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cti CG65 삼각대 USB 같이 쓰기

반응형

Xacti CG65 삼각대 USB 같이 쓰기


작티 CG65 경우 USB 잭이 하단에 위치합니다 삼각대에 올려놓았을시 USB 선을 못꽂지요
근데 USB 선을 삼각대와 꽂을 일이 있느냐 하시겠지만 해보니 있네요

CG65 경우 SANYO 3.7V 720mAh 베터리를 사용합니다
사용기간이 아주 긴편은 아닙니다 장시간 촬영을 하려면 컴퓨터의 도움이 필요하죠

USB 선을 꽂으면 충전이 되면서 장시간 촬영이 가능합니다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의 도움을 얻을 수 있지요
USB 연장선을 이용하면 좀더 자유롭게 촬영도 가능합니다

다만 삼각대에 올려놓고 촬영해야할 경우가 있는데요 (흔들림 방지)

삼각대에 올려놓으면 USB 잭이 하단에 위치하기에 같이 꽂을 수 가 없습니다
어느분께서 베터리부분에 모양을 개조해서 USB 잭을 꽂아버리는게 있으면 좋다고 하셨는데
저도 그랬음 좋겠네요 연구좀 해봐야겠습니다

일단 삼각대와 USB 를 동시에 꽂으려고 해보니 마운트 홀을 높이를 높이는 방법 밖에 없더군요
그래서 중간에 매체를 대고 마운트 홀을 높여 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쉽게도 완성 후 사진뿐이네요 기존에 나사 홀을 떼어다가 DMB 안테나 위쪽에 본드로 고정시키고
DMB 안테나를 밑쪽에 플라스틱에 다시 고정을 시켰습니다

생각보단 튼튼하고 USB 선이랑 같이 꽂을 수 가 있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단에 이렇게 고정이 되고 USB 선도 같이 꽂은 모습입니다 본드로 붙여놓고 혹시 몰라 테이핑도 하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단부분에 고정된 모습입니다 DMB 알루미늄봉을 가열시킨뒤 밑쪽에 플라스틱에 넣어서 식힌뒤 고정시켰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각도에서의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이거 활용을 해야겠네요 장시간촬영을 해봐야겠네요

여담이지만 오늘 제컴퓨터를 다 분해한뒤 촬영을 좀 해보려고했는데 이거때문에 시간도 너무 까먹고
또 다 분해했다가 조립하려니 생각보다 제컴퓨터 안에 장비가 많아서 (이것저것 튜닝한것도 ) 엄두가
바로 안나네요

휴일때 해서 올려봐야겠습니다 ㅎ

반응형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

  1. Hanmaeum 2008.01.01 20:07 신고

    흐아... 왠지 불안해 보여요~
    잔머리 일까.. 지혜일까.. 에대한 평가는 하지 않겠숩니다. 암튼, 수고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참,, 새해 복 많이~~~ 받으세효~!!

    perm. |  mod/del. |  reply.
    • 씨디맨 2008.01.01 20:29 신고

      여러번 찰탁은 해본상태구요 흔들어도 보았구요 아주 튼튼하게 고정된 것이라 걱정은 안하고 사용중입니다 ㅎ

      USB 가 뒤쪽으로 나와있다면 저렇게 까지는 안해도 될텐데 왜 아래부분인지 모르겠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perm. |  mod/del. | 
  2. Mr.번뜩맨 2008.01.03 22:23

    ㅎㅎ여기만 오면 참 신기한 것들이 많군요.. 삼각대라 생활의 발견이군요..^^*

    perm. |  mod/del. |  reply.
    • cdmanii 박춘호 2008.01.04 00:06

      근데 저 아무래도 실수 한거같아요 미니삼각대라고 찾아보니 볼이 좁은게 좀 많더라구요 그걸 쓰면 저렇게 헛짓(?) 은안해도 달릴듯하기도 한데 실수한것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시간은 참 많이 소비하면서 만든건데 ㅠ

      perm. |  mod/del. | 
  3. ㄱㄱ 2008.02.16 04:58

    저도 65 유저인데요. 마지막에 알아차리신것처럼 ㅋ 미니삼각대에 장착하여 사용중입니다.
    볼이 좁은부분에서 살짝 덮히는데..이 부분을 깍아냈더니 딱 맞더군요

    perm. |  mod/del. |  reply.
    • 씨디맨 2008.02.18 19:32 신고

      그렇죠 저는 삼각대 다 망가뜨리고(?) 난뒤 알아냈답니다
      삼각대에 디카도 못올리게 완전 엉망됬네요 ㅋ

      perm. |  mod/del. | 
  4. 2008.02.16 14:02

    비밀댓글입니다

    perm. |  mod/del. |  reply.
    • 씨디맨 2008.02.18 19:33 신고

      제가 살때는 30만원대엿지만 중고로는 싸면은 25정도에도 구해지는걸로 알고있어요
      네이버중고장터인가? 거기도 보면 물건이 많더군요
      다만 색별로 가격이 좀 차이가 나니 확인해보고 구하시는게 좋을듯해요

      perm. |  mod/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