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만원대 초가성비 에어건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
3만원대 초가성비 에어건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
이 가격이 맞나 하면서 그냥 구매해본 제품인데요. 3만원대 초가성비 에어건 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 이었는데요. 원래는 크로스건이라는 제품이 있긴 하지만 그것을 따라한 짝퉁 제품이긴 합니다. 특별히 이름도 없고 한데요. 외형은 좀 엉성하지만 3만원대 초가성비 에어건으로 가격이 저렴하지만 생각보다 풍량이 엄청 강했습니다. 충전도 10W 이상이 들어가서 빠르게 충전이 되었구요. 충전하면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차량에서 USB-C 전원으로 충전하면서 다니다가 필요할 때 바로 즉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를 이용해서 높은 전압으로 브러쉬리스 모터를 직결로 연결해서 강하게 풍량을 만드는 에어건인데요. 외형은 3D 프린터로 찍어서 만든듯한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금형을 이용해서 찍어내는 형태는 아닌듯 싶구요. 그래서 가격이 저렴해진 것 같습니다.
3만원대 초가성비 에어건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
제품 외형은 크로스건 많이 닮긴 했는데요. 참고로 크로스건도 구매해두긴 했는데 이건 나중에 리뷰 하겠습니다. 가격이 훨씬 저렴한 이 제품은 외형은 좀 엉성하긴 한데요.
대신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에 풍량이 무척 강합니다. 국내에 있는 풍량 강하다는 에어건보다 훨씬 더 풍량이 쌥니다. 배터리 시간 이런건 별로 신경을 안쓰고 무조건 고출력으로 동작하게 해둔 제품 같습니다. 참고로 최고 풍량에서 6분 약간 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차를 하고 난 뒤 틈새 부분에 있는 물기를 제거할 때 괜찮았습니다. 풍량이 강해서 세차장에 에어건 쓰는 것 마냥 물기가 잘 튕겨 나갑니다.
벚꽃 잎이 떨어져 있을 때 써봤었는데요. 꽃잎이 좀 젖은 땅에 있었는데 그래도 잘 날라가더라구요. 물론 꽃잎이마른 상태였다면 더 잘 날라갔을 듯 싶네요. 물론 조심해야하는건 머리카락 등이 흡입구로 말려들어가면 위험하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은 만지지 못하게 해야합니다.
휴대용 에어건은 세차 후에도 사용할 수 있고 캠핑장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에어매트에 바람을 넣거나 할 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 가격이 무척 저렴하므로 그냥 하나 사두고 싶은 분들은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