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
벨킨 그립뷰 괜찮은 아이폰4 케이스
아이폰4 케이스 추천 으로 벨킨 그립뷰를 추천 해 봅니다. 벨킨은 아이폰 및 노트북 주변기기 유무선공유기 등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최근에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에 체험단도 했었지만, 저는 그전에 아이폰4 케이스 추천으로 벨킨 그립뷰를 직접 구매해서 이미 쓰고 있었습니다. 이미 쓰고 있었기에 다른 케이스도 쓰고 싶다고 응모해서 받고 체험을 했었던것이죠. 저도 제품 구매에서는 상당히 신중한 편인데 직접 벨킨 제품을 구매한 이유로는 여러 아이폰4 케이스를 사서 써보니 좀 튀는 색깔도 좋고 독특한것도 좋지만 저는 투명한 느낌과 깔끔하게 컴팩트한게 좋더군요. 아이폰4 케이스로 벨킨이 추천되는 이유로는 벨킨 그립뷰가 재질은 너무 딱딱하지 않고 그렇다고 너무 말랑말랑하지 않으며 딱맞는 옷처럼 너무 잘 맞게 잘만들었다는 점에서죠. 그래서 아이폰4 케이스 추천으로 저는 벨킨 그립뷰를 꼭 추천합니다. 제가 만약 돈을 주고 또 아이폰4 케이스를 사야만 한다면 이걸 다시 구매할 것 같네요. 그정도로 괜찮은 케이스입니다. 다시 구매한다면 이번에는 다른색도 구매해보고 싶은 생각은 있네요. 아이폰4 케이스인 베킨 그립뷰에 대해서 자세한 외형 사진 및 특징들을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벨킨 그립뷰 외형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박스입니다. 케이스가 잘 보이도록 되어있고 한쪽 부분은 커버가 살짝 안덮혀 있어서 실제 케이스를 만져볼 수 있도록 패키지가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만지면서 많이 사용하는 케이스 특성상 재질감도 상당히 중요하기 때문에 미리 만져볼 수 있도록 이렇게 만든듯합니다. 여러가지로 배려한 모습이 보이네요. 아이폰 악세서리들은 아이폰3 아이폰4 가 서로 다른 모양을 하고 있기때문에 아이폰3 용 아이폰4 용 나뉘게 됩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는 아이폰4용 케이스 입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뒷 부분입니다. 잘 미끄러지지 않고 스크레치에 강하다는 내용이 적혀 있네요. 실제로 써보면 너무 딱딱하지도 않은 재질에 그렇다고 너무 말랑하지는 않고 약간은 말랑하면서 하드한 재질에 잘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염이나 스크레치에 강한 특성을 가지고 있고 딱 맞는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용 케이스이기에 아이폰4 충전잭을 꽂을때 간섭등이 없고 이어폰 부분의 마개 부분에도 뭔가 간섭이 생기고 어긋나는 부분이 없이 딱 맞습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와 아이폰4 입니다. 처음 아이폰4 를 구매할 때 선물로 받은 케이스를 쓰고 있었는데 좀 어두운 색이었기에 투명한 색을 갖고 싶어서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를 구매했습니다. 이제 직접 장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를 벗겨봤습니다. 안쪽에 흰색 종이를 대어 놓았는데 하얗게 빛나는 케이스가 눈에 들어오네요. 첫인상은 상당히 깔끔하고 이쁩니다. 벨킨 그립뷰는 Vivid Blue , Black, Clear, Royal Purple 색의 색상이 있습니다. 맘에 드는걸 선택하면 되겠죠. 저는 클리어 투명색을 선택했습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를 꺼내봤습니다. 가장자리는 투명한 색을 가지고 있고 바닥부분은 불투명한 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아이폰4 블랙이 뒷부분이 검은 색상이기에 완전히 투명하면 뒷부분이 검게 보이는데 그럼 색이 너무 차이가 나서 어색할텐데 반투명하게 되어있어서 장착해보면 검은색이 회색으로 보이게 되어서 깔끔해보입니다. 벨킨 그립뷰를 쓰면서 상당히 좋았던건 컴팩트하게 아이폰4에 딱 맞다는 겁니다. 일부 케이스를 장착시 너무 말랑말랑해서 가장자리가 손으로 만질때 너덜거린다던가 반대로 너무 컴팩트해서 넣을때 아이폰4 보호필름에 스크레치가 생길정도로 뻑뻑하게 들어가는 케이스도 있었는데 벨킨 그립뷰는 너무 딱딱하지 않아서 구부려서 끼울 수 있고 딱맞도록 제단되어있어서 오차없이 장착시킬 수 있습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에 아이폰4를 끼우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이폰4를 손으로 잡고 끼우는것보다는 극세사 천으로 아이폰4를 앞뒤로 깨끗히 딱은 뒤 극세사 천으로 잡은 상태에서 윗부분부터 끼운 뒤 밑에 부분을 눌러서 끼우면 좋습니다. 그러면 먼지도 뭍지 않고 깨끗하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를 아이폰4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깔끔한가요? 장착해놓고 참 맘에 듭니다. 아이폰4에 스크레치도 생기지 않고 너무 딱 맞게 장착이 되었습니다. 아이폰4는 앞뒤로 보호필름을 붙여둔 상태인데 그래도 딱맞게 잘 장착이 되었습니다. 장착부분에서는 만족도 100% 입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의 윗부분입니다. 