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오메이 노트북 거치대 , 오메이 6단계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by 씨디맨 2018. 4. 1.
320x100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두가지 노트북 거치대 소개

사무실에서 노트북을 쓰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오메이 노트북 거치대 , 오메이 6단계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2가지 제품인데요. 둘다 비슷하면서 조금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메이 노트북 거치대는 100% 고품질 알루미늄 합금으로 되어있어서 녹슬지 않으며 평생 사용이 가능합니다. ALS100 ALS200 두가지 모델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ALS100은 15인치의 큰 노트북에 적합한 모델이고 6단계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모델 입니다. 휴대성도 좋습니다. ALS200은 노트북을 세워서 거치가 가능한게 특징인 제품 입니다.

노트북 거치대는 노트북을 메인 컴퓨터로 사용하는 분들에게 꽤 많이 사용 되는 제품 입니다.

 

오메이 노트북 거치대 , 오메이 6단계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노트북을 평평한 책상에 놓고 사용하면 노트북의 화면이 너무 낮아서 장시간 타이핑을 하며 사용하기에는 불편한데요. 그래서 높이를 높일 복적으로 보통 사용하죠. 물론 이때 키보드와 마우스를 별도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ALS200 스탠드 노트북 거치대를 먼저 소개 합니다.

 

고품질 알루미늄을 사용했고 아노다이징 및 샌드블라스팅 처리를 해서 오랜 시간 사용해도 처음 모습 그대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제품을 직접 보니 특이한 모양 이었는데요. 특이한 기능만큼 두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 입니다.

 

노트북을 거치대에 올려놓고 사용이 가능하며 노트북을 사용하지 않을 때도 세워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사진과 같은 모양으로 놓은 뒤 노트북을 위에 올려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상단에는 볼트가 있는데 볼트를 돌려서 높낮이 조절이 가능 합니다.

 

노트북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거치대를 세워놓고 틈새에 노트부을 세워놓아 거치가 가능 합니다.

 

바닥과 노트북이 닿는 부분에는 고무로 모두 처리가 되어있어서 잘 미끌리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노트북을 올려봤는데요. 15인치 노트북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습니다.

 

노트북을 올려서 사용하는 것은 큰 문제가 없었는데요. 높낮이 조절도 볼트를 조절해서 가능 했습니다.

 

다만 ALS200은 조금 작은 노트북에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길이가 조금 짧아서 인데요. 요즘 노트북 중에서 모니터가 180도 이상 펼쳐지는 모델도 있는데요.

 

화면을 너무 뒤로 넘길 경우 노트북이 뒤로 넘어가버릴 수 도 있습니다. 좀 작은 노트북에 적당한 것 같습니다.

 

12.5인치 노트북을 올려 봤는데요. 상당히 안정적으로 올려지네요. 물론 15인치 노트북도 올려서 사용은 가능 합니다. 다만 후면에 파티션이 있거나 또는 화면을 너무 뒤로 넘기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해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ALS200은 볼트를 풀어서 노트북 보관하는 부분의 공간을 조절 할 수 있는데요. 덕분에 노트북이 두껍거나 얇아도 모두 거치가 가능 합니다. 내부 부분에는 고무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노트북을 그냥 올려도 상처 생기지 않고 보관이 가능 합니다.

 

노트북을 실제로 사용하지 않을 때 위 사진과 같이 보관이 가능 합니다.

 

노트북을 세워서 보관이 가능하니 좀 더 좁은 공간에 보관이 가능하죠. 책상 위를 좀 더 넓게 쓸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오메인 6단계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도 소개 합니다.

 

이 제품은 15인치 노트북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실제로 써보니 좀 더 큰 노트북도 가능할 것 같네요.

 

3개의 관절 부분이 있었는데 이부분을 조절하여 각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고무로 된 6단계 조절하는 홈 부분에 반대쪽 부분을 끼우면 고정이 됩니다.

 

노트북이 닿는 부분에는 모두 고무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노트북이 긁히지 않도록 처리 했습니다.

 

작은 노트북이나 큰 노트북 모두 안정적으로 고정이 가능 했습니다.

 

각도는 6단계로 조절이 가능해서 자신이 필요한 높이까지 노트북 모니터를 위치할 수 있었습니다.

 

높이를 최대로 높이면 이정도 높이가 됩니다.

 

높낮이를 조절하는 부분은 꽤 튼실하게 되어있어서 무거운 노트북을 올려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노트북 거치대는 노트북을 메인 컴퓨터로 사용시 모니터의 높이를 조절 하기 위해서 보통 사용하는데요. 그래서 노트북 쿨러와는 또 약간 다른 역할을 합니다. 물론 요즘 노트북 쿨러 중에는 높낮이 조절도 되는 모델도 있지만요. 이 거치대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오랜 시간 동안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위와 같은 용도로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 영상도 참고하세요.

이 제품은 오메이로 부터 제공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