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아이폰4 구매후 아이폰4 케이스 추천으로 검색하여 아이폰4 케이스를 많이 구매할텐데 저 또한 아이폰4 케이스 추천글을 많이 보고 3개나 아이폰4 케이스를 구매를 했었습니다. 아이폰4 케이스 추천글을 보면서 느낀건 사진과 실제로 구매 후 실제로 본 모습이 상당히 다르다는 점이었네요. 이번에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제품을 체험단으로 받게 되었는데, 제가 벨킨 아이폰4 케이스를 추천하는 이유는 실제로 제가 3개나 구매한 케이스에 벨킨 그립뷰 클리어 제품이 있고, 상당히 만족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도 여러분께 추천을 합니다. 사진과 동영상으로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지 실제의 형태를 보여드려서 구매전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고민을 덜어드리는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외형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입니다. 벨킨 아이폰4 케이스 경우에 패키지 모양이 대부분 이런 형태로 되어잇습니다. 자세히 보면 투명하게 보이는 부분에 오른쪽 아래부분이 보호캡으로 씌워져 있지 않아서 만져볼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어떤 재질인지 느낌인지 만져보면서 구매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서 저렇게 되어있는듯하네요. 실제로 아이폰4 케이스를 여러개 구매를 해보니 너무 말랑말랑한 재질일 경우에는 불편했고, 그렇다고 너무 딱딱해도 탈착시 불편하더군요. 조금은 딱딱하지만 벗겨내기는 조금 편하게 말랑한 정도가 적당하더군요.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뒤쪽 부분입니다. 그립감이 좋고, 충격흡수가 되며, 충격방지가 가능하다고 뒤에 적혀 있네요. 실제로 잡아보면 아이폰4를 그냥 아무 케이스도 없이 잡는것보다 편합니다. 미끌리지도 않아서 잡고 전화를 할때도 좀 더 안정감이 생기더군요. 딱딱한 재질이지만 잡아서 비틀어보면 휘도록 되어 있어서 장착시 유연함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를 아이폰4 와 같이 놓은 모습입니다. 아이폰4 전용 케이스이기 때문에 아이폰3 와 호환은 되지 않습니다. 붉은색을 괜히 골랐나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약간 튀는 색상을 가지고 있는것도 나름 괜찮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아이폰4 에 장착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를 아이폰4에 장착하기 전입니다. 장착전에 아이폰4를 깨끗하게 딱아두는것도 좋겠죠. 벨킨 케이스 경우에는 재질감이 좋고, 마크가 너무 현란하게 붙어있지 않아서 디자인적으로 느낌이 좋으며, 색상 재질 느낌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경우에는 전체적으로 붉은색을 띄고 있으며, 뒤쪽의 경우 아래부분은 붉은색을 위쪽 부분은 투명한 아크릴로 되어있습니다. 투명 아크릴부분을 통해서 아이폰4의 마크가 보이게 됩니다.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를 뒤쪽어둔 모습입니다. 2단으로 끼워맞추는 케이스도 있지만, 자주 탈착시 이음새 부분이 약해질 수 있는 단점이 있지만, 벨킨 아이폰4 케이스 경우 일체형으로 여러번 끼웠다가 분리하여도 마모가 되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쉽게 분리가 되지 않으므로 잘못해서 빠져서 떨어질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를 아이폰4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장착 방법은 아시듯이 그냥 끼우면 됩니다. 아래부분 부터 끼우거나 또는 윗 부분부터 끼우면 편합니다. 끼우면서 액정 부분은 손으로 누르면서 옆부분을 잘 끼워주면 됩니다.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를 아이폰4 에 끼운 뒤쪽 모습입니다. 아래부분은 붉은색이 나타나며 윗부분은 투명 아크릴 부분으로 아이폰4의 뒤쪽 색상과 애플 문양이 그대로 보이게 됩니다.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의 측면 버튼 부분입니다. 진동 벨 변환 스위치 경우에는 구멍이 뚫려있어서 조작이 가능하게 되어있으며, 버튼 부분은 버튼 모양으로 살짝 튀어 나와있어서 누르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이부분은 사소한 부분일지 모르지만 볼륨조절 부분을 실제로 많이 사용하므로 이부분이 편하게 되어있는지 꼭 봐야합니다.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의 아래부분입니다. 