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360 연장 셀피 스틱 3M (신형)
인스타360 연장 셀피 스틱 3M (신형)
인스타360 One X2를 쓰고 있는데요. 원래는 DJI 드론도 가지고 있었지만, 드론은 필요할 때 외에는 자주 쓰진 않아서 지금은 팔았는데요.인스타360 One X2 같은 경우에는 드론으로 촬영한 듯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연장 셀피 스틱 3M (신형)을 이용하면 꽤 높은곳에서 촬영한 느낌을 낼 수 있는데요. 물론 아주 높은곳에서 아래를 바라보면서 찍는 드론과는 다르겠지만 실제로 드론으로 인물이나 주변을 촬영시에 너무 높은 고도로 띄울 필요가 없을 때도 많습니다. 근데 여행지에서 드론을 날라지 못하는 상황에서 인스타360 One X2 같은 카메라를 이용하면 편하게 촬영할 수 있는데요.
촬영할 때 이렇게 3M 까지 연장봉을 확장해서 독특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360 연장 셀피 스틱 3M (신형)
연장봉은 지금 이미 많이 나와있지만 이번 신형 제품 경우에는 최소 길이가 36cm 밖에 안됩니다. 3M 정도 높이를 이용하는데 문제는 최소 길이가 너무 길면 휴대성이 너무 떨어져서 최소 길이도 중요합니다.
실제 촬영 내용을 보면 이렇게 높은 곳에서 찍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물론 2개의 광각 카메라가 연결되어 이런 영상과 사진을 만들 수 있는건데요. 드론을 높게 올려서 풍경을 촬영하거나 그럴 것 아닌 이상에 여행지에서 본인과 여행하는 모습을 찍기에는 너무 충분히 쉽게 이런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더 광각으로 가면 이렇게 특이한 영상도 만들 수 있습니다.
촬영하는 방법은 어디에 달아두고 찍느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차량에 이렇게 연결하면 차량의 1인칭 시점처럼 촬영도 가능합니다.
스케이트보드를 타면서도 촬영할 수 도 있구요. 3M로 긴 길이지만 셀피스틱 자체는 보이진 않습니다.꼭 누군가가 촬영해주는것처럼 촬영이 가능하죠.
드론으로 촬영하기에는 위험한 근접 촬영도 가능합니다. 나무가 이렇게 많은 장소에서도 물론 드론 촬영이 가능하긴 하지만 위험하니까요.
이번 신형 제품은 휴대성도 좋고 길이를 늘리면 3M로 길어서 독특한 영상을 남기기가 쉽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쿠폰 적용해서 구매해보세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