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E8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사용기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걸리는 느낌 없이 편하게

좀 더 작으면서 음질도 좋고 디자인도 이쁜 제품이었는데요. 뱅앤올룹슨 E8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사용을 해 봤습니다. 제품이 제품이다보니 음질은 당연하지만 좋았습니다.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이었는데요. 뱅앤올룹슨 E8은 선이 전혀 없으므로 사용시 전혀 뭔가 걸리는 느낌이 없습니다. 넥밴드 형태나 끈형태의 여러가지 블루투스 이어폰이 있지만 목에 뭔가 닿거나 선이 있는 느낌마저 싫은 분들은 이런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죠.

터치버튼을 이용해서 페어링이나 조작을 하도록 되어있고 떨어지면 음소거가 되도록 되어있는 특이한 제품이었는데요.

 

뱅앤올룹슨 E8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사용기

먼저 제품 박스 입니다. 제품 박스도 상당히 디자인이 이쁩니다. 뭔가 액자에 이미지 담아둔 것 같네요.

 

완전 무선 이어폰 인데요. 아주 좋은 사운드에 프리미엄 충전 케이스를 제공 합니다. 사용시 4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와 사용시 8시간 사용이 가능 합니다.

 

 

박스 안에는 프리미엄 충전 케이스와 E8이 들어가 있습니다. 앞에는 간단한 이미지 설명서도 보입니다.

 

구성품을 보면 설명서와 보증서 보증스티커, 프리미엄 충전 케이스, USB 충전 케이블, 커널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도컴퍼니T&D 에서 공식 수입을 하는데 그래서 정품 스티커가 있습니다. 참고로 정식수입된 이도컴퍼니T&D 정품 제품을 구매해야 추후에 AS를 받는데 불이익이 없습니다.

 

프리미엄 충전 케이스는 확실히 고급스럽긴 합니다. 플라스틱의 약간 싼티나는 충전 케이스가 아니라 상단과 하단에 인조가죽재질을 입혀서 고급스럽게 마감을 해 두었습니다. 끈이 있어서 들고다니기도 편해보이구요.

 

상단에는 B&O 로고가 있습니다. 로고는 너무 튀지 않게 들어가 있는데 오히려 이게 더 멋지네요.

 

후면 부분에는 USB 충전 단자가 보이고 상태를 알려주는 램프가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에 E8을 꽂으면 충전케이스의 내장 배터리를 이용해서 충전이 가능 합니다.

 

완전 블루투스 이어폰이므로 왼쪽 오른쪽 구분해서 완전히 분리가 되어있습니다. 각각의 부분에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B&O 로고가 있는 부분은 터치 버튼으로 왼쪽과 오른쪽 각각 역할이 있습니다.

 

메모리 폼팁을 장착을 했는데요. 이렇게 장착하면 귀에 딱 맞게 착용이 가능 합니다. 안쪽 부분에는 2개의 금속핀이 보입니다.

 

충전 케이스에도 내부에 2개의 핀이 있습니다. 왼쪽 오른쪽 맞춰서 꽂으면 케이스를 이용해서 충전이 가능 합니다.

 

USB 케이블은 충전 케이스에 꽂아 충전을 하면 동시에 케이스와 제품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시에는 오른쪽 이어폰에 터치 버튼을 2초 정도 눌러서 전원을 켜 줍니다.

 

전원이 켜지면 R 글자에 램프에 하얀 빛이 들어 옵니다.

 

최초에 페어링을 위해서 왼쪽과 오른쪽 터치 버튼을 동시에 5초간 눌러서 페어링 모드로 진입 합니다.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면 파란빛이 깜빡입니다. 그때 븥루투스 관리자 등에서 연결을 해 주면 됩니다.

 

왼쪽과 오른쪽 터치 버튼의 경우 각각 역할이 있는데요. 오른쪽 터치버튼을 한번 누르면 재생과 일시정지가 가능 합니다. 오른쪽 터치를 두번하면 다음곡 재생이 되며, 왼쪽 터치를 두번 하면 이전곡 재생이 됩니다. 터치를 통해서 전화 통화 등도 가능해서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실제 사용시 B&O 앱을 설치하여 설정이 가능 한데요. 앱을 꼭 설치하지 않아도 사용하는 것은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설치를 하면 제품의 설명이나 SN 등을 확인이 가능 합니다.

 

설정을 통해서 음색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

 

실제 귀에 착용하고 사용을 해 봤는데요. 착용시 설명서에 있는 것처럼 일단 귀에 꽂고 돌려서 고정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B&O 마크가 똑바로 보이네요.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이므로 음악을 들을 때 전혀 뭔가 걸리는 느낌은 없었는데요. 물론 귀에 메모리 폼 팁 때문에 귓구멍은 꽉 찬 느낌은 있습니다.

 

음질은 상당히 좋았는데요. 왼쪽 오른쪽 완전히 분리되어 있지만 소리가 서로 엇갈려 들리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 유튜브 영상 퍼가기는 Share 버튼 > 소스 코드를 통해서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재업로드는 절대 금합니다.

 

실제 사용시 오른쪽 이어폰을 빼면 음악이 자동으로 멈추네요. 왼쪽은 빼도 음악은 멈추진 않습니다. 오른쪽이 기준이긴 하네요 크기는 약간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배터리 시간이 긴 편이라 오히려 더 편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눈에 보이는 부분에 멋진 로고가 들어가 있어서 더 멋지기도 하구요. 영상도 보시고 참고 되셨길 바랍니다.

구매링크 : https://goo.gl/NyGd7a

이 제품은 BeoPlay의 지원을 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이 글은 "씨디맨" 의 동의 없이 전문 재배포 금지. 링크 및 트랙백은 허가 없이 무제한 허용 *  [자세히보기]

질문 또는 댓글을 남겨 주세요.

질문글은 무조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곳에 질문을 올려주세요.
이 글과 연관이 없는 급한 질문은 빠른 질문/답변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입력 폼

s;s s;s

     이미지 업로드

  1. 핑구야 날자 2018.04.27 06:43 신고

    사운드가 정말 괜찮은 거 같네요

    perm. |  mod/del. |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