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슈피겐 아이폰X 케이스 울트라 하이브리드 아이폰X 실버 사용기

by 씨디맨 2017. 11. 21.
320x100

아이폰X의 느낌 그대로를 전하는 매끈한 케이스

원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그런 제품이었는데요. 슈피겐 아이폰X 케이스 울트라 하이브리드를 아이폰X 실버에서 사용을 해 봤는데요. 케이스를 안씌울 수 는 없었습니다. 카메라도 튀어나와있고 미끄럽거든요. 슈피겐 아이폰X 케이스 울트라 하이브리드는 아주 투명하고 깨끗합니다. 원래 색상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면서도 스마트폰을 상당히 잘 보호해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제는 눈이 내려도 이상하지 않을 날씨에 밖에 나가서 사진을 찍어 봤는데요. 바깥 풍경과 상당히 잘 어울리게 찍혔네요.

 

슈피겐 아이폰X 케이스 울트라 하이브리드 아이폰X 실버 사용기

이 제품은 아이폰X에 맞게 디자인 된 제품입니다. 밀리터리 등급도 만족한 제품 인데요. 스마트폰을 실수로 떨어뜨려도 스마트폰이 깨지지 않도록 보호해주죠. 물론 일부러 집어던지지 마세요.

 

이 제품은 에어 쿠션 테크놀러지가 적용되어 있어서 모서리로 바닥에 떨어져도 내부에 있는 공기주머니를 이용해서 충격을 분산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모서리로 떨어졌을 때 보통 스마트폰이 깨지기 쉬운데 그부분을 좀 더 보완해둔 것이죠.

 

케이스를 꺼내봅니다. 슈피겐 제품들은 박스 분해가 무척 쉽게 되어있습니다. Try it 이라는 부분을 잡고 당기면 바로 박스를 열어서 내부 구성품을 볼 수 있습니다.

 

케이스는 다시 비닐에 덮혀 있는데요. 물론 종이 박스나 비닐은 모두 재활용 가능 합니다.

 

처음 케이스를 보고 마음에 들었던 점은 상당히 투명한 이 제품이 앞뒤면으로 다시 보호 스티커가 붙어 있던 점 입니다. 조금이라도 생길 수 있는 스크레치를 사전에 보호하도록 되어있네요.

 

아이폰X는 카메라가 위아래로 배치되어있죠. 그런데 카메라가 좀 튀어 나와 있습니다. 덕분에 아이폰X 케이스는 아주 얇은 타입보다는 조금은 두께가 있는 타입이 (카메라의 높이를 채워줄 수 있는) 좋다고 봅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닥에 놓거나 하면 미끄러지거든요. 실제로 커피숍에서 탁자에 올렸는데 미끄러져서 바닥에 떨어졌다는 내용도 있으니까요.

 

케이스 안쪽 부분을 보면 Air Cushion Technology 가 적용된게 확인이 됩니다. 안쪽에 좀 더 들어간 부분이 보이죠. 이부분에 스마트폰과 약간 떠 있는데 모서리로 만약 낙하할 경우 이부분에 공기가 스마트폰을 좀 더 보호해주게 되어있습니다.

 

하단에 스피커와 마이크 부분 그리고 단자 부분도 깨끗하게 잘 열려 있습니다.

 

케이스를 실제로 장착을 해 봐야겠죠. 처음에 먼저 보호스티커를 제거 해야 합니다.

 

보호 스티커는 후면과 케이스 안쪽 부분 2개가 붙어 있습니다. 둘다 제거해야 합니다.

 

안쪽 부분 스티커도 제거하면 아주 깨끗한 케이스의 표면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투명해서 뒤가 훤히 보입니다.

 

아이폰X에 장착한 모습 입니다. 케이스는 약간은 딱딱하지만 좀 누르고 휘면 약간 휘는 정도의 탄성을 가진 제품 입니다.

 

아이폰X 실버의 깨끗한 후면 느낌이 그대로 케이스로 전달이 됩니다. 무늬도 없고 밋밋할 수도 있으나 스마트폰의 후면 느낌을 그대로 볼 수 있어서 오히려 더 좋습니다.

 

멀리서 보면 케이스를 입혔는지 잘 구분이 안 될 정도로 투명하고 깨끗하네요. 두께감도 어느정도 있어서 그립감도 나쁘진 않습니다. 스마트폰 후면의 카메라 부분이 튀어나온 부분만큼 덮어줘서 탁자 위에 그대로 올려도 잘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물론 케이스 표면 자체가 약간 저항성이 있습니다. 후면에 참고로 지문은 잘 남지 않는 형태 였습니다. 뭔가 느낌상 글래스를 만지는 그런 느낌 비슷하네요. 그리고 실버 제품 경우 지문이 남아도 후면에 그게 잘 안보이네요. 이부분은 좋네요.

 

측면 버튼도 잘 보호해줍니다. 버튼도 약간 더 기존보다 개선이 되었네요. 안쪽에 약간 공기주머니 같은게 보입니다. 덕분에 단단한 형태에 이어 붙어 있는 버튼 형태 이지만 누를 때 너무 힘이 많이 들거나 하지 않네요.

 

버튼 누르는 느낌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진동 변환 스위치는 열려 있습니다. 깊이감도 괜찮았구요. 물론 자주 쓰진 않겠지만. 여튼 재질감이나 디자인, 버튼 디자인 등 대부분 다 만족스럽네요.

 

상당히 퓨어한 제품을 써보고 싶은분 그리고 아이폰X의 디자인 그대로의 느낌을 만족시키면서도 스마트폰을 잘 보호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권해보고 싶은 제품 입니다.

구매링크 : http://storefarm.naver.com/spigen/products/2282659629

이 글은 슈피겐으로 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