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원덕 오리볶음



넘버원덕에서 오리생고기를 2팩 샀습니다. 그전에 생고기를 너무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을 또 했네요

그전에는 양념장에다가 양파 ,마늘 및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서 양념에 재워놓은뒤 익혀서 먹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 해보았습니다 원래 이렇게 하면 오리의 향과 맛이 좀 양념장에 뭍히긴 하지만 그래도 쫄깃쫄깃하면서
오래 씹을 수록 맛이 느껴지는것이 돼지고기로 한것보다는 확실히 차이가 나죠







너무 다 넣어버린 ...

오리생고기 , 버섯 , 마늘다진것 , 양파 를 넣습니다 후추나 소금 , 간장 , 카레가루 등 ? 실험정신에 더 넣어볼까 했지만
이정도로 만족 ;;







쉽게 구할 수 있는 돼지고기 양념장을 넣습니다. 요리잘하시는 분은 직접 여러가지로 만드시겠지만 저는 능력부족으로 ;;

일단 이렇게 넣고 잘 버무립니다








무조건 버무린뒤 (잘 섞어줄 수 록 맛이 나는 ..)








팩에 담아두었습니다 바로 먹는것보다는 하루정도 재워둔뒤 먹어야 맛이 나거든요








오리생고기 몇개는 넣지 않고 빼두었는데 그것만 따로 익혀보았습니다 넘버원덕에서 보내준 소스로 찍어먹어봤는데
아무 양념장 없이 소금과 , 후추 , 계피가루로만 간을 한거라 산뜻하면서도 오리향이 많이 느껴지네요
씹는맛도 강하구요 다만 조금 심심하기에 양념장을 넣은 오리를 기대하면서 먼저 먹었습니다







이건 다음날 양념장에 재워놓은걸 익히는 모습입니다 으흐흐
익히기 전에것만 찍고 ... 익힌 후 에는 찍지를 못했네요 먹기 바빳나 봅니다 ;

다음에는 카레가루나 , 피망이나 , 양식송이 등도 넣어볼 생각입니다  돼지고기도 이렇게 해먹으면 맛나지만
오리고기로 해보니 기름도 많이 녹아나오는것이 감칠맛이 더 나네요

지금까지 어설픈 오리볶음이었습니다 ㅋ




// 추가  볶은거 다시 찍었습니다 ㅋ;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

  1. 빨간여우 2008.12.19 01:07 신고

    이시간에 이런 테러를 감행하시다니,,, 안 그래도 저녁을 적게 먹어서 배고파 죽겠구만 말이여요...ㅡㅡ*

    저도 한번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저도 좀 시켜야 하는데, 요즘 통 집에서 밥을 못먹으니..프레쉬덕님이 욕하겠어요..ㅋㅋㅋ

    perm. |  mod/del. |  reply.
    • 씨디맨 2008.12.19 09:10 신고

      저녁을 왜 적게 드세요 푸짐하게드셔야죵 ㅋ
      저는 밤에 할것도 없는데 밥은 엄청 먹고있네요 -ㅅ-;;;

      perm. |  mod/del. | 
    • 프레쉬덕 2008.12.23 00:00 신고

      엇~ 듣고 계셨어요?
      빨간여우님 못들으시게 작게 했었는데 들켰네요 ㅋㄷ

      perm. |  mod/del. | 
  2. MindEater™ 2008.12.19 15:35 신고

    하루 재워두는게 뽀인트군요.. ㅎㅎ 맛난걸 어찌 기다랜대유..^^;;;;;

    perm. |  mod/del. |  reply.
    • 씨디맨 2008.12.19 16:21 신고

      기다리는 동안은 그냥 생오리를 구어봤는데요 향긋하긴한데(오리향) 약간 심심하더군요 지금은 양념된걸 먹고있습니다 ㅋ

      perm. |  mod/del. | 
  3. 라라윈 2008.12.19 16:02 신고

    아웅... 모니터보면서 쩝쩝거리고 있었어요...
    넘 맛있겠는데요~~ 불포화지방산 때문에 오리고기가 젤 좋다던데....+_+
    cdmanii님 음식솜씨도 좋으신 것 같습니다~~

    perm. |  mod/del. |  reply.
    • 씨디맨 2008.12.19 16:21 신고

      음식솜씨정도까진 아니구요 덜덜 그냥 이것저것 넣어서
      양념장은 마트에서 사서 ;; ㅋ; 오리고기가 스태미너 요리라서그런지 아침마다 먹으면 뭔가 힘이 나네요

      perm. |  mod/del. | 
  4. evesb 2008.12.19 16:10 신고

    대단하다. 결혼해도 되겠어. ㅋㅋ

    perm. |  mod/del. |  reply.
  5. 넘버원굿 2008.12.19 16:56 신고

    읍~ 우오오~ ^^ 꺄아아~

    perm. |  mod/del. |  reply.
  6. evesb 2008.12.19 18:12 신고

    자꾸 혼자 연습하지마. 그럼 음식 못하는 여자 만난다..
    난 그래서 일부러 음식 안하는거야. ㅋㅋ

    perm. |  mod/del. |  reply.
  7. 데니즈T 2008.12.19 22:41 신고

    이야.. 삼겹살 느낌이 나는데요.. ㅠ
    먹고 싶습니다...
    으.. 배고파라~~~ ㅋㅋ

    perm. |  mod/del. |  reply.
  8. 알프스소년 2008.12.21 01:07

    헐... 야식으로 그만이겠는걸요???
    오리고기는 흔하게 먹지 않는 터라,, 후레시덕ㅋ 왜그렇게 제목이 웃긴거 같지??ㅎㅎ

    perm. |  mod/del. |  reply.
    • 씨디맨 2008.12.21 11:20 신고

      밤에 먹어도 굿이죠
      오리기름이 좋은지라 밥을 넣고 비비면 너무 맛나더라구요
      닭고기도 먹다가 밥비벼 먹으면 맛나는것처럼 으흣

      프레쉬덕인데 후레쉬덕이라고 적은것같아요 설마 후레쉬맨이 생각나신 ? ㅋㅋ

      perm. |  mod/del. | 
  9. 프레쉬덕 2008.12.22 23:59 신고

    오오 춘호님~ ^^
    재워드시기까지~ 맛있게 드셨어요? / 항상 프레쉬덕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perm. |  mod/del. |  reply.
    • 씨디맨 2008.12.23 00:35 신고

      양념을 해두니 정말 밥도둑이더라구요 기름이 나왔을때 밥을 거기에 비비면 완전히 밥맛이 어흑 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perm. |  mod/del. | 
  10. 소인배닷컴 2008.12.30 09:59 신고

    맛있어 보이네요. . . +_+

    perm. |  mod/del. |  reply.
  11. 건강정보 2009.01.16 11:11 신고

    우와~솜씨 좋으신데요...
    이번 주말에는 저도 한번 도전을...
    근데 사먹으면 편한데 막상 만들어서 먹을려고 하면 너무 귀찮은거 있죠~^^

    perm. |  mod/del. |  reply.
    • 씨디맨 2009.01.18 20:30 신고

      솜씨라고 하기에는 저는 버무린 죄밖에 없음 ㅋ
      귀찮긴하지만 해놓으면 맛나긴 정말 맛나죠

      perm. |  mod/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