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슈레 목베개 목쿠션 아이용 구매 후기
몽슈레 목베개 목쿠션 아이용 구매 후기
아이가 카시트에서 잠들때 목이 꺽여서 매번 안쓰러웠는데요. 몽슈레 목베개 목쿠션 아이용 구매를 해 봤습니다. 이게 그냥 무늬가 없는 제품도 있던데요. 아이가 좋아할만한 병아리가 그려진 것으로 구매를 해 봤습니다. 어차피 잠들거나 차에 탔을 때마 쓸거라 사실 무늬는 크게 중요하진 않으나, 아이가 하고 안하고는 디자인을 영향을 많이 받는터라 구매 하고 정말 걱정이 많았습니다. 몽슈레 목베개를 딱 보여줬는데 아이가 처음에 싫어하더라구요. 병아리 싫어한다고.. 어흑. 근데 한번 목에 착용해보자고 구슬렸더니 다행히 착용해보더군요. 지금은 잘 하고 있는데요.
무늬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병아리 모양으로 했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가지 모양이 있습니다.
카시트에서 사용할거라 목 뒷부분은 플랫한게 좋습니다. 이 제품이 그런 형태 인데요. 뒷 부분이 둥글고 튀어나온 형태면 목이 앞으로 꺽이므로 좋지 않아요. 이건 길이를 늘려서 연령이 높아져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부에 항균 충전재가 들어가는데요. 항균 숯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내부가 보이진 않으므로 뭐가 들어갔는지 모르겠지만 느낌상 조금 큰 콩만한 동그란 것들이 가득 차 있습니다. 좀 단단한 느낌이 듭니다.
너무 푹푹 꺼지면 오히려 아이 목을 받치지 못하므로 조금 단단한 형태가 오히려 좋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엄청 딱딱하다는건 아니구요.내부에 충전재가 꽉 차있는 느낌이예요.
끈은 묶는 타입인데요. 이것도 찾아보니 양쪽에 고리를 만들어서 서로 끝을 끼우면 쉽게 조이고 풀고 할 수 있습니다. 매번 묶고 풀고 그러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처음에는 크기가 작아서 이거 맞게 온건가 했는데요. 아이용이라 아이가 착용하니 딱 맞더라구요. 오히려 약간 더 조여줘야 합니다. 아이가 목을 이리저리 움직이면서 불편하다고 하길래 잠들었을 때 목이 한쪽으로 꺽여도 덜 아프다고 알려줬더니, 목을 이리저리 움직이고는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것저것 좀 알아보고 구매한것이긴 한데 이게 제일 나은듯해서 소개를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