마이크 부분과, 스피커 부분이 잘 뚫려 있으며, 충전커넥터 부분도 규격대로 잘 뚫려 있습니다. 이부분의 홀이 잘 안맞는 케이스 경우에 보조 베터리를 끼울 때 케이스와 간섭이 있어서 사용을 못하는 경우가 있더군요. 실제로 제가 이경우를 겪어서 케이스를 벨킨 그립뷰로 구매를 했었습니다.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의 위쪽 부분입니다. 전원 및 디스플레이 온오프 버튼은 버튼 모양으로 튀어 나와 있어서 누르기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이부분이 튀어나와있지 않는 케이스 경우에 버튼을 누르려면 손톱 등으로 눌러야해서 상당히 불편한데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는 버튼이 잘 되어있어서 누르기 편합니다. 이어폰 부분의 구멍홀도 정확히 맞아서 만점을 주고 싶네요. 버튼 부분에 있어서는 정말 불만이 없는 아이폰4 케이스 입니다.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위 쪽부분을 크랍한 사진입니다. 카메라 부분의 구멍홀도 중요한데 이부분도 정확히 잘 뚫려 있습니다. 케이스가 너무 두꺼워지면 사실 구멍홀이 조금 안맞으면 카메라 사용시 주위로 검은 부분이 생길 수 있는데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는 구멍도 정확하고 두께도 얇아서 간섭이 없네요.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의 재질은 붉은 색 부분은 하드 하면서도 찌그러뜨려보면 말랑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덕분에 딱 맞게 아이폰4에 감싸듯이 장착이 가능하죠. 장착 후 흔들림이 없고 틈이 없이 딱 달라 붙기 때문에 장착 후에 완벽한 일체감을 보여줍니다. 투명 아크릴 부분은 딱딱하고 휘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아이폰4 케이스 눈으로 보고 잘 골라야
아이폰4 케이스는 다양합니다. 문양도 재질도 느낌도 다양하죠. 저도 아이폰4 케이스 리뷰글을 많이 봐 왔지만, 단순히 사진으로 추천해둔글로는 신빙성이 떨어지더군요. 이걸 느낀게 저도 케이스를 구매전에 사진을 많이보고 블로그도 많이 봤는데 이케이스를 해야지 하고 딱 골라놓았던 케이스를 실제 매장에 들릴 기회가 있어서 가서 봤을때, 제가 원하는 느낌의 케이스가 아니어서 후회하게 되더군요. 일명 사진빨에 당할 수 있더군요. 저는 그래서 이번 사진은 포샵은 전혀 하지 않고 리사이즈만 했습니다. 믿음이 가는 사진을 보여드리기 위해서죠.
어느 체험단에 발대식에 갔을 때, 아이폰4 가 많이 있었는데 모두 꺼내어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벨킨 그립뷰를 포함해서 다양한 케이스가 있네요. 아이폰4 케이스는 사실 사용자 취향이기 때문에 어느게 정확히 좋다고 말할 수 는 없습니다. 다만 약간의 장점 단점이 있으므로 이런 이야기를 서로 공유하는건 다음에 아이폰4 케이스를 구매전에 도움이 상당히 되죠.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를 꺼내놓고 아이폰4 를 구도를 맞춰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아이폰4 사용자가 상당히 많아진건 맞네요. 저도 아이폰4 를 사용중이고 동생도 아이폰3 를 가지고 있으니까요. 다만 애플의 아이폰4 케이스가 괜찮은 것들은 상당히 고가라는 점은 조금 아쉽지만요.
사진을 보고 아이폰4 케이스를 선택해야만 한다면 여러 사진을 보고 판단할 걸 권합니다. 실제로 봤을 때, 자신이 생각한 그런 이미지의 아이폰4 가 아니면 상당히 후회하게 될테니까요. 동영상으로 된걸 보면 더 좋겠죠. 아래에 동영상으로 찍은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도 봐주세요.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동영상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레드 를 동영상으로 찍어본 모습입니다. 실제로 잘 어울리는지 보시면 되겠네요. 아이폰4 케이스 벨킨 쉴드 이클립스 경우에 레드 뿐만 아니라 레드/퍼플/블랙/화이트/블루/다크블루 등 여러가지 색을 지원합니다.
보다 자세한 자료는 벨킨 케이스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http://blogbelkin.com/
|
반응형
'얼리어답터_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4 충전기 윌리윌리 무접전 충전기 (17) | 2010.12.02 |
---|---|
스카이 미라크 리뷰 후기 개봉기 및 외형 동영상 (9) | 2010.12.01 |
그란투리스모5 런칭 파티 예약 판매 시작 (11) | 2010.11.24 |
뉴맥북 D-Sub 듀얼 모니터 사용기 TrueAV Mini DisplayPort to VGA Adapter (16) | 2010.11.18 |
아이폰4 보호필름 추천 SGP 슈타인하일 EX 울트라 크리스탈 (5) | 2010.11.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