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오즈모 포켓3 전용 메탈 충전 거치대 어댑터
악세서리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직접 써본 느낌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DJI 오즈모 포켓3 전용 메탈 충전 거치대 어댑터를 써 봤는데요. 처음에는 이렇게 무거운줄은 몰랐는데 메탈재질이라 꽤 묵직하네요. 기본으로 충전 어댑터가 있긴 하지만, 약간 크기가 크죠. 그래서 좀 더 길이를 짧게 만들어서 쓸 목적으로 이런 제품을 쓸 수 있습니다. 무게중심이 아래쪽으로 이동해서 그냥 삼각대 없이 세워둘 때도 조금은 더 안정감 있게 세워둘 수 있었는데요.
기본어댑터는 무게가 좀 가볍습니다. 굳이 이것을 왜 써야하나 싶지만 삼각다리를 연결하려면 이게 반드시 필요합니다.
DJI 오즈모 포켓3 전용 메탈 충전 거치대 어댑터
왼쪽에 별도로 구매한 메탈재질의 어댑터이고, 오른쪽은 원래 순정 제품인데요.
높이가 꽤 차이가 납니다. 물론 사용하는 부분은 둘다 동일 한데요. 데이터 통신도 되고 충전도 동일하게 됩니다.
안쪽 부분에도 스펀지가있구요. 좀 차이가 있다면 기본 순정 제품은 유격 없이 딱 맞는 느낌이라면 별도로 구매한 제품은 아주 살짝 유격이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카메라 홀이 있어서 삼각다리 등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차량에서 연결해서 사용할 때 사용하려고 어댑터를 구매했는데요. 기본 어댑터는 길이가 너무 길어서 포켓3까지 세우면 너무 높이가 길어져서 이것을 쓰고 있는데 적당한 것 같습니다.
일체감도 나쁘진 않습니다. 살짝 유격은 있으나 흔들려서 못찍을정도는 아니구요. 단점이라면, 분리할 때 좀 뻑뻑한 느낌이 있고, 살짝 유격이있는 부분, 그리고 메탈재질이라 좀 많이 묵직합니다.
자주 포켓3 위치를 옮겨다니면서 써야하는 경우라면 써볼만 할 듯합니다. 다만 같은 크기에 플라스틱 재질로 나온 제품이 있으면 더 좋을듯 한데요. 아직은 찾지는 못했네요. 길이가 짧은 어댑터가 필요한 분들은 구매해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bMaMm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