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_리뷰/악세서리

아이폰8플러스 UAG 케이스 모나크 충격 강하고 무선충전까지

by 씨디맨 2017. 9. 30.
320x100

던져도 안깨지게 도와주는 케이스 무선충전으로 더 편리하게

충격에 무척 강하고 튼튼한 케이스 입니다. 밀리터리 스탠다드 케이스 이기도 하죠. 아이폰8플러스 UAG 케이스 모나크 충격 강하고 무선충전까지 되는 제품 살펴볼텐데요. 이 제품은 아이폰7 아이폰6S에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이폰8플러스 UAG 케이스 모나크도 크기와 모양이 같은 바람에 모두 다 케이스가 사실 호환이 됩니다. 지금 아이폰8 플러스 케이스라고 나온것들은 7과 6S에서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UAG 케이스는 여러가지를 쓰고 있긴 한데 모나크 케이스는 가장 강력하면서 튼튼한 케이스로 알려진 제품 입니다.

 

아이폰8플러스 UAG 케이스 모나크 충격 강하고 무선충전까지

박스부터 특이하게 되어있는데 상단에 반투명한 부분을 통해서 제품이 미리 보입니다.

 

상단에 글자를 잘 보면 10년 제한보증이라고 되어있네요. 뭐 케이스가 망가질일은 많지 않을듯 하지만 그만큼 튼튼하다는 이야기겠죠.

 

아주 높은 곳에서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주거나 하는 여러가지 테스트에서 모두 통과한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은 아이폰7 아이폰6S플러스와 같이 호환이 됩니다. 아이폰8플러스에서 저는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모두 호환)

 

케이스를 꺼내 봤는데요. 검은색의 단단한 케이스에 다시 은색의 금속 프레임 디자인의 것이 붙어 있습니다.

 

안쪽 부분은 비교적 평평하게 되어있는데요.

 

잘 보면 안쪽에도 둥근모양의 무늬가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안쪽에는 볼트가 살짝 보이는데 스마트폰과 직접 닿지는 않게 되어있습니다.

 

케이스를 손으로 꽉 눌러봤는데 전혀 휘지를 않네요. 아주 단단합니다.

 

외부에는 3개의 볼트가 박혀 있는데요. 디자인상 이렇게 되어있긴 한데 그래서 더 튼튼한 느낌마저 듭니다.

 

아이폰8플러스 장착한 모습 인데요. 검은색 부분 가장 자리 부분은 그래도 살짝은 말랑해서 케이스를 끼우는데 특별히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측면 부분에는 육각무늬가 들어가 있습니다. 케이스를 입히면 확실히 아이폰8플러스가 더 두꺼워지긴 합니다. 그리고 훨씬 무거워지긴 합니다. 케이스 자체가 원래 좀 두껍고 무게감이 있긴 하네요. 물론 좀 더 가볍고 튼튼한 케이스도 UAG에는 많지만 이 케이스는 좀 무겁고 더 두껍습니다. 그만큼 더 튼튼하죠.

 

이 케이스를 고르는 분들은 좀 더 튼튼한 케이스를 원할 때 이것을 고르는 것이죠.

 

아래 부분에 보면 스피커 구멍과 단자에 맞춰서 구멍이 잘 열려 있습니다. 근데 아이폰8 전용케이스는 아니여서 인지 왼쪽에 이어폰 단자구멍이 좀 더 넓게 열린것이 보이네요. 아이폰7 부터는 이 구멍이 없어져버렸죠.

 

볼륨 조정 버튼 부분과 진동 변경 스위치 부분인데 조작해보니 버튼도 잘 눌립니다. 측면 스위치 조작시 깊이감도 나쁘지 않아서 손가락 끝으로 조작하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이 케이스는 윗부분 두께는 상당히 있는 편인데 측면 부분은 생각보다는 조금 얇습니다.

 

전원 버튼 부분도 무늬가 들어가 있어서 쉽게 확인 후 버튼 누를 수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은 비교적 넓게 열려 있습니다. 끝부분이 약간 튀어 나와 있어서 바닥에 그냥 놓아도 카메라가 바닥에 직접 닿지 않게 되어있습니다.

 

무선 충전도 잘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충전기를 준비해 봤습니다. 3M 무선 충전기 인데요.

 

Qi 인증이 된 스마트폰은 모두 충전이 가능 합니다. 노트8과 LG V30도 모두 잘 충전되네요. 물론 아이폰8플러스도 잘 충전이 됩니다.

 

충전기는 크기가 비교적 작았습니다. 그런데 스텐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라 꽤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 한데요.

 

윗부분과 바닥 받침대 부분은 쉽게 분리가 되는데 이부분은 자석으로 달라붙게 되어있었습니다. 충전기는 아래 부분이 반구 모양인데 이부분을 굴리면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 합니다.

 

아이폰8플러스를 모나크 케이스에 입힌 상태로 올려봤습니다. 각도 조절도 잘 되고 편하네요.

 

가능하면 중앙 부분을 맞춰서 올려놓긴 해야 합니다.

 

케이스를 입힌 상태에서도 충전이 잘 됩니다. 참고로 3M 무선충전기는 5V 2A 규격 어댑터를 별도로 가지고 있어야 하고 연결해야 합니다. 케이스를 입힌 상태로 충전이 잘 되냐고 물어보시는 분이 은근 많더군요. 그래서 충전기를 사용하는 장면도 넣어봤습니다. 일단 무선충전 잘 됩니다. 아이폰8플러스 사용시 기존보다 제일 편한 점이라고 하면 충전시 케이블 찾아서 안연결해도 되는 점이 있죠. 그냥 올려놓으면 충전이 됩니다. 모나크 케이스는 워낙 튼튼한 케이스라 스마트폰을 잘 떨어뜨리고 깨먹은 경험이 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하는 케이스 입니다. 일부러 집어 던져도 안깨지게 도와주는 케이스여서 실수로 떨어뜨리는 정도로는 손상을 대부분 막을 수 있죠. 저는 스마트폰 잘 떨어뜨리지 않긴 하지만 이렇게 케이스 입히면 훨씬 더 마음의 위안을 받습니다. 여러분들도 필요하시면 구매를 해보세요.

구매링크 : http://storefarm.naver.com/uagkorea/products/513849272

이 제품은 제품 소개를 위해서 UAG코리아로 부터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