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임요환 김가연 인텔 게임人 모임 후기

by 씨디맨 2011. 10. 23.
320x100
스타크래프트 황제 임요환과 탤런트 김가연을 바로 코 앞에서 만난 적이 있습니다. 찍어둔 사진 시간을 보니 2011년 1월 10일이네요. 인텔 게임人 모임이 있다고 해서 갔는데 갑자기 일정이 잡혔던터라 디카도 없이 갔었는데 정말 유명인을 갑자기 만났네요. 지난일이긴 하지만 기록삼아 적어봅니다. 임요환 선수와 이야기를 나눠보고 난뒤 느낀건 정말 한가지에 열심히 하고 있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김가연님도 옆에서 말하길 정말 뭘 하더라도 게임 생각만 하고 집중을 한다고 하더군요.

"한가지에 미쳐라" 이게 저의 생각이기도 한데요. 더 열심히 해야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이야기를 해보니 심성도 좋아 보입니다. 제가 게임을 좋아하긴 하지만 선수를 따라다니고 그럴정도는 아니긴 했지만 이날 임요환 선수를 직접 보고 참 사람이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두분다 너무 잘 어울리고 잘 생겼습니다. 정말 이날도 깨가 쏟아졌어요.

임요환, 김가연, 인텔, 게임인, 게임人, 모임, 후기, IT, 씨디맨


임요환, 김가연, 인텔, 게임인, 게임人, 모임, 후기, IT, 씨디맨


디카를 이날 못가져가서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었었습니다. 정말 디카 안가져간걸 엄청 후회 했더랬죠.




동영상도 찍어 봤습니다. 이야기는 좀 나눴는데 그부분은 동영상에는 빠져 있네요. 그래도 정말 대단한 분을 앞에서 이렇게 이야기 나눌 수 있다는게 영광이었네요.


임요환, 김가연, 인텔, 게임인, 게임人, 모임, 후기, IT, 씨디맨


싸인도 받아 왔습니다. ^^ 물론 지금 잘 보관하고 있구요. 최근에 TV에 한번 나온 모습을 본적이 있는데 괜히 들떠서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앞으로도 열심히 선전해주세요 ~ 항상 잘 되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