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코스 샴푸브러쉬 두피마사지 머리카락 시원하게 씻는 방법
로렌코스 샴푸브러쉬 두피마사지 머리카락 시원하게 씻는 방법
머리카락 샴푸를 해서 씻어낼 때 잘 씻어내야한다고 하죠. 잔여물이 남으면 그게 더 헤로우니까요. 로렌코스 샴푸브러쉬 두피마사지를 구매를 해 봤는데요. 머리카락 시원하게 씻는 방법이라고 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구매를 해 봤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손으로 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긴 했는데요. 다만 로렌코스 샴푸브러쉬를 쓰면 두피에 남아 있는 샴푸나 잔여물은 더 깨끗하게 씻겨 나갈 것 같습니다. 귤껍질에 세제를 뭍혀놓고 문질러스 씻는 테스트를 하는것을 본적이 있는데요. 확실히 손으로 씻는것보다 깨끗하게 씻겨나가더군요. 실리콘 재질이라 비교적 자극이 적고 시원하게 씻어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머리카락을 씻으면서 써봤는데요. 두피는 손톱으로 팍팍 긁으면 안된다고 하죠. 손가락 끝에 손톱이 아닌 부분으로 부드럽게 문질러주는게 좋은데요. 근데 로렌코스 샴푸브러쉬를 이용하면
로렌코스 샴푸브러쉬 두피마사지 머리카락 시원하게 씻는 방법
로렌코스 샴푸브러쉬 인데요. 박스 크기도 크지 않네요.
박스 윗부분 투명한 부분으로 제품이 보입니다.
꺼내보면 실리콘으로 뽀족한 돌기가 나온 부분이 있고 반대편은 손잡이가 있는 형태 인데요.
뽀족한 돌기 부분이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는 타입 입니다.
손가락 끝으로 해도 되겠지만, 전용 도구를 이용하면 두피에 자극을 덜 주면서 부드럽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윗부분 손가락을 끼우는 부분인데요. 부드럽게 쥘 수 있도록 손잡이가 나와있는데요.
사진처럼 손가락을 낀 상태로 사용을 하면 됩니다.
실제로 손가락에 끼워봤는데 잘 빠지지 않고 문지를 때 편하더라구요.
종이 설명서에는 어떻게 사용하면 좋은지 적혀 있습니다. 처음에는 일반 샴푸처럼 충분하게 거품을 내준 뒤, 그 뒤에 로렌코스 샴푸브러쉬를 쓰면 됩니다.
손가락 끝으로 힘을 줘서 문지르는 것 보다는 조금 약한 느낌은 들긴 하는데, 그렇지만 여러번 문질러 보니 시원하긴 합니다. 그리고 너무 팍팍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나중에 씻어낸 뒤 두피가 좀 아픈 느낌도 드는데요. 로렌코스 샴푸브러쉬를 쓰니까 좀 강하게 문질렀는데도 시원하고 나중에 두피가 아프거나 하진 않더라구요.
사용 할 때 느낌 상은 손가락으로 하는것보다 드라마틱하게 훨씬 시원하고 뭐 그런 느낌까지는 아니긴 하지만, 사용 후 두피에 냄새를 맡아보거나 하면 샴푸의 냄새가 너무 강하게 느껴지거나 하진 않아서 잘 씻겨나간다 그런 느낌은 들었습니다. 그리고 샴푸 후 머리 말렸을 때 두피가 더 시원하다는 느낌은 있었구요. 그리고 두피에 뭔가 딱지 같은게 좀 있었는데 그것도 없어졌습니다. 세제가 남으면 두피가 숨을 못쉬어서 그런게 생길 수 있다고 들었는데 없어지는 것 봐서는 확실히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구매를 해보는것도 좋을듯 해요.