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2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저렴하게 구매 후기
갤럭시 버즈2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저렴하게 구매 후기
요즘은 완전 블루투스 이어폰을 정말 많이 쓰죠. 유선 이어폰 쓰는 분들이 거의 없으니까요. 갤럭시 버즈2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요. 통화중에 노이즈도 줄여서 품질을 높일 수 있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도 되는 모델 입니다. 갤럭시 버즈2는 이전에 나왔던 버즈 라이브의 상위 버전이면서 버즈2 프로보다는 좀 더 저렴한 모델로 나름 괜찮은 모델 입니다. 지금은 가격도 저렴해져서 작고 이쁘면서 품질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갖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할만한 모델 인데요.
갤럭시 버즈2 라벤더 색상을 쓰고 있는데요. 컬러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더 은은하고 이쁩니다.
갤럭시 버즈2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저렴하게 구매 후기
먼저 제품 박스인데 제품 크기가 작아서 인지 박스도 크기가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디자인은 작고 동글동글하고 조약돌 처럼 생겼습니다.
제품 후면 부분에는 제품의 특징이 적혀 있는데요. 2 way 스피커 채용을 했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가능합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켜면 5시간/총 2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선충전함 자체가 배터리가 있고 충전이 가능한 형태이다보니 보관할 때 충전이 됩니다.
박스를 열어봤는데요. 제품의 외부 컬러는 흰색 입니다.
충전함 자체는 크기가 그렇게 크진 않아서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입니다.
충전함 자체는 동글동글하게 생겨서 이쁘게 생겼습니다.
충전함 앞에는 램프가 있어서 충전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충전함을 열어보면 안에 라벤더 컬러가 보입니다. 안에는 AKG와 협업했다는 글자가 적혀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꺼내 봤는데요. 안쪽에는 금속핀이 보입니다. 금속핀이 닿으면서 충전이 되는 형태 입니다.
이 제품은 후면에 USB-C 단자를 통해서도 충전이 가능하고, 충전 크래들이 무선충전을 지원하므로 무선 충전기 위에 올려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함을 열면 스마트폰에서 바로 갤럭시 버즈2를 찾았다고 나옵니다. 연결 버튼을 누르면 간단하게 연결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버즈2 매니저에서는 소음 제어나 사운드 설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들어봤는데요. 사운드는 상당히 깨끗하고 선명합니다. 노이즈 캔슬링이 되므로 주변 소리를 막아줘서 소리가 더 선명하고 좋게 들리는데요. 그런데 가끔은 주변소리를 들어야할 때가 있는데 이부분을 바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누군가가 말하는 소리를 듣기 위해서 이어폰을 귀에서 빼거나 하는 번거로움이 없죠. 물론 최근에 다른 이어폰들도 대부분 이런 기능들을 지원하긴 합니다. 그래서 엄청나게 특별하고 이 제품에서만 되는 기능이라고 말하긴 힘든데요. 그렇지만 삼성의 갤럭시 버즈2는 기본적으로 품질 자체가 좋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서 새로운 기능들을 써볼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10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괜찮은 품질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써보고 싶은 분들은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