 점은 없네요. 이게 구멍이 잘못 뚫려 있으면 케이블 연결시 불편할 수 도 있죠.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을 영상으로도 만들어 봤습니다. 영상 보시면 케이스의 느낌을 좀 더 잘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다른 케이스도 슈피겐 케이스를 많이 쓰고 있는데요. 얇은 케이스 중에서는 그래도 느낌이 제일 좋은 것 같네요. 이제 필름만 입히면 되겠네요. 글도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구매링크 : http://smartstore.naver.com/spigenmall/products/2537125517

이 글은 슈피겐으로 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