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43

에어러스 퓨어앤클린 NASA기술 살균 공기청정기 사용기 에어러스 퓨어앤클린 NASA기술 살균 공기청정기 사용기 나사 우주기술로 공식 인증받은 유일한 공기정화기술 액티브퓨어를 이용하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해 봤는데요. 에어러스 퓨어앤클린 NASA기술 살균 공기청정기를 써보면서 기존의 공기청정기의 부족한 부분을 완전하게 해결 할 수 있는데요. 우주기술이라고 하면 정말 극도로 자원이 한정된 곳에서 인간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필요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 정도의 기술일텐데요. 공기를 깨끗하게 하는 부분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줄이는 부분이 있을텐데요. 이런 공기청정기는 정말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게 헤파필터처럼 미세하고 촘촘한 필터를 이용해서 유해물질을 걸래내는 것이죠. 그런데 그것으로도 걸러내지 못하는 유해물질은 문제로 남는데요. 근데 에어.. 2021. 4. 21.
브리타 정수기 BRITA 마렐라XL 3.5L + 필터 구매 후기 브리타 정수기 BRITA 마렐라XL 3.5L + 필터 구매 후기 항상 물을 끓여서 먹었는데요. 근데 날씨가 더워지면서 물을 많이 먹게 되니까 이것도 힘들더군요. 브리타 정수기 BRITA 마렐라XL 3.5L + 필터를 구매를 해 봤습니다. 수돗물을 바로 넣어서 바로 정수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기대를 했는데요. 정수기를 쓰면 되잖아 라고 말할 수 있지만 정수기도 설치나 비용도 문제지만 오래 사용하면 청소하는 부분도 좀 걸려서 아직까지 쓰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브리타 정수기는 직접 교체하는 필터를 통해서 물통에 물을 걸러서 먹는 형태라 괜찮았는데요. 씻을 수 있고 만약 너무 오래 사용하면 새로 구매해도 되니까요. 일단 비용적인 부분에서 부담이 좀 적어서 구매를 해 봤는데요. 제품 박스에는 기본적으로 제품.. 2021. 4. 15.
LG 휘센 듀얼 에어컨 사용 전에 자가점검 꼭 해보세요 LG 휘센 듀얼 에어컨 사용 전에 자가점검 꼭 해보세요 추웠던 겨울을 뒤로 하고 이제는 꽃이피고 따뜻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한낮에는 약간 덥기도 한데요. 에어컨을 쓸 시기가 점점 다가오네요. LG 휘센 듀얼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에어컨 사용 전에 자가점검 꼭 해보세요. 에어컨이 요즘은 공기청정도 되어서 사계절 모두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그렇지만 한동안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쓰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겁니다. 갑자기 쓰려고 하는데 리모컨이 망가졌거나 갑자기 쓰려는데 에어컨이 동작을 안한다거나 해서 낭패를 볼 수 도 있는데요. 기사분이 내방해서 점검 받는 방법도 있을텐데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집에 사람이 방문하는 것을 꺼리는 분들도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직접 에어컨을 점검할 수 있는데요. 미리.. 2021. 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