전원버튼 부분은 살짝 튀어나온 버튼 부분처리가 되어있어서 손으로 살짝 눌러서 버튼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부분도 상당히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버튼이 너무 들석거리지도 않고 해서 살짝만 누르면 동작 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케이스 경우 버튼이 없고 손으로 깊게 눌러야 끄고 켤 수 있는것도 있는데 그런 케이스는 상당히 불편했습니다. 그런데 벨킨 그립뷰는 버튼부분이 튀어나오게 처리 되어있어서 상당히 편하게 누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는 아이폰4 를 상당히 많이 사용하고 끄고 켜기를 하루에 적어도 300번 이상은 하는듯합니다. 그런데 한번도 불편하다고 생각해본적이 없네요. 이어폰 단자 부분도 잘 보이도록 잘 처리가 되어있습니다. 이어폰을 단자에 장착하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측면 부분입니다. 진동과 벨 전환 스위치는 뚫려 있어서 손톱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벨킨 그립뷰의 측면 부분은 약간 두께가 있으므로 이정도가 최선인듯하네요. 진동과 벨을 전환함에 있어서 크게 불편함은 없습니다. 볼륨 조절 스위치도 화면끄고 켜기 버튼과 마찬가지로 튀어나오게 처리 되어있어서 눈으로 안보는 상태에서도 버튼 조작이 용의합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의 뒷부분입니다. 상당히 맘에 드는 부분은 이 부분입니다. 뒷부분의 검은색이 벨킨 그립뷰의 불투명한 색과 만나서 회색과 비슷한 색을 보여줍니다. 사진은 조금 밝게 나온 경향이 있네요. 실제로 보면 어두운색이 좀 더 많이 비취는 회색입니다. 덕분에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애플 로고도 살짝 흐미하게 보여서 디자인도 살려 줍니다. 카메라 부분은 구멍이 재대로 뚫려 있어서 카메라를 찍을 때 시야를 가리는 부분이 없으며 플래시를 켜더라도 빛이 가리는 부분이 없습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아래부분입니다. 마이크와 스피커 부분에 구멍이 뚫려 있어서 소리가 잘 전달되고 녹음이 되며 충전과 데이터 전송 단자도 재대로 뚫려있어서 아이폰4 충전기나 충전잭등을 꽂았을 때 간섭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부분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만약 보조 배터리를 사용하는데 잭이 이부분에 걸려서 재대로 장착이 안되면 케이스를 벗겨서 충전을 해야할 수 도 있기 때문이죠. 벨킨 그립뷰 경우에는 지금 여러가지 충전기와 보조배터리와 사용을 해봤지만 간섭이 없더군요. 그래서 이부분은 만점을 주고 싶습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의 측면 부분입니다. BELKIN 이라는 마크가 양각으로 세겨져 있습니다. 사실 저는 너무 튀는 마크는 별로 맘에 안들어하는 편인데 눈에 잘 안보이게 살짝 마크가 붙어있어서 이부분도 괜찮았습니다. 실제로 이런것에 상당히 민감한 분들이 있죠. 그런 분들의 맘에도 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 상단 부분입니다. 화면 끄고 켜는 스위치와 이어폰 단자 부분을 좀 더 자세히 찍어봤습니다. 투명한 부분이 보이시죠? 투명한 케이스는 아이폰 옆부분의 독특한 알루미늄 부분의 재질감을 살려주고 옆에서 자신의 폰을 보는 사람에게 멋스러움을 더해줍니다. 가장자리가 둥글게 표면이 잘 처리가 되어있고 액정보다 살짝 더 튀어나온 케이스의 측면 부분과 화면을 아주 살짝 가장자리를 덮도록 되어있는 설계등은 벨킨 케이스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상당히 딱 잘맞춰진 옷같은 느낌입니다.
한가지 보너스 입니다. 벨킨 그립뷰 BELKIN Grip Vue는 가장자리가 투명하기 때문에 아이폰4에 플래시 어플을 켜서 플래시를 켜놓고 어두운 곳에서 바닥에 내려놔보면 가장자리가 빛이 들어와서 자체발광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상당히 멋지지 않나요? 사진으로 봐서 이렇지만 실제로 보면꽤 재미있습니다. 그립뷰를 가진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제가 이 아이폰4 케이스를 추천 하는 이유는 벨킨 그립뷰가 상당히 맘에 드는 케이스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괜히 추천하진 않겠죠. 투명하면서도 깔끔하고 딱 맞는 케이스를 필요로 하셨던 분들이라면 벨킨 그립뷰 꼭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얼리어답터_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플레이어 16GB 갤럭시 플레이어 가격 YP-GB1 받다 (10) | 2011.02.22 |
---|---|
아이폰 마개 추천 Shield App ELEVEN 아이패드 마개 아이폰 마개 (4) | 2011.02.19 |
하드 추천 WD 1TB WD1002FAEX 64MB Cache 블랙 캐비어 (6) | 2011.02.17 |
47LW9500 LG 스마트TV DLNA NAS 연결 외장하드디스크 홈시어터 기능 (8) | 2011.02.16 |
엘지 스마트티비 47LW9500 LG 스마트TV HDTV와 차이점 및 특징 (28) | 2011.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