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아르모헬스 100% 노니 원액 태국산 먹어보기

by 씨디맨 2019. 4. 8.
320x100

아르모헬스 100% 노니 원액 태국산 먹어보기

노니는 열대식물 열매로 식용 약용으로 사용되는 것 인데요. 혈관건강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죠. 아르모헬스 100% 노니 원액을 먹어보기로 하고 주문을 해 봤습니다. 파우더 형태의 제품은 먹어보긴 했는데요. 아르모헬스 100% 노니 원액을 선택한 이유라면 여러가지 형태로 가공해서 먹을 수 있지만 원액 그중에서도 숙성시킨 원액이 가장 효능이 좋다고 하더군요. 오래놓고 먹기에는 파우더 형태의 제품이 더 좋긴한데 물에 타서 먹을 때 원액이 더 깔끔한 느낌 입니다. 뭔가 목에 걸리는 느낌도 없구요.

아르모헬스는 3팩으로 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1개만 구매도 가능합니다.

 

100% 원액이라고 되어있는데 100일 숙성을 시킨 제품 입니다. HACCP 인증이 된 제품이고 연세대 B-I Center 입주기업이기도 해서 믿을 수 있는 것 같네요.

 

노니가 몸에 좋다고 하긴 하는데 열매를 직접 먹는 것은 힘들고 이렇게 원액으로 된 제품을 먹으면 되긴 하는데요. 물론 가격은 비싸긴 한데 조금씩 타서 물을 많이 먹으면 꽤 괜찮습니다.

 

이 제품은 처음에는 베트남산으로 했었는데 나중에 태국산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베트남 원료로 했는데 나중에 태국에서 더 좋은 원료를 발견해서 그쪽에서 하는 것으로 결정되서 태국산으로 바뀌었다고 그러네요. 그래서 잘 보면 포장지에 태국이라고 스티커가 따로 붙어 있습니다. 아마도 제품포장지를 미리 다 찍어놔서 그것 위에 스티커를 붙여서 판매를 하는듯 싶네요. 실제로 원료가 태국산도 원산지라서 좋다고 하네요.

 

후면에는 몇가지 사항이 적혀 있는데 800ml 용량을 하고 있고, 1번 먹을 때 30ml 씩 먹으라고 되어있습니다. 조금씩 나눠먹으면 되고 너무 한꺼번에 많이 먹지만 않으면 됩니다. 배탈이 날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막상 많이 먹을 수 있을듯 싶은데 맛이 아주 맛있고 그런것은 아니여서 그렇게 많이 못먹습니다.

 

원액을 바로 먹어도 되긴 하는데 실제로 저도 좀 적응했다고 하지만 그래도 원액은 힘들더군요. 그래서 저는 물에 타서 먹습니다.

 

그냥 물 어차피 먹는것 노니를 섞어서 먹는다는 생각으로 먹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꼭 나무 껍질 갈아넣은맛에 약간 시큼한 맛까지 나서 먹기가 힘들었는데요. 근데 먹다보니 적응해서 인지 나중에는 그 맛이 좀 땡기기도 하더군요. 물을 많이 섞어서 연하게 먹으면 더 좋긴 합니다.

 

참고로 파우더는 가루가 물에 완전히 녹지 않기 때문에 이것 보다 맛이 더 찐합니다. 뭔가 목에도 많이 걸리구요. 파우더 형태가 오래동안 놓고 먹기 더 좋긴 한데요. 가격도 더싸고, 그렇지만 원액이 먹기에는 더 편하긴 하더군요. 제가 파우더랑 원액 둘다 먹어봤지만 원액이 먹기에 더 편합니다. 맛도 좀 더 괜찮구요. 건강 챙기기 위해서 노니 먹어보려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구매링크 : http://www.only4you.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376954&search=%25B3%25EB%25B4%25CF&sort=order&xcode=006&mcode=008&scode=&GfDT=bml%2BW1o%3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