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렁큰싱어라고 해서 음주운전을 하지말라는 캠페인을 DB손해보험다이렉트에서 하고 있네요. 음주운전은 절대 하면 안됩니다. 음주를 하면 과거에는 술마시고 그럴 수 도 있지 하는 좀 관대하게 대하는 말도 안되는 분위기가 있었는데요. 하지만 음주운전은 다른 사람의 생명을 앗아가고 자신의 목숨도 위태롭게 하는 위험한 행위라는 사회적 공감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윤창호법도 나오고 한 이유도 그런 이유이죠. 음주를 하는 것은 상관 없지만 음주운전을 하면 이것은 흉기를 들고 도로위를 달리는 것과 같습니다. 음주운전을 하지 말고 노래를 부르는 캠페인이 벌어지고 있는데요.
이름하야 드렁큰싱어 입니다. 실제로 정해진 장소에 부스가 만들어지고 여기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는데요.
유튜브 영상도 볼 수 있습니다. 그만 마시구 빨리 부르세요오 라고 하는데 음주운전을 하고 난 뒤 카카오T대리를 부르라는 뜻 입니다.
술 마셨을 때 마이크는 잡아도 운전대는 잡지 마세요. 정말 꼭 필요한 말인것 같습니다. 대리운전 비용이 아깝다고 운전대를 잡는 분들도 있는데 그 순간 당신은 자신의 생명은 물론 타인의 생명도 위험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지난 번에 괜찮았는데 이번에도 큰 상관있겠어? 라고 생각하고 할 수 도 있는데 그런 생각 자체를 버려야 합니다.
여의도 봄꽃축제장과 홍대 걷고싶은거리에서 DB손해보험다이렉트 X 카카오T대리가 함께하는 드렁큰싱어가 이어지는데요.
술마시고 참여를 하고 성공하면 경품을 준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stxFBa2-Rs
그리고 영상을 보고 이벤츠 응모를 하면 1등은 갤럭시S10e 그리고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준다고 하니 이것도 응모를 해보세요.
https://www.directdb-event.com/drunkensinger
이 글은 DB손해보험다이렉트로 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