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MS 30W 케이블 붙어 있는 충전기
USAMS 30W 케이블 붙어 있는 충전기
휴대하면서 들고 다니기 너무 좋은 충전기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USAMS 30W 케이블 붙어 있는 충전기인데요. 오즈모 포켓3나 스마트폰 그리고 태블릿 등을 간단히 충전할만한 충전기로는 작은 충전기가 좋습니다. 포켓3를 들고 다닐 때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좋은 제품인데요. USAMS 30W은 크기가 작은데 케이블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따로 구성품에 케이블이 있다는것이 아니라 충전기 안에 케이블이 들어가 있습니다.
충전을 할 때 케이블을 써야만 하는데요. 충전에 안에 포함된 케이블을 잡아 당겨서 간단하게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길이가 짧은 케이블도 있고 한데요. 그런데 가끔 충전기는 챙겼지만 케이블을 깜빡해서 쓸 수 없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요. 그럴 때 유용한 제품 입니다.
USAMS 30W의 크기는 비교적 작아서 휴대하기 편합니다. 충전 성능도 30W로 너무 부족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충분하진 않지만 휴대성은 좋습니다.
포트도 2개를 가지고 있는데요. USB-C 포트도 추가로 있고 케이블도 있어서 동시에 2개의 장치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물론 2개의 장치를 동시 충전하면 각각 15W로 충전 성능이 단일보다는 좀 떨어지게 됩니다.
이 제품이 물론 크기는 작다고 해도 요즘 나오는 30W 충전기는 훨씬 크기가 작습니다. 그것보다는 약간 크기가 큰데 이것은 안에 케이블이 감겨 있어서 입니다.
이 충전기는 5V 9V 12V 20V까지 지원 합니다. 총 출력은 30W 입니다.
케이블은 자석이 있어서 착 붙어 있습니다.
단자 아래쪽에 자석이 숨겨져 있습니다. 케이블이 덜렁거리지 않아서 선정리도 잘 됩니다.
케이블은 80cm로 생각보다는 넉넉하기 길어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아이폰도 USB-C 포트로 통일되고 USB-C 포트로 대부분은 충전이 가능해서 쓸모가 많습니다.
케이블을 당겨서 스마트폰을 충전 해 봤습니다.
초고속충전 PPS 2.0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경우 25W 이상 초고속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충전해보니 27W 정도 충전이 됩네요. PPS 45W 충전기에 비해서 좀 아쉬울 수 있으나 완충 충전시간은 25W나 45W나 거의 같아서 이정도면 나쁘지 않습니다.
테스터기로 검출 해보니 PPS는 33W까지 지원한다고 나오긴 하네요.
제 경우에는 일반 22.5W 충전기보다 30W 충전기가 약간더 포켓3 충전할 때 빠르기 때문에 쓰고 있습니다. 야외에서도 만약 충전이 필요한 경우 이렇게 간단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위 링크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도 직접 구매한 제품 